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위례 소곱창 맛집 군자대한곱창 특양까지

by 두나리스트 2022. 11. 2.
728x90
반응형

위례 소곱창 맛집

군자대한곱창

특양도 있어요 !!

 

위례 군자대한곱창

위례 중앙광장 중심부에 위치한

위례 소곱창 맛집 군자대한곱창 다녀왔습니다!

 

위례 군자대한곱창

이 부근에 자주 왔다 갔다 하면서

언젠가 먹어 보겠다고 생각했던 곳인

위례 소곱창 맛집 !

 

냉큼 쏙 들어가 볼게요

 

군자대한곱창 메뉴

군자대한곱창 메뉴

 

모둠 곱창으로 3가지가 있고

단품으로 소곱창, 대창, 막창, 특양구이, 한우소곱창

이렇게 많은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추가 메뉴로는

차돌박이랑 염통이 있어서

간소하게 안주로 추가하기 좋은 메뉴들이 있어요

 

사이드로는 국수, 깍두기밥

떡갈비, 버섯이랑 치즈 추가가 됩니다 ㅎㅎ

 

오호...

 

개인적으로 특양을 좋아하기 때문에

특양과 소곱창을 단품으로 주문 했어요 !

 

내부

소곱창 가게 중에서

특양을 파는 곳이 생각보다 많지 않기 때문에

눈에 보이면 무조건 먹어야 합니다 ㅋㅋ

 

위례 소곱창 맛집으로 추천 드리고 싶은 이유이기도 해요

특양이 있다는 점 !!!

내부

위례 군자대한곱창은

내부가 꽤 깔끔하고 좋았어요

 

곱창을 파는 가게들은

특유의 옛스러운 인테리어를

자주 보는 것 같아요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니

 

김치 콩나물국

엄머 뚜껑을 못 열었는데

김치 콩나물국이 들어 있습니다

 

밖이 추워서 한입 한입 호로록 먹었는데

맛이 좋았어요 ㅋㅋ

따뜻~

 

소스

그리고 굉장히 심각하게 심플한

앞 접시 + 소스4종

 

하긴.. 곱창은 반찬이 필요가 없죠

 

소스

한켠에는 매운 고추 소스와

살짝 달큰한 간장 소스

 

소스

마늘 소스랑 치즈가루+카레가루 였던 것 같은데

가루는 조금 개인적으로 별로여서

3가지만 열심히 먹었습니다

내부

위례 소곱창 맛집은

초벌을 넘어서 거의 99% 정도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립니다 ㅠㅠ

 

그래도 바로 먹을 수 있으니 좋아요

 

특양 소곱창

짜잔~!! 기다리고 기다렸던

특양 + 소곱창 등장 !

 

부추, 마늘, 양파, 버섯, 떡

김치, 호박도 같이 나오는데

 

염통을 서비스로 조금 주시더라구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소곱창 집에 가면 룰이죠 !

 

염통

사장님께서 늘 하시는 첫 마디

 

" 염통부터 드세요 ~"

 

그래서 염통부터 먹습니다

약간의 꼬독함에

부추랑 같이 야무지게 먹구요

 

보통의 맛입니다

 

중간에 떡도 먹어주고

특양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좋아하는 특양을

마늘소스에 톡 찍어서 먹는데 너무 맛있어요 ㅠㅠ

 

특양은 사실 빨리 익혀서 빨리 먹어야

질기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이렇게 많이 익으면 오징어 보다 더 질긴 식감입니다

 

그래서 사장님이 칼집을 좀 내어 주신 것 같아요

(그래도 많이 익힌 덕분에 질긴편 ㅋㅋ)

 

하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야채

중간중간 리프레쉬 겸 야채도 먹고

 

소곱창

위례 소곱창 맛집의

그 메뉴를 먹습니다

 

부추랑도 먹고 매운 고추 소스에도

폭 찍어서 먹으니 좋아요 ㅋㅋ

 

곱도 꽤 많이 들어있고

 

4가지 소스중에서는

매운 고추 소스랑 마늘 소스가

제 입맛에는 너무나도 찰떡

비빔국수

얼마나 더 많이 먹으려고

비빔국수로 또 리프레쉬 합니다 ㅋㅋㅋ

 

비빔국수는 평균에서 조금 더 맛있는 느낌?

 

그래도 전체적으로 맛이 없지 않게

평범 살짝 위의 느낌으로 잘 먹고 왔습니다

 

특히나 메뉴를 1인분씩 주문 할 수 있고

특양이 있다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살포시 추천 드려보고 싶네요 ㅎㅎ

 

위례 군자대한 곱창 영업시간

(22년 10월 기준)

월-금 16:00~01:00

토-일 13:00~01:00

 

재방문의사 👍👍👍.5

- 밑 반찬이 없어서 아쉬움 -

- 특양이 있기 때문에 또 먹으러 가고 싶음 -

- 메인을 1인분씩 주문 할 수 있어서 좋음 -

- 다 구워서 내어주셔서 냄새도 많이 안남 -

( 기존 곱창집들에 비하면 ?! ㅎㅎ)

- 곱이 꽤 많이 들어 있음 -

- 김치 콩나물국이 심플한데 맛있음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