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원흥역 양평 해장국 속 풀기 추천 음식

by 두나리스트 2022. 9. 19.
728x90
반응형

원흥역 양평 해장국

속 풀기 좋은 음식

 

원흥역 양평 해장국

같이 일하는 동료분을 따라

속을 시원~하게 풀고 싶으시다고 하여

원흥역 양평 해장국으로 날라 갔습니다 ㅋㅋ

 

해장에 좋으니 해장국이라고 불리는 것이겠지요?ㅎㅎ

 

맛있게 먹는 방법

원흥역 양평 해장국의 내부로 들어가니

이 가게는 말이죠~?

 

국에 내용물이 많기 때문에

고기랑 선지 등 속 재료들을 먼저 드시고

밥을 말아 먹어야 맛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테이블에 있는 청양고추를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니 

한번 그렇게 먹어보기로 해봅니다 

 

(해장국 초보 *^^*)

 

원흥역 양평해장국 메뉴

원흥역 양평 해장국 메뉴

 

기본 양평 해장국이 있구용

선지를 뺀 해장국

내장탕, 선지 해장

황태해장~

 

국밥도 있습니당 ㅎㅎ

 

저는 해장국을 못 먹어서

오늘의 후기는 황태해장국으로

고고~!!

 

밑 반찬

주문 후 밑찬으로는

김치, 깍두기, 무절임?ㅎㅎ

그리고 마늘 고추 절임이 있습니다

 

하나씩 맛을 보니 밑 반찬이 꽤 짠맛이 강합니다

 

황태 해장국

얼마 지나지 않아서 황태 해장국이 등장했는데

원흥역 양평 해장국은

콩나물가득 황태 가득, 계란도 가득

내용물이 정~~~말 많아요

국물은 적습니다

 

재료들이 국물 흡수전에 빠르게

 

황태해장국

황태와 콩나물을 들어서

호로록 식히면서 먹는데

도톰한 황태살이랑 아직은 살아 있는 아삭한 콩나물을

먼저 먹어보니 아~ 이게 해장이구나 싶습니다 ㅋㅋ

 

요기서 식재료 꿀정보 ~!

 

콩나물 효능

면역력향상, 숙취해소, 피부미용, 변비, 빈혈,

심혈관질환, 해열

그리고 치매 예방까지

 

다양한 효능이 있다고 해요

 

치매와 피부미용은 처음 들어보는데

걸죽~하게 걸친 다음날 콩나물이 들어간 국

꼭 먹어줘야겠네용 ㅋㅋ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황태해장국

야무지게 해장국을 요리 조리

섞어 봤더니

안에 들어 있던 고춧가루와

고추기름이 잘 퍼지면서

 

빨간 국이 되었어요

 

황태랑 콩나물을 어느정도 먹고

밥을 말아서 촤르르 호로록 먹으니

 

이야... 해장 됩니다 ㅋㅋㅋ

 

청양고추

거기에 고추양념을 넣어볼까 하다가

저는 칼칼한 매운맛이 좋아서

 

어느정도 먹고 난 뒤에

고추를 후두둑 넣어서 먹으니

와.. 맵습니다 ㅋㅋ 국물은 아주 칼칼~하게

 

원흥역에서 속 풀기 좋은 음식 찾으신다면

콩나물 팍팍 황태해장국 한그릇 어떠실지요~

 

영업시간

(22년 9월 기준)

월-토 07:00~23:00

일 09:00~22:00

 

재방문의사 👍👍👍

- 해장을 할 일이 많이 없지만 한다면

황태해장국 추천 -

- 내용물이 많아서 같이 가신 분들은 좋아함 -

- 시원~하고 짭쪼롬한 국물맛이 좋음 -

- 개인적으로 해장국을 즐기지 않아서 3따봉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