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고양시 한정식 더담 맛집 추천

by 두나리스트 2022. 10. 29.
728x90
반응형

고양시 한정식 더담

맛집 추천 드려요 ~!!

 

고양시 한정식 더담

고양시 한정식 더담

가족 외식 다녀왔습니다 !

 

외식이 잦아서 여러 곳을 소개 시켜드리기

굉장히 좋습니다 ㅎㅎ

 

주말에 가시게 되시면 약간의 웨이팅이 있기 때문에

참고 해주시면 됩니다 !

 

(시간을 잘 피해서 가시길 추천 드려요)

 

메뉴

손님들이 꽤 많이 계셔서

고양시 한정식 더담 메뉴로

바로 넘어왔습니다 ㅎㅎ

 

정식 세트로만 메뉴가 구성되어 있는데

 

1인 1메뉴가 기본이랍니다 ㅠㅠ

12세 미만은 정식세트 주문시 5,000 할인 !

 

저희는 5인분을 주문을 했는데요

 

고등어구이 3인

LA갈비 2인

 

이렇게 주문을 하면

청국장, 돼지불고기, 고등어 2.5미

옥돔 1미가 나옵니다

 

꽤 푸짐 하겠지요?

 

추가로 메인 찬은 주문 가능합니다

 

셀프바

주문 후 메뉴가 나오기 전에

셀프바 부터 쓱 구경을 해 보았습니다

 

쌈채소, 셀러드, 김치류 ~

 

셀프바

한켠에는 잡채도 보입니다

 

반찬

이 반찬이 김자반으로 불리는 그것인지

조금 헷갈리지만 ㅋㅋㅋ

 

이것도 맛있고

여러가지 반찬들을 먹다보니

잡채를 나중에 먹었는데 잡채도 꽤 괜찮아요

 

반찬

그리고 흑임자 드레싱이 올라간 셀러드

3가지 나물 무침

 

반찬

김치랑 무침도 있었는데

메인 찬들이 너무 푸짐하게 나와서

많이 먹지 못한 아쉬움이 남습니다 ㅋㅋ

 

기본 반찬들은 중상의 맛을 내어주시더라구요

왜냐하면 짜지도 않고 싱겁지도 않아요 👍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이지만 ㅎㅎㅎ)

 

세팅

수저도 깔끔하게 담아서 내어주셨어요

 

메인이 나오기 전에 반찬들을 쓱 맛보다 보니

 

솥밥

메인 정식메뉴를 고르느라 자세히 못보았던

솥밥이 등장 했어요

 

오호 좋습니다

 

밥을 야무지게 덜어 놓고

 

숭늉

숭늉도 만들어 놓고

 

청국장

고양시 한정식 더담은

청국장을 기본이 되어있는 곳인데

 

이렇게 끓여가며 먹는 것이 특징이에요

그래서 처음 보다는 나중에 오래 끓여서 먹는 것이

팁이라면 팁이지요 ㅎㅎ

 

맛은 생각 보다 싱겁긴 했는데

나중에 먹으니 특유의 고소한 맛이 괜찮았습니다

 

그러나 이 집을

고양시 맛집 추천 드리는 이유 !

 

고등어구이

고등어 1.5미의 크기 굉장합니다

살도 토실토실 하고

고소하고 좋더라구요 👍👍

 

옥돔구이

그리고 LA갈비 정식에 나오는 옥돔

이게 아주 기가 차요

 

LA갈비 2인분이면 2인 1미인데

음 왠지 잘 못 주신 것 같은 양 ㅋㅋ

이제 보니 그러합니다

 

일단 맛있게 먹어봅니다

 

옥돔은 기름에 튀기듯이 내어주시는 곳들이 많은데

그러다 보니 가시가 바삭바삭하게

과자처럼 잘 익혀서 나와서

 

약간의 말랑한 뼈 말고는

고소한 맛으로 먹었어요

 

다만 ! 좀 기름이 과해서 아쉬웠지만

조카님도 고등어보다 옥돔이 맛있었다는 소문

 

다음엔 옥돔 정식 먹을 예정입니다

 

돼지불고기

그리고 또 같이 나오는 메인 반찬 !

돼지 불고기 인데

 

돼지불고기

야무지게 쌈도 싸먹고

 

고양시 한정식 더담 저에게는 아주 만족스럽네요 ㅋㅋ

여러가지 메뉴를 한번에 먹으니

이렇게 좋을 수가 있나요 ?ㅋㅋ

 

청국장

물고기 가시 발라서 먹다보니

밥은 제일 마지막에 먹었다는

청국장 사진 한장

 

두부랑 콩을 두툼 하게 밥에 얹어 놓고

한 그릇 뚝딱

 

숭늉

마무리는 배가 아무리 불러도

숭늉 한 그릇 해야합니다 ㅋㅋ

 

왠지 다시 시작 할 수 있을 것만 같은

무시무시한 숭늉의 위력

 

고양시 맛집 추천 드리고 싶은 이곳

가족들과 외식도 좋고

데이트도 괜찮을 것 같네요 ㅎㅎ

(청국장 냄새가 쌔게 나지 않아요)

 

도시락

도시락도 있다는 점 ~ ㅎㅎㅎ

 

가족들과 맛있게 먹고 온

 

더담 영업시간

(22년 10월 기준)

매일 11:00~21:30

라스트오더 20:30

브레이크 타임 15:00~16:30

 

재방문의사 👍👍👍👍

- 청국장 보다 생선 구이 만족도가 높음 -

- 메인 반찬류가 꽤 많음 -

- 1인 1정식의 단점은 있음 -

- 가격대비 분위기는 한정식 분위기는 아님 -

- 그래도 4 엄지 만큼의 다양한 메인 반찬이 만족스러움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