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가격 할인카드도 있어요

by 두나리스트 2023. 9. 23.
728x90
반응형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할인카드로 알차게 먹고 왔어요 😊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는

프리미어 지점 중에 가장 뷰가 좋은 곳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물론 모든 자리가 그렇지는 않지만

대체로 자리를 창가쪽으로 배치해서

목동 여의도를 한눈에 보면서

식사를 하기 굉장히 좋습니다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가급적 인터넷으로 예약을 먼저 한 뒤에

가시기를 추천 드려요 특히 주말 !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당일에 갑자기 가느라 늦은 시간 예약을 하고

일찍 도착해서 웨이팅 등록도 같이 하라고 하셔서

예약 시간 보다 조금 빠르게 식사를 하게 되었는데

 

인원수가 많으시다면 예약시간에 맞추어 가시길 추천 !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메뉴와 가격 !

 

샐러드바는 일반 빕스 매장보다

비싸기 때문에 그만큼 메뉴도 아주 다양하고

좋더라구요

 

가장 좋은 점은 !!!

 

일반 매장 vs 프리미어 매장

와인 무제한의 유무가 가장 크고

 

프리미어 매장은

고기, 해산물 메뉴가 조금 빠진 호텔 뷔페 느낌이랄까요?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30분의 웨이팅이 끝나고

운 좋게 2인이여서 창가쪽으로

자리를 안내 받았는데요

 

약간 프라이빗한 느낌의 자리여서

더 좋았습니다

 

테이블 위에는 와인잔이 놓여있어서

와인 코너에서 양것 와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의

와인 코너~

앞쪽에는 레드와인

안쪽 통안에는 화이트 와인이 있고

 

다 드시고 다시 이쪽으로 가시면

왼쪽에 있는 세척기로 잔을 살포시 세척해서

또 드시면 되요 ㅎㅎ

잠시 스벅이 생각났습니다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간단한 요리들도 있었는데요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오른쪽 접시에 보시면

다양한 카나페랑 치즈종류도 많아서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 적극 추천 !

 

왼쪽은 연어랑 셀러드바의 요리들 !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의

샐러드 바 ~

 

다양한 야채가 준비 되어 있고

시저 샐러드를 먹을 수 있게

 

구운 베이컨, 빵도 있었습니다

저는 이 빵을

 

토마토 스프인 굴라쉬와 먹으려고

조금 챙겨 왔어요 ㅎㅎ

 

메뉴 구경하러 고고 !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스프 코너에 가면

양송이 크림스프, 굴라쉬스프 (토마토베이스)

제가 방문했던 날 시즌 메뉴로 올라 와 있었던 것 같은 !

 

전복 메뉴도 ~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해산물 코너에는

홍게로 보이는 찜, 꽃게찜, 고둥인가요 ,,?ㅎㅎ

소라과 메뉴도 있고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깜빡 할 뻔한

요리가 다 되어 있는

샐러드 메뉴 중

 

빕스의 자랑이죠

핫타이 누들샐러드가 있습니다 ㅋㅋ

 

이 메뉴는 빕스에서 시작해서

여러 뷔페들에서도 만날 수 있고

이제는 결혼식장에서도 종종 등장 하더라구요

대단한 메뉴입니다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양식 코너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타코 코너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타코 옆에 있던

옥수수 콘, 립, 시즈닝 팍팍 새우구이...?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치킨과

두번째 빕스의 자랑

올리고당을 묻힌 감자 튀김입니다

 

이건 너무 맛있어요 ㅋㅋ 

간식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너무나도 추천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그리고 너무 신기한 면 코너인데

로봇이 면을 데쳐서 그릇에 넣어줘요

 

재료를 넣고 받침대에 올려 놓은 뒤

쌀국수, 우동 중에

요리를 골라서 눌러주면 되는 것 같은데

먹을 메뉴가 너무 많아서 이 코너는 패스

 

막국수도 있으니 막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막국수를 찾아주세요~ ㅎㅎ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과일 & 디저트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셀프로 만들어 먹는

와플 코너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커피와 차 까지

모든 메뉴가 있습니다

 

참고로 사진찍을 게 너무 많아서 ㅠㅠ

메뉴중에 삭제 된 것도 있습니다

 

빕스 프리미어 너무 좋아요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저희는 추가 메뉴로

안심 스테이크를 주문 했는데요

 

간단히 곁들일 그람수와

메인으로 먹을 수 있는 그람수가 있으니

선택하시면 됩니다 ㅎㅎ 저는 곁들일 그람수로 !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에

방문을 했을 때에는

 

리뷰도 리뷰지만

맛있게 집중해서 즐기기 위해

모든 메뉴를 다 가져다 놓고

먹기 시작했는데요

 

굴라쉬 스프에 시저셀러드용 빵 얹어서

야무지게 먹고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샐러드, 해산물 즐기기

참고로 홍게인지 대게인지 저 친구는

맛이 거의... 안나는 정도라

먹다가 말고

저 꽃게 찜이 딱 게맛이 많이 나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타코도 치킨, 폴드포크 두가지로 만들어서

먹었는데 오... 이 집 타코 재료들 괜찮았어요 👍👍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양식도 맛있게 즐겼는데

새우도 맛있었고

역시 빕스 2등 메뉴인 감자튀김도 굿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마무리는 역시 빕스의 립입니다

립이 기본으로 제공 되는데

 

기분탓인가요

일반 매장보다

 

두툼하고 큰 느낌은...?

정말 많이 먹었어요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마무리 아이스크림까지

배가 터지게 먹고 왔답니다 ㅋㅋ

 

저도 제가 놀랄만큼

거의 모든 메뉴를 다 맛보고 왔는데요

 

일반 매장 vs 프리미어 매장

- 메뉴가 많아서 더 좋음 -

-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될 만큼의 퀄리티 -

- 호텔 디너 뷔페를 먹고 있는 듯한 기분 -

- 목동41타워점은 뷰도 너무 좋음 -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

빕스 프리미어 할인카드

 

특히 일반 매장과 프리미어 매장을

비교를 해 보았을 때 물론 일반 매장도

할인을 많이 해주기는 하지만

 

20~30%까지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어서

샐러드바 + 안심 150g 총 12만원 정도에서

할인을 받고 나니 오.. 괜찮더라구요?

 

식사금액의 20만원 한도 내에 할인 하는 카드도 있어서

가족 모임을 할 때에는 조금 할인률이 떨어 질 수도 있으나

혹 나눠서 결제가 가능하다고 하면

가족 모임으로도 꽤 괜찮을 것 같습니다 ㅎㅎ

 

일반매장 할인 안받는 금액 vs 할인받고 프리미어 라면

무조건 프리미어 추천 드려요

 

너무나도 푸짐하게 즐기고 온 빕스 프리미어

 

목동41타워점

영업시간

(23년 9월 기준)

매일 10:30~22:00

 

재방문의사 👍👍👍👍👍 + 👍👍

- 뷰 만족 -

- 할인 받아 결제 하니 가격도 굿 -

- 메뉴 만족도 굿 -

- 올해 만족했던 식사 중 2번째 베리 만족 -

(1번째는 탑스텐호텔 디저 뷔페입니다)

뷔페를 제가 참 좋아하나봐요 ㅋㅋ^^*

 

그럼 다음 맛집 리뷰로 또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