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영등포 맛집 여로집 회식장소 괜찮아요

by 두나리스트 2023. 5. 22.
728x90
반응형

영등포 맛집 여로집

회식장소 추천 드려볼게요 ~!!

영등포 여로집

본관과 별관이 있는

영등포 맛집 여로집 입니다

 

저는 급작스럽게 회식으로 방문을 하게 되었는데요

북적거리는 분위기가 참 마음에 드는 곳이였습니다

 

내부 자리가 앉기 조금 불편한 자리이긴 하지만

 

그래도 왠지 신나는 분위기에요 !

 

자리를 잡고 주문을 시작 !!

영등포 여로집

다들 오징어 초무침을 먹고 계신 것 같아서

우리도 초무침을 시키려고 했으나

 

영등포 맛집 여로집의 인기 메뉴는

볶음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볶음 대 (중이였나!)

계란찜, 해물파전 주문 !!

영등포 여로집

영등포 맛집의 여로집 기본 찬은

일단 시원한 동치미가 나와요 ㅎㅎ

 

매울 때 계속 먹게 되기도 하지만

 

너무 맛있더라구요 굿굿 👍👍

 

영등포 여로집

영등포 맛집 오징어 볶음은

상추에 데친 콩나물 얹어서

쌈을 싸서 먹어도 맛있답니다

영등포 여로집

얼마 지나지 않아서

영등포 여로집의 오징어 볶음이 빠르게 나왔는데요

볶음의 비주얼은 아무리 보아도 아닌 느낌이에요 ㅋㅋ

 

무침 느낌인데 막상 먹으니 따뜻하니 볶음이 맞기는 합니다

 

오징어가 큼직하게 썰어져서 나오기 때문에

가위로 잘 잘라서 드셔야 해요

영등포 여로집

그리고 저는 이 날 피로가 쌓여 있었던건지

매운 맛을 잘 못 느꼈는데

 

다른 분들은 맵기 정도가 꽤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영등포 여로집

그럴때는 이 맛있는 계란찜을 먹어줘야해요

여기 계란찜 맛집으로 소개 해주고 싶기도 한

영등포 맛집입니다 굿굿

 

영등포 여로집

그리고 매우니까

매운 오징어 볶음에 김가루 뿌린 밥도

추가해서 비벼 먹기도 하고

아주 맛있더라구요 회식장소로 추천 드리고 싶은 이유가

 

저는 안먹지만 ㅋㅋ

다른 분들은 안주로 딱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영등포 여로집

그리고 또 다른 맛있는 맛 !

파전도 맛있으니까

 

가셔서 오징어 볶음 소+계란찜+파전

아주 추천 드려봅니다

 

영등포 맛집 여로집 추천 추천 !

 

영업시간

(23년 5월 기준)

매일 11:30~22:00

 

재방문의사 👍👍👍👍

- 매운 맛이 꽤 매력적인 오징어 볶음 -

- 오래된 영등포 맛집 -

- 회식 장소 추천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