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강남구청역 맛집 대삼식당 냉삼은 이 집

by 두나리스트 2023. 9. 27.
728x90
반응형

강남구청역 맛집

대삼식당 냉삼은 이집이 좋네요 👍

 

강남구청역 대삼식당

강남구청역 맛집으로

아름 아름 소문이 나 있는

대삼식당 논현동 입니다 ㅎㅎ

 

목요일 저녁에 먹으러 갔더니

회식을 하러 오신 분들이 꽤 계신 것 같아요

 

저희는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강남구청역 대삼식당

대삼식당 메뉴

 

냉삼 맛집인 만큼

고기는 냉동 삼겹살 밖에 없어요

 

180g에 15000

생각보다 가격도 꽤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강남구청역 대삼식당

주문 후 고기가 나오기를 기다리며~

 

냉동 삼겹살 집만의 특징이랄까요

고기판에 호일 한장

왜인지 모르게 호일도 좀 달라 보여요

오돌도돌~

강남구청역 대삼식당

강남구청역 맛집 대삼식당의

밑 반찬 !!

 

오늘 맛집으로 소개 시켜드리는

첫번째 이유인... 파절이가 너무 맛있습니다 ㅠㅠ

고기가 계속 들어가요...

 

강남구청역 대삼식당

그 외에는

마늘, 고추절임, 쌈장

마늘은 판위로 쏙!

강남구청역 대삼식당

냉삼에 빠질 수 없는 소금 + 참기름

 

왜 고기는 기름장에 찍으면 맛있는지요..?ㅋㅋ

살이 찌는 소리가 들리지만

참 맛있습니다

강남구청역 대삼식당

 

얼마 지나지 않아서

강남구청 맛집 대삼식당의 냉삼을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예

 

지글지글 기름이 튀면서 익어가는데

어찌나 배가 고프던지요...

대삼식당은 후추를 먼저 

주시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ㅎㅎ

 

강남구청역 대삼식당

 

저흰 후추 톡톡 뿌려서 구워 먹고 싶어서

후추를 요청 드렸더니 바로 내어 주시더라구요

 

냉삼 + 후추 + 기름장은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강남구청역 대삼식당

 

그리고 그릇 위에 이렇게

키친타올을 올려서 주시는데

설명은 없으셨지만

 

아무리 봐도 이 용도가 아닐까 싶어서

이렇게 놓고 먹었지요 ㅋㅋ 먹보는

말해주지 않으셔도

사용 할 방법을 알 수 있지요 😆

강남구청역 대삼식당

강남구청역 맛집의

핵심 포인트인 파절이랑 고기를

흡수.. 정말 고기가 끊임 없이 들어가요

계속 추가추가 😃😃

강남구청역 대삼식당

이 마늘 절임도 같이 드셔보시기를

추천 드려요 ㅎㅎ 깔끔하니

고기가 또 들어가기 시작하는

마법의 반찬 중에 하나에요

강남구청역 대삼식당

냉삼 추가가 더 이상 안되겠다 싶을 때에는

김치국수도 한그릇 먹어 주는데요

 

시원하면서 동치미 국수를 먹는 듯한 맛에

(다시 고기 추가..)

강남구청역 대삼식당

고기를 아주 실컷 먹고 나서

볶음밥도 하나 주문해 봤는데요

 

이 호일에는 볶음밥이 빠져선 안된다며

맛 보기용으로 😂

 

강남구청역 맛집 대삼식당의 볶음밥은

김치가 정말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김치 좋아하시는 분들은 꽤 괜찮으실 것 같습니다

강남구청역 대삼식당

이 호일 볶음밥 만이 할 수 있다는

접어서 뜸들이기

 

이렇게 뜸을 들여서 먹으면

또 맛이 참 좋아요

 

밥알에 양념이 잘 들어간 맛 ?ㅎㅎ

강남구청역 대삼식당

계란도 한알 딱 얹어 주시고 가셔서

노른자 터뜨려서 볶음밥이랑 먹는데

부드러우면서도 김치맛이 톡톡 튀어서

또 고기 시작 할 뻔 했네요 ㅋㅋ

 

강남구청역 맛집 , 회식 장소 찾으신다면

대삼식당 추천 드려봅니다

 

그럼 저는 또 다음 맛집으로 찾아 뵐게요~😃

 

영업시간

(23년 9월 기준)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그 외 17:00~11:00

 

재방문의사 👍👍👍👍

- 파절이가 너무 맛있음 -

- 고추 절임도 매력적 -

- 고기가 느끼하게 느껴 질 때 리셋되는 메뉴가 있음 -

- 고기가 술술 넘어가는 집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