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솥밥 맛집 망원 시장 솔솥 다녀왔어요

by 두나리스트 2023. 9. 25.
728x90
반응형

솥밥 맛집

망원 솔솥 다녀왔습니다

망원 솔솥

망원 솔솥은

솥밥 맛집으로 다른 지점도 있는데요

 

저희는 망원시장에 위치한

지점으로 방문을 했습니다 ㅎㅎ

 

언니가 먹어보고 괜찮다고 해서

가게 되었는데요

망원 솔솥

런치시간은 11:30~3:00

저희는 저녁 타임에 방문했습니다

 

솥밥 맛집이라 하면

가장 중요 한 점이 바로 !!

망원 솔솥

밥을 바로 지어 주느냐 지은 밥을

누룽지로 만들어 주느냐~

주방에서 만들어 주는 요리들을 먹다 보니

바로 지은 밥인지 아닌지 알 수 없었는데

 

망원 솔솥 맛있게 먹는 법을 보니

상단에 바로 지어지는 밥이라 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합니다

 

오호.. 바로 지은 밥이군요

망원 솔솥

망원 솔솥 메뉴는

잠시 웨이팅 시간이 있어서

외부에 있는 메뉴 찰칵

 

사이드 메뉴로 새우튀김, 유린기가 있는데

사이드 메뉴는 가격이 그럭저럭 합니다 ㅎㅎ

망원 솔솥

대신 솥밥은 가격이 꽤 있어요

1.4~2.5

 

꼬막, 전복, 연어, 도미관자, 스테이크, 도미

망원 솔솥

돼지고사리, 갈치

 

이렇게 많은 솥밥이 있는데요

솥밥 맛집으로 많이 가시는 이유 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저희는 스테이크 솥밥, 연어 솥밥 주문 !

망원 솔솥

입구에는 이렇게 물고기들이 있었는데

처음에 지점이 있는 줄 몰랐던 이유가

 

왜인지 모르게 망원점에 딱 들어갔을 때에

이 물고기들 덕분인지 개인 가게인줄 알았어요 ㅋㅋ

 

무튼

망원 솔솥

주문 후 도란도란 수다를 떨고 있었더니

드디어 갓지은 솥밥이 나왔습니다

 

이 상은 스테이크 덮밥인데

망원 솔솥

스테이크 소스, 장아찌, 와사비

오징어 젓갈 같았던 젓갈

( 너무 조금 나와서 ㅋㅋㅋ 당황 간만 봤어요)

망원 솔솥

뚜껑을 열어보니

시치미 처럼 깨가루도 있고

실파 송송 계란 노른자

꽤 잘 익은 스테이크가 있었습니다

 

솥밥이 나오면 숟가락으로 야무지게 비벼 준 뒤

 

망원 솔솥

같이 내어주시는 그릇에 옮겨 담고

소스랑 같이 드시면 됩니다

 

그릇 위에 있는 작은 물병에는

뜨거운 물이 담겨져 있으니

 

솥에 누룽이랑 같이 숭늉을

만들어 놓고 맛있게 드시면 되는데요

 

스테이크 솥밥은 소스가 꽤 맛이 괜찮아서

아이들도 먹기 좋았어요👍

망원 솔솥

조카님과 같이 간 덕분에

남은 스테이크 덮밥 맛보기~

 

와사비+소스+밥 맛있습니다 굿

망원 솔솥

그리고 테이블 한켠에 누룽지도 따로

준비를 해주시기 때문에

 

숭늉을 기다리는 동안 솥 안에

이 누룽지도 조금 더 넣어 주었습니다

망원 솔솥

그리고 저의 메뉴였던

연어 솥밥 등장 !!

 

솥 안에서 잘 익혀서 나온 연어 솥밥은

날치알, 다진 단무지, 깨 + 소스를

같이 비벼서

망원 솔솥

맛있게 찹찹

솥밥 맛집은 역시 비주얼도 좋습니다

망원 솔솥

연어 솥밥에는 간장 소스가 나오는데

망원 솔솥

연어 한조각을 소스에

푹 담궈서 숟가락에 얹어 먹으니

맛이 참 좋았어요

 

그런데 말입니다...?!!!

참치 비빔밥인가 ? 싶은 맛도 ㅋㅋㅋ

망원 솔솥

그래서 일식 느낌 가득 느껴보기 위해

생강절임을 소스에 묻혀서

밥이랑 먹으니 이 맛도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그러나 계속 잊혀지지 않는

참치 비빔밥 맛 😂😂

 

맛은 있습니다

망원 솔솥

밥은 맛있게 다 먹고

숭늉도 맛 보는데요

 

스테이크 솥밥은 고기향이 날 테고

저의 연어 솥밥은 역시

 

참치죽 맛이 납니다 ㅋㅋㅋ

참치 좋아하시는 분들은 연어솥밥 추천

 

보편적인 맛을 좋아하신다면

스테이크 덮밥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오늘의 리뷰~

솥밥 맛집 망원 솔솥 !

 

솔솔, 솥솥 아니고

솔솥입니다 ㅎㅎ 저 또한 방문한 날도

헷갈렸네요

 

주차는 망원시장이 있기 때문에

시장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망원 솔솥

디저트로 주신 요쿠르트 ~

요쿠르트 대신 가격 쪼끔만 내려주세요

지점 대표님~ 😃😃

 

영업시간

(23년 9월 기준)

매일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0:30

 

재방문의사 👍👍👍.8

- 따봉 4개는 조금 아쉬운 집 (가격, 퀄리티) -

- 그래도 솥밥 맛집으로는 쏘쏘한 집 -

-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좋은 집 -

- 망원 솔솥은 개인 가게 같은 분위기가 좋았음 -

- 밥먹고 장보거나 구경하기 좋음 -

- 망원시장 카페들도 꽤 좋음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