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당산 맛집 경아식당 부대찌개와 야끼만두

by 두나리스트 2023. 5. 28.
728x90
반응형

당산 맛집 경아식당

부대찌개와 야끼만두를 먹고 왔습니다 ㅎㅎ

당산 경아식당

당산 맛집으로 오늘 올려드리는 이곳 !

당산역과 아주 가까워서

퇴근 후 먹고 가기 딱 좋은 당산 경아식당 입니다

 

당산 경아식당

레트로 느낌 가득 난다고

좋아 하시는 분들의 리뷰도 있는 곳인데

내부는 굉장히 깔끔해요 😊

 

그리고 저는 부대찌개를 먹었으나

삼겹살로 유명한 집이기도 하답니다

당산 경아식당

짠 여기가 바로 내부 !

 

벽면은 옛날의 목욕탕을 보는 느낌도

나는 녹색 빛 나는 타일이지만 ㅋㅋㅋ

 

당산 경아식당

테이블은 깔끔

 

여기서 사진 찍기도 참 좋을 것 같아요

당산 맛집인데 왠지 모를 사진 맛집 느낌도

 

당산 경아식당

옛날 아주 어릴 적

가게 창문에 쓰여 있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의

묵은지 삼겹, 목살, 짜글이, 김치구이 메뉴 소개~

 

여기서 사진찍으면 왠지 참 귀엽고 이쁠 것 같습니다

 

당산 경아식당

이제 본격적으로 먹을 시간 !

 

당산 맛집 경아식당 메뉴

 

메인은 삼겹살이 맞는 것 같으나

저희는 점심에 먹기 좋은 메뉴로

 

부대찌개를 3인분 (3명이서)

꼭 시켜야 한다는 벽에 붙어 있던

 

야끼만두무침 1 주문 !

(먹다가 하나 더 시켰어요 😃)

당산 경아식당

잠시 기다리니

부대찌개 등장 !!!

 

3인분인데 양이 생각 보다 꽤 많았어요

라면사리도 넣어서 보글보글

밥이랑 먹기 시작 했습니다

 

당산 경아식당

반찬은 아주 간단하게

샐러드랑 어묵볶음

 

역시 당산 맛집도

맛집의 기본 !

 

반찬 가짓수는 적게 👍

 

당산 경아식당

보글 보글 맛있게 끓여진 부대찌개는

큰 그릇에 내어주신 밥위에

부대찌개를 한가득 올려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간도 괜찮고

부대찌개에서 가장 맛있는 재료인

스팸도 꽤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당산 맛집으로 추천 드리고 싶은 !

 

당산 경아식당

그러나 가장 중요한 역할을 했던 친구는

바로 이 친구

대망의 야끼만두 무침 !

그래서 제일 마지막에 소개  해드립니다 ㅋㅋ

 

이거 진짜 왜... 왜인지 너무 맛있어요

추가로 하나 더 시켜 먹을 만큼

 

간이 쌔서 그런가 부대찌개도 맛이 괜찮았지만

야끼만두 하나 먹고 부대찌개에 손이 빨리 안가는 느낌?😍

 

다음에도 당산 맛집으로 맛있는 집을 찾아 간다면

다음에 삼겹살에 이 만두 추가해서 먹어 보려고 합니다

 

내일은 대체 공휴일이던데

모두 잘 쉬고 계신지요 ㅎㅎ

 

이제 여름이 코앞이니 더위 조심하시고

즐거운 휴일 되세요 ~

다음 맛집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영업시간

(23년 5월 기준)

평일 11:30~23:00

토.일 12:30~23:00

 

재방문의사 👍👍👍👍

- 메인 메뉴가 꽤 깔끔함 -

- 호불호 없는 맛집의 느낌 -

- 야끼만두는 진짜 필수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