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속초 영빈반점 황짜장면 내돈내산 맛집

by 두나리스트 2022. 10. 2.
728x90
반응형

속초 영빈반점 황짜장면

내돈내산 맛집

 

속초 영빈반점

날 좋을 때 가기 너~무 괜찮은

속초

 

또 다녀왔습니다 ㅋㅋ *^^*

곧 속초 여행 추천지 올려드리다가

주민이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잠시 해 봅니다

 

오늘 올려드리는 속초 영빈반점 황짜장면

고고 해 보겠습니다

 

외관

속초 영빈반점 황짜장면으로

유명해진 그 맛집인데요

 

입구

유명세를 몰아 밀키트가 출시되어 있으니

속초까지 이동이 어려우시다면

밀키트로 맛 한번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맛집은 역시 직접 가서 먹어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으니

 

내돈내산 맛집 냉큼 들어갑니다

 

내부

점심 시간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평일에도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내부 인테리어 아~주 깔끔 합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건가요?!

 

메뉴판

저흰 참고로 2명입니다

분명 2명인데 말이죠

 

메뉴

일단 메인인

속초 영빈반점 황짜장면을 하나 시키고

 

메뉴

아무래도 면만 먹기 그러니

 

양꼬치집 요리를 좋아하는 저이기에

 

매운가지덮밥도 시켜야하구용

 

메뉴

맞아요 중식 먹으러 갔는데

탕수육 빠지면 섭하죠??

 

탕수육 소 한번 주문해 봅니다 ㅋㅋㅋ

 

코스메뉴

예약 주문 4인 이상의 코스 메뉴도 있었는데

 

4인이상인 줄 모르고 ㅋㅋㅋ

저희 이거 시키려다가 실패

 

다음에 2명 어디선가 끌고 가야겠어요 ㅠㅠ

요리메뉴

메뉴판 페이지마다 하나씩 주문 하고 싶었는데

하.. 두명이라는게 너무 아쉬웠던 날이지요...

 

요리메뉴도 올려드립니다~

 

셀프바

주문 후 셀프바도 구경한번 갔다오고

 

간장

야무지게 탕수육 먹을 준비를 해 놓습니다

 

탕수육에 같이 먹을 간장 말이에요!?

 

사진처럼 딱 한번만 해서 드셔보세요

진짜 맛있어요 ㅋㅋ 강추

 

고추가루 가득에 간장조금 식초는 더 조금

이렇게 해서 탕수육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습니다 👍

영빈반점 탕수육

짜잔 말도 안되지만 저희도 양 보고 놀랐는데

소의 양은 이렇게나 많습니다

 

속초 영빈반점 황짜장면 먹을 수 있을 까요

물론 먹습니다 ㅋㅋ

 

무튼 고기를 촙촙 잘라서

 

탕수육
탕수육

맛난 꿔바로우를 열심히 먹었어요 ㅠㅠ

누군가 고기를 찍어서 올려주셨길래 ㅋㅋ 저도 한번 찰칵

기름기가 없는 고기를 얇게 손질해서

맛있게 튀겨 주셔서

느끼하지 않고 아주 잘 먹었어요

 

그리고 소스는 점성이 있는 형태가 아니라

거의 물 같은?ㅋㅋ 좋았습니다

 

황짜장면

그리고 드디어 너무 궁금했던 황짜장면 등장!!!

 

된장향이 난다고 하는 이 짜장은

와.. 독특하고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황짜장면

처음 먹어보는 맛에서 느껴지는 이질감

저는 없었습니다

 

고기도 많고 짭쪼롬 하면서

양파도 아주 폭 익어서 달큰한 맛도 느껴지고

좀 신기하면서도 재밌고 익숙한 맛?ㅎㅎ

ㅋㅋ 맛있었어요

 

조금 짠 편!

 

매운가지덮밥

내돈내산 맛집을 오래오래 하면서

이 집의 진짜 메인은 제 입맛에는 솔직히

 

이 가지덮밥이 최고였어요

 

와.... 너무 맛있습니다 ㅠㅠ

 

계란국도 같이 주셨는데 (조금짠편)

간간히 국도 먹고

 

저 파랗고 송송 썰린 것!

 

가지덮밥

마늘쫑 이였습니다 ㅋㅋ

밥에 가지볶음 요리를 얹어서 먹으니

이거 아주 꿀맛이에요 ㅠㅠ

 

양꼬치 집에서 먹던 가지요리 먹는 딱 그맛

짭짤 매콤 땀 구멍 살짝 열리는 정도로

오... 이거 먹으러 또 가고 싶어요

 

황짜장 먹다가 덮밥 먹고 짜장 잊었습니다 ㅋㅋㅋ

 

대체적으로 모든 요리를 만족스럽게 먹고온

속초 영빈반점

내돈내산 맛집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

(22년 10월 기준)

일요일 정기휴무

월-토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재방문의사 👍👍👍👍

- 독특한 황짜장 맛이 괜찮았음 -

- 탕수육양이 어마어마함 맛도 있음 -

- 가지덮밥이 너무 만족스러웠음 -

- 거리 때문에 하나 뺌 -

- 속초 여행 맛집 추천하고 싶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