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다산 홍프로물갈비 즉석떡볶이 먹기

by 두나리스트 2022. 9. 22.
728x90
반응형

다산 홍프로물갈비 즉석떡볶이

고기집에서 떡볶이 먹어보기!

 

다산 홍프로물갈비

안녕하십니까

물갈비집에서 떡볶이 먹는 두나리스트입니다

 

다산 홍프로물갈비 즉석떡볶이는

어떤 맛일지 한번 먹어보도록 할게요~ ㅎㅎㅎ

 

내부

이 근방을 슬금 슬금

산책겸 지나가면 자주 만나게 되는

 

다산 홍프로물갈비는

물갈비랑 떡볶이 2가지 메뉴가 있답니다 ㅎㅎ

 

은근~히 손님들이 항상 있길래

드디어 방문을 하게 되었네용

 

다산 홍프로물갈비 메뉴

다산 홍프로물갈비 메뉴

 

저희는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고

 

즉석떡볶이인

떡볶이 전골 소에

 

고기사리 추가 했습니당~!! ㅎㅎ

 

라면은 기본 한개 나온데요

얼마나 좋던지요?👍👍

따로 추가 안해도 되서 너무 좋았습니다 ㅋㅋ

 

내부

메뉴를 기다리는 동안

요리 조리 구경하는데

 

와 쇼케이스를 보니

봉봉도 있고 음료가 콜라 사이다 말고도

엄청 많더라구요 ㅋㅋ 

 

지금 생각 해보니 오랜만에 봉봉하나 먹을걸

하는 생각이 드네요

 

추억의 음료~~

 

밑 반찬

기다리는 동안 김치와 단무지 등장

 

떡볶이에는 역시 반찬이 많이 필요가 없네요

쏘~ 심플 !

떡볶이 전골

그리고 생각 보다 조금 오래 기다린 뒤

드디어 다산 즉석떡볶이 등장 했습니다!!!

 

즉떡 전문점은 아니지만

 

고기토핑 올려서 먹는 즉떡이라니... 크...

너무 기대가 되어 집니다

 

고기는 가격 만큼 딱 나온것 같아요!

 

 

떡볶이

바글바글 끓자마자

떡이랑 어묵을 콕 집어서 한입 맛을 보는데

 

쫄깃한 밀떡입니다

 

보돌 쫄깃~

쫜득한 쌀떡과는 확실히 다르긴 하더라구요

 

맛은 좀 싱거웠어요

그래서 졸여가며 계속 먹기 시작합니다

 

토핑

다산 홍프로물갈비 떡볶이는

토핑이 엄청엄청 많아요

 

메추리알, 소세지, 물만두, 양배추,

라면 말고 바닥에 쫄면도 있었어요

 

너무 푸짐합니다 ㅋㅋ

 

볶음밥을 해 먹으려고 했는데

이리 푸짐하니.. 배가 터집니다

 

만두

야무지게 양념이 배어들은 만두도 먹구

메추리 알도 먹고~

불기 전에 라면도 호로록 먹구

 

고기추가

떡볶이랑 먹는 고기라니

얇은 쫄면과 함께 소고기도 호로록

먹어 보았습니다

 

그런데 졸아도 싱거운 편이여서

 

사장님께 !!!

 

양념장

양념장 요청 완료 ㅋㅋ

바~~~로 떡볶이에 풀어서

 

제 입맛에 맞게 짭짤하게 간을 조절한다고 했는데

양념장은 확실히 더 들어가면 좋겠습니다

 

홍프로물갈비 떡볶이

다산 홍프로물갈비 집의 떡볶이는

양념장 추가 필수인 느낌??ㅎㅎ

실례가 될 수도 있었는데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양념을 더 넣으니 감칠맛도 나고 좋긴 했는데
(조절 실패했나봐요 조금 졸으니 엄청 짭니다 ㅋㅋㅋ)

 

볶음밥을 시킬 수 있었는데

못 먹고 나온 아쉬움이 크네요

 

2인분 기준인 '소' 양이 꽤 많습니다

볶음밥까진 무리에요 3분이시라면

2인분하고 볶음밥 괜찮을 것 같네용 ㅎㅎ

 

영업시간

(22년 9월 기준)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외

17:00~22:00

라스트오더 21:00

 

재방문의사 👍👍👍

- 간이 싱거움(추가양념으로 해결) -

- 물갈비가 더 맛있을 것 같음 물갈비때문에

한번다시 가보고 싶은 마음이 있음 -

- 가게 분위기 좋음 -

- 양, 부재료가 많아서 좋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