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원흥 라플란드 베이커리 카페 추천

by 두나리스트 2022. 10. 27.
728x90
반응형

 

원흥 라플란드

베이커리 카페 추천

 

원흥 라플란드

날 좋은 날 처음 가본 뒤

요 근래 제일 자주 가는 베이커리 카페

 

원흥 라플란드입니다 ㅎㅎ

 

요기는 파주에 있는 곳이 먼저 있었고

원흥에 생긴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너무 좋다~ 가까운데 맛집이 생겨버렸어요

입구

원흥 라플란드는

원두, 베이커리 납품도 하고 있더라고요

신기합니다

 

이제 안으로 들어가서

베이커리 카페의 메뉴들을 살펴볼게요

 

내부

일단 안으로 들어가면

2층으로 올라가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자리도 있고요

 

앞쪽에는 별천지가 펼쳐져 있습니다 ㅋㅋ

빵순이에게는 정말 너무 좋은 곳이에요 ㅠㅠ

 

메뉴가 엄청 많거든요 👍👍

 

소금빵 포장 이벤트

그중 10월 달에 하는 이벤트로

라플란드 소금 빵을

포장 시 5개까지 가격 할인이

좋네요!

 

여기 소금 빵 진짜 맛있어서

떨어지기 전에 미리미리 자주 가서

자주 사 먹는 중입니다 ㅋㅋ

 

그러나 이날은 소진되어 맛보지 못했었는데

자주 가서 사 먹어보니

 

원흥 라플란드 소금 빵은

짭짤하면서도 버터의 고소하고 기름진 맛에

속이 촉촉 하면서... 맛있습니다..

언젠가 또 먹을 때 살포시 올려드려야겠네요 ㅠㅠ

 

그리고 다른 메뉴도 ~!

 

메뉴

베이커리 카페 추천드리는 이유입니다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기본 빵

다른 곳에서도 볼 수 있는

기본 빵들은 물론

 

카스테라

옛날 느낌이 나는 베이커리 메뉴들도 많고

 

피자

치아바타 도우로 만든 것 같은

페퍼로니 피자, 초코를 가득 덮어 놓은

초코 데니쉬! 

 

제과메뉴

오호... 전병도 있고

누네띠네에 크기가 엄청 큰 쿠키

제과메뉴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색감의 머랭 쿠키도 있고

 

메뉴가... 진짜 엄청 많아요 ㅋㅋ

케이크

원흥 라플란드를 요리조리

구경을 하다 보니

나중에 파주에 있는 곳도 꼭 들려보고 싶었어요

 

빵도 맛있으니까요

카페로 찾기보다 근래에는 정말

빵집으로 이용 중 😂😂

음료메뉴
음료메뉴

하지만 카페 맞습니다

음료 메뉴

 

왠지 같은 점포지만 파주가 좀 더

비쌀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

 

언제나 생각하는 부분인데

자리가 달라서 가격이 달라지는

동일 브랜드 참 아쉬워요 맛도 똑같고

재료도 똑같은데 ㅠㅠ

 

무튼

 

식빵

저는 바게트 식감과 똑같은 빵에

버터 가득 앙금 가득 빵 하나랑

 

식빵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소금 빵이 없어서 대신 비슷한 걸로 ㅋㅋ)

 

이 버터 앙금빵도 겉이 꽤 딱딱하고

맛있어요... 버터가 엄청 많이 들어가지만

이상하게 느끼한 것 같은데도 맛있습니다 추천 ㅋㅋ

 

식빵도 꽤 맛있게 먹었는데

촉촉 보다는 옛날 스타일의 식빵이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벤트

그리고 직원분께서 얼른 리뷰 하고

어니언콘브레드나 소보로 하나 더 가져가시래서

소보루 하나 가져와서 조카님 바로 드렸는데

 

소보루 맛있데요 조카님이 ㅎㅎ

 

그래서 원흥 라플란드를

베이커리 카페로 추천하기로 하였지요

 

근래 자주 가는 곳이기도 하구용

 

소보루빵

요 빵들이

어니언 콘브레드 & 소보루입니다

 

소보루 치고는

토핑이 두껍고 많진 않은데

초등학교 1학년 조카분이 맛있다니

맛있는 걸로 ㅋㅋ

 

애기들은 솔직하니까요

1개 더 달라고 해서 다음에 또 사가려고요!

 

원흥에서 베이커리 카페 맛집 찾으신다면

라플란드 추천드려봅니다

주차

주차는 원흥역 4번 출구 맞은편

주차장을 이용하면 1시간 무료로 해주신데요!

 

소금 빵 드실 분들은 조금 일찍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 

(22년 10월 기준)

매일 09:00~22:00

 

재방문의사 👍👍👍👍

- 소금 빵이 맛있음 -

- 물론 다른 빵도 맛있음 -

- 가격도 꽤 적당하다고 생각함 -

- 파주를 안 가도 갈 수 있음 -

- 베이커리 메뉴가 많은 편 -

- 빵집으로도 꽤 괜찮음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