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도미노 피자 50% 할인 프리미엄 피자

by 두나리스트 2022. 9. 27.
728x90
반응형

도미노 피자 50% 할인

프리미엄 피자 먹기 !

 

도미도피자 다산지금점

도미노 피자 50% 할인으로

많이 리뷰가 나오는데

 

통신사 할인을 못 받아서 너무 아쉽던 찰나 !!!

 

프리미엄피자 할인

이 리뷰를 발견하고

냉큼 아주 당장 쿠폰을 받아서

 

도미노피자 50% 할인으로

프리미엄 피자를 포장 주문 했습니다

 

드디어 저에게도 ㅋㅋ 이런 날이 왔군요

 

신규가입이거나 6개월간 미주문 회원이에요

(진짜 오랜만이긴 했네요 ㅋㅋ)

 

하루 선착순 3,000명이라고 하니

수요일, 금요일에 꼭 드셔보시길 추천 !

참 맛있거든요 😊😊

 

도미노피자 1+1

그리고 도미노 피자는

화요일에 40% / 목요일 1+1

 

자주 행사를 하기 때문에

참 좋습니다 늘 고마운 비싼 피자집 이지만?

 

할인 요일을 잘 이용하면

아주 좋은 브랜드에요 ㅎㅎ

 

저는 방문 15분쯤 전에

앱으로 미리 주문 완료 !!

도미노피자 50%할인

프리미엄 피자 메뉴로 50% 할인이 됩니다!!

신이 났습니다

가기 전부터 얼마만에 먹는 피자인지

주문 하고 부터 어찌나 배가 고프던지요

 

블랙타이거 슈림프 L

저는 개인적으로 도미노의 특유의 씬 도우를

너무 좋아해서 씬으로 주문했답니다

 

피자 본연의 맛을 아주 가득 느낄 수 있거든용 ㅋㅋ

 

반값 찬스를 알차게 쓰기 위해

프레스 코울슬로 샐러드도 추가 !

 

내부

기나긴 15분이 지나고 매장으로 쏙 들어 갔습니다

정말 마음에 드는 건

매장이 정말 청결했어요

 

오픈 한지 얼마 안 된 느낌이 드는

청결함 너무 좋아요

 

메뉴

기다리는 동안 카운터에 있는

메뉴들도 살포시 구경을 하구용

 

사이드메뉴

은근 매력적인 사이드 메뉴도 구경합니다

사이드 메뉴들은

 

사이드 50% 할인

11/3(목) 까지 피자와 함께 주문하면

50% 할인이 된다고 하니

참고주세용~! ㅎㅎ

 

요기 조기 구경하고 난 뒤

 

포장을 들고 집으로 신나게 고고!!

 

블랙타이거 쉬림프

짜잔 ~~~

블랙타이거 쉬림프 L 씬도우

한판입니다

 

굿굿

 

블랙타이거 쉬림프

씬도우는 얇고 바삭해서

재료 맛이 아주아주 풍~부하게 느껴집니다

 

거의 뭐 빵없는 피자 먹는 느낌까지 들 정도에요

 

블랙타이거 쉬림프

도미노 피자 50% 할인으로

프리미엄 피자를 먹는 다는 것은

정말 신나지요

 

간간히 목요일 1+1 을 이용해서

한판은 그날 먹고

한판은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 놓기도 하는데

 

역시 냉동실에 들어갔다가 나오면 맛이 없어서

이런 날에 꼭 챙겨야 하는 것 같습니다 ㅋㅋ

 

블랙타이거 쉬림프

무튼 ! 

블랙타이거 쉬림프는

사진으로 보시는 것 처럼

토핑이 알차게 잘 들어가 있습니다

 

새우, 불고기, 파인애플, 버섯 등

감칠맛이 나는 토핑들이 모여 있는 피자라고나 할까요?

 

아주 맛난 감칠맛을 느껴가며

얇은 피자 덕분에 반판 클리어 !

 

코울슬로 샐러드

리프레쉬를 위한 코울슬로 샐러드를 먹어가며

또 한점 ^^*

아주 가득 배부르게 먹었네용

여기서 음식 정보 팁

 

코울슬로 샐러드란

- 양배추(+다른야채들)를 잘게 썰어서 마요네즈와 버무린

샐러드를 얘기하는데

네덜란드어로 'koolsla' 라는

차가운 양배추라의 뜻에서 유래 되었다고 합니다 ㅎㅎ -

 

얼마 안남은 이벤트 기간 꼭 챙겨보시길 바라며!

 

제가 들린 곳은

도미노피자 다산지금점 입니다

 

영업시간

(22년 9월 기준)

월-일 11:30~21:30

 

재방문의사 👍👍👍👍👍

- 매장이 아주 청결함 -

- 직원 분들이 친절함 -

- 리뷰를 보니 만족도가 높은 지점 -

- 피자를 아주 잘 구워 주었음 -

- 다음에 또 갈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