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다산동 파스타 맛집 스너그 시그니처 메뉴 맛보기

by 두나리스트 2022. 11. 4.
728x90
반응형

다산동 파스타 맛집

스너그 시그니처 메뉴 갈비 파스타

 

다산동 스너그

주택가 사이에 위치한

다산동 파스타 맛집 스너그 다녀왔습니다 😊

 

외관 부터 미니멀한 소중한 맛집입니다

 

외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옆 간판 ㅋㅋ 

 

옆 간판이라고 해야하나요?

 

가게 이름이 예쁘게 적힌 간판이 눈에 띄었습니다

 

주차는 가게 앞에 두대 정도

미니멀한 다산동 파스타 맛집이기 때문에

시간대 잘 맞추어서 가셔야해요 !

 

우선 결론은 !

가격 대비 꽤 괜찮은 집이랍니다 👍👍

 

내부

다산동 파스타 맛집 스너그 내부로 들어가니

5~6개 정도 테이블이 있었던 것 같아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서 갔는데도

손님들이 꽤 있었답니다

 

오호..

 

내부

자리를 잡고 앉아 있으니

예쁜

 

커트러리

커트러리와 물잔 앞 접시를 내어 주셨는데

오.. 왠지 모르게 탐이 나는 예쁜 수저 포크에요 💕

 

스너그 메뉴

다산동 파스타 맛집 스너그 메뉴

 

이제 메뉴를 살펴 봅니다

 

샐러드는 

기본 채소 + 드레싱

큐브 스테이크를 추가 할 수 있고

 

파스타는 오일/크림/토마토 소스 3가지!

 

그리고 시그니처 메뉴인 갈비파스타가 있어서

 

저희는 갈비파스타 / 홍고추오일 파스타

2개를 주문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갈비 파스타 굉장히 기대가 되어집니다

메뉴

그리고 먹물리조또, 어니언리조또도 있어서

아이들과 같이 먹기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 스테이크 2종

가격이 괜찮아서 나중에

스테이크 한점 하러 가기도 좋을 듯 해요 ㅎㅎ

 

테이블 세팅

메뉴가 나오는 동안

테이블 위에 있는 티슈랑 꽃 구경

 

생화

다산동 파스타 맛집 스너그의 꽃은

 

생화입니다 😊😊

 

생화를 보니 왠지 마음이 따뜻해지는 기분 ㅋㅋ

가을이 되니 감성 폭발이네요 ㅋㅋㅋ

 

내부

앞서 손님분들이 계셔서

잠시 다른 테이블이 나간 동안

천장 찰칵

 

주변에 보니 아이들과 식사하러 온 손님도 있었어요

아이들도 먹기 좋은 파스타집 !

 

기다리고 기다리니 드디어 파스타 등장 !

 

홍고추오일파스타

우선 다산동 파스타 맛집 스너그의

홍고추오일 파스타에요

 

홍고추가 어디있는지 열심히 찾아야겠지만 ㅋㅋ

 

우선 진한 오일 베이스가 눈에 쏙 들어오고

일반적인 파스타면이 아니라

 

도톰한 링귀니면이였어요

 

살짝 납짝하고 통통한 면이라

소스와 가득 말아서 먹을 수 있고

 

씹히는 식감이 좋은 면입니다

보통 크림파스타에 많이 쓰는데 오일로 먹으니

 

홍고추오일파스타

식감도 좋고

한번에 많이 먹는 기분이라

좋습니다 😁

 

홍고추 오일 파스타는

방울토마토, 베이컨, 루꼴라 + 파마산 치즈

꼬수운 파마산 치즈 향도 많이 났었고

적당한 간에 먹기 좋더라구요

 

양배추피클

같이 주시는 양배추 피클도 중간 중간

맛있게 먹어서 리프레쉬 해주고 !

 

갈비파스타

드디어 등장한 !

다산동 파스타 맛집 스너그 시그니처 메뉴

갈비 파스타에요 !!

 

면은 다 똑같은 것 같아요 도톰한 링귀니면 !

 

갈비 , 깻잎 채, 건고추가루가 팡팡

 

아이들이랑 같이 드신다면 고춧가루 빼주세요 하면

아주 맛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갈비파스타

어른들이 먹기에 많이 달달한 편이지만

아이들이 먹기엔 너무 괜찮을 것 같았어요

 

(사실 저는 좋았어요 달아서 ㅋㅋ)

 

갈비맛을 베이스로 크림과 같이 맛나게 만들어주신

시그니처 메뉴는

 

깻잎 채가 한 몫 든든히 받쳐 주었어요

 

깻잎 덕분에 달달한 맛이 살포시 묻히면서

(그래도 달아요 ㅋㅋ)

리프레쉬 되는 느낌?

 

다음에는 먹물 리조또랑 스테이크 먹으러 가려고 합니다

다산동 스너그 데이트로도 간단히 먹기에도

좋은 맛집으로 추천 드려봅니다 !

 

영업시간

(22년 10월 기준)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 11:30~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8:00

라스트 오더 20:30

 

브레이크 다임이 조금 길기 때문에

시간을 잘 보고 가셔야해요!

 

재방문의사 👍👍👍👍

- 가격대비 메뉴 훌륭 ! -

- 아기자기한 미니멀한 예쁜 가게 -

- 갈비파스타가 달기는 하지만 한번 쯤 맛을 볼 만 함 ! -

- 스테이크 먹으러 한번 더 가고 싶음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