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타임스퀘어 돈까스 사보텐에서 냉모밀 세트

by 두나리스트 2023. 5. 16.
728x90
반응형

타임스퀘어 돈까스 사보텐

냉모밀 세트 먹기

타임스퀘어 사보텐

손님들이 가득하여

메뉴판 부터 올려드리는

타임스퀘어 돈까스 사보텐 입니다 !

 

사보텐은 24겹 카사네, 일반 정식,

히레, 로스 두가지 중 먹을 수 있는

시그니처 돈까스가 있습니다

 

제주 흑돈도 생겼네요 ㅎㅎ

너무 오랜만에 와서 바삭한 돈까스를 기대하며

타임스퀘어 사보텐

다른 메뉴도 보았습니다

미니 돈까스에 면이 같이 나오는

정식도 있으니 참고 !

타임스퀘어 사보텐

저는 더운 여름을 맞이하며

타임스퀘어 돈까스 맛집 사보텐의

모리소바 정식을 주문 했습니다

 

타임스퀘어 사보텐

주문 후 일행들과 덜어서 먹을 수 있게

채를 썰어서 그릇에 가득 담아 주신

양배추 ~

타임스퀘어 사보텐

그리고 사보텐의 시그니처 같은 소스 통

깨를 열심히 갈아 놓구요

타임스퀘어 사보텐

타임스퀘어 돈까스를 먹기 전

갈아 놓은 깨에 소스도

넣어서 야무지게 섞어 놓습니다

타임스퀘어 사보텐

테이블 마다 이렇게

소스통이 준비 되어 있으니

 

돈까스 소스 만들어 놓고

 

양배추 덜어서

타임스퀘어 사보텐

저는 유자 드레싱을 촤르르

얹어서 식전 에피타이저로 먹었어요

 

다른 분들은 참깨 소스~

타임스퀘어 사보텐

잠시 기다리니

타임스퀘어 돈까스 집에서

모밀 소바 정식으로 딱~

한 쟁반 나왔습니다

 

이제 냉모밀을 찹 담구워 먹을 소스 제조 !

 

타임스퀘어 사보텐

생각보다 엄청 난 양으로 주신 와사비랑

제일 좋아하는 갈은 무 !

파송송까지 퍼펙트 하네요

타임스퀘어 사보텐

냉모밀 소스에

저는 무 가득 파도 전부 다 넣고

와사비는 적당히 !

 

위에 돈까스도 참 바삭해 보이고 좋습니다

 

타임스퀘어 사보텐

저는 타임스퀘어 돈까스 맛집인

사보텐의 돈까스는 역시... !

 

바삭하고 맛있어요 👍👍

타임스퀘어 사보텐

원래는 돈까스만 먹을까 해서 갔는데

여름이니까 주문한 냉모밀도 참 맛있습니다

 

어느 곳을 가면

이 냉모밀 소스가 옅어서

싱거운 곳들도 있는데

타임스퀘어 사보텐은 간도 괜찮아서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영등포 점심 메뉴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이 되신다면 !!!

 

영등포 돈까스 맛집 사보텐 추천 드려볼게요 !

 

영업시간

(23년 5월 기준)

매일 11:00~22:00

라스트 오더 21:00

 

재방문의사 👍👍👍👍👍

- 바삭한 돈까스가 너무 좋음 -

- 가격은 비쌈 -

- 그래도 정식 구성이 알차고 좋았음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