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남양주 돈까스클럽 옛날 맛집

by 두나리스트 2023. 5. 18.
728x90
반응형

남양주 돈까스클럽

옛날 맛집

 

돈까스클럽 남양주점

남양주 삼패동에 있는

남양주 돈까스클럽 입니다

 

추억의 맛을 좀 볼까 싶어서

옛날 맛집 찾으러 갔답니다 ㅎㅎ

 

외관도 아주 오래 되었어요

주차자리가 꽤 있지만 부족 하다면

앞에 의류 매장 주차장도 이용 가능 !

돈까스클럽 남양주점

입구에 딱 보이는

매콤 해물볶음 우동

꽤 맛있어 보입니다

 

남양주 돈까스클럽은 왕돈까스도 먹고

다른 메뉴도 먹으려고 한건데

 

옛날에는 돈까스랑 간단한 파스타만 팔았는데

돈까스 샐러드 같은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은 집이 되었어요

돈까스클럽 남양주점

얼큰 뚝배기 돈까스 같은

독특한 메뉴들이 있지요 ~

 

돈까스클럽 남양주점

안으로 딱 들어가 보니 !

 

아이들이 하기 좋은 뽑기도 있는데

멘토스도 있고 장난감에 미니 탱탱볼 ~

 

미니 탱탱볼이 갖고 싶었으나 안으로 슝~

돈까스클럽 남양주점

저희는 밖이 보이는 창가쪽 자리로 자리를 잡았어요

덥지 않다면

외부 자리가 이용 가능 한지 물어 보고

밖에서도 먹어 보고 싶더라구요

돈까스클럽 남양주점

일단 ! 돈까스클럽 남양주점의

메뉴 부터 ~

 

왕돈까스, 경양식돈까스,

 

치즈, 국물 떡볶이와 같이 먹는 돈까스

샐러드, 다른 지점에서 먹어 봤는데

매콤 스위트 돈까스도 꽤 먹을만 합니다 !

돈까스클럽 남양주점

남양주 돈까스클럽의 본 목적인

왕돈까스 하나 밖에 붙어 있던

매콤 해물볶음 우동 하나 주문 !

 

역시 이래서 광고가 무서워요 🤣🤣

 

돈까스클럽 남양주점

역시 돈까스클럽에서 빠져서는 안될

스프 !

 

리필을 해주셨으면 좋겠는데

추가 비용이 있데요 ㅠㅠ

 

너무 슬픈 현실.. 그래서 작은 그릇 하나로

만족 하고 말았습니다

돈까스클럽 남양주점

스프 한그릇에

깍두기랑 단무지 야무지게 먹기

돈까스클럽 남양주점

먹으면서 주위를 둘러 보았는데

점심시간이 조금 지났음에도

 

손님들이 엄청 많기도 했고

계속 손님들이 오더라구요

역시 옛날 맛집은 이길 수 없습니다

돈까스클럽 남양주점

짠 남양주 돈까스클럽의

왕돈 등장 !

 

진짜 커요 ㅋㅋㅋ

남산 왕돈까스 저리가라 하는

비주얼의 엄청 큰 돈까스

 

밥양은 아이스크림 한스쿱 느낌이지만

양이 많아서 쏘쏘

돈까스클럽 남양주점

이 왕돈까스의 매력은 역시

얇은 튀김에 있습니다

고기도 얇고 튀김옷도 얇은

 

바삭한 튀김에 소스 맛으로 먹는 느낌?

 

소스 맛도 괜찮았는데 모자라서

더 달라고 한 뒤에

열심히 불려 먹기 !

 

탕수육 찍먹파와 달리

돈까스는 왜인지 모르게

소스가 푹 절여진 느낌이 참 좋아요

돈까스클럽 남양주점

옛날 맛집 얌얌

 

그 뒤 볶음 우동은? !

돈까스클럽 남양주점

조금 서운한 느낌의 오징어 볶음면 비주얼

ㅋㅋㅋㅋ 😊😊

 

그런데 말입니다?

 

돈까스클럽 남양주점

새우도 한마리 있고

양배추도 많고~

숙주도 있고

 

그런데 비주얼은 조금 아쉬운 ?

 

돈까스클럽 남양주점

그래도 맛은 있는? ㅎㅎ

굴도 들어 있어요

약간 매콤한 맛이랑 굴소스 맛이 나는 ?

 

그래도 꽤 맛있었어요

 

돈까스는 딱 옛날 맛집 맛 !!!

 

다음에 또 먹으러 가려구요

가격도 쏘쏘 괜찮습니다 👍👍

 

영업시간

(23년 5월 기준)

매주 월요일 휴무

그 외 11:00~21:00

라스트오더 20:20

 

재방문의사 👍👍👍👍

- 옛날 맛집 추천 -

- 돈까스는 역시 돈까스클럽 -

- 좀 느끼한 튀김이 살짝 단 점 -

- 추억의 맛 찾으러 가기 좋은 집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