본문 바로가기
Tour

가평 빠지 추천 나루수상레져 굿

by 두나리스트 2019. 8. 8.
728x90
반응형

긴긴 휴가덕분에 요리 조리 

뒤늦은 여름 휴가를 즐기고 있는 두나입니다 ㅎㅎ

 

여유만 좀 된다면 여름 2달, 겨울 2달 

긴긴 휴가를 갖으면서 레져를 즐기고 싶은데요

 

이래 저래 일을 하면서 즐기다 보니 

한시즌 한시즌 건너 뛰다가

 

가평 빠지 추천을 드리는

나루수상레져로 웨이크보드를 즐기러

어언.. 4년인가 5년 만이였던 것 같아요 ㅎㅎ

 

친구들도 레져를 즐기지 않다보니

혼자 올 수가 없어서 

동호회를 들어야 하나 싶은 생각도~!

 

무튼 저흰 어제 아침에 비가 오는데도 불구하고

양양고속도로의 특혜를 받으며

아침에 가평 빠지 나루수상레져로 출발했어요 

 

오며 가는 길에 잠시 해가 떳다가 

비가 오다가 난리를 쳤지만 ㅎㅎ 

그래도 일단 가자며 급 만남으로 가평 출발~

 

가평 빠지 추천을 드리는 나루수상레져에 

서울에서 한시간만에 도착을 했는데요

 

여전히 비가 토독토독 떨어지고 있더라구요 ㅠㅠ

과연 탈 수 있을까 라면서 

 

나루수상 안으로 들어갔어요

 

생각보다 비가 왔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이미

물놀이를 시작했는데요 

 

가평 빠지 중에서 나루수상레져를 

추천 드리는 이유중에 하나가 바로 !

 

10시 이후 5시부근 까지

하루종일 4마논으로 놀이기구 무제한 > <!

 

너무 좋지않나요 ㅎㅎㅎ

원래 1회 얼마 ! 이렇게 되어 있는데

계속 탈 수 있다보니

참 좋더라구요 

 

그리고 이곳에서는 미니 카페가 있어서

아메리카노랑 캔,맥~ 

컵라면도 먹을 수 있고

배달해서 먹어도 되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참고 주시면 좋을듯 !

 

커피콩도 별다방 커피콩이여서

아시는 그 커피맛을 볼 수 있어용 ㅎㅎ

 

그리고 !

물놀이 하느라 기구를 못찍었지만...ㅜㅜ

웨이크보드 탈때 찍은 사진으로.. ㅋㅋㅋ 

뒷쪽에 보면

 

바나나보트, 호떡같이 생긴거랑~

플라잉피시, 보트 등

기구도 엄청 다양하고

보트로 타는 기구 말고도

 

물위에서 구명조끼 입고 놀 수 있는

미니 워터파크가 있어서 친구들이랑 우르르 가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ㅋㅋ

 

그리고 원스키, 웨이크보드, 투스키 모두 

탈 수 있는데 예~~엣 날에 했던 것 보다

가격도 괜찮아서 다음엔 

날 잡고 종일 타보려구요 ㅋㅋ

 

가평 빠지 추천드리는 나루수상레져 좌표 

아래에 찍어 드릴게요~!

 

놀이기구 종일 이용권은 미리 예매를 하셔야 하는것 같아서

미리 전화하시고 가시는게 가장 좋을것 같네요*^^*

 

그럼 저는 또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