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고양스타필드 맛집 사보텐 튀김 굿

by 두나리스트 2023. 9. 19.
728x90
반응형

고양스타필드 맛집 사보텐

튀김이 바삭하고 느끼하지 않아요 👍

고양스타필드 사보텐

요즘 식사 메뉴를 고를 때

메뉴 선택이 어려워

 

고양스타필드 맛집인

고메스트릿과 3층 잇토피아를

자주 가고 있는데요

 

오늘 올려드리는 사보텐은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

고양스타필드 사보텐

굉장히 큰 느낌의 매장이라

눈에 꽤 잘 띄는 그런 곳이에요 ㅎㅎ

 

고양스타필드 사보텐 메뉴는

다른 지점과 다르지 않습니다

 

모듬카츠, 등심, 안심 등

누들+튀김 메뉴

밥+면 메뉴

고양스타필드 사보텐

웨이팅이 조금 있는 관계로

웨이팅 걸어 놓고 다시 메뉴 구경~

고양스타필드 사보텐

잠시 기다린 뒤

고양스타필드 맛집 사보텐 내부로

쏙 들어갔습니다

 

오... 층고가 높아서 그런지

개방감이 정말 좋았어요

 

고급 식당 온 기분? ㅋㅋ

물론 가격이 좀 있으니까

고급 식당 일 수도..?

고양스타필드 사보텐

저희는 자리를 잡고

씨푸드 카츠 하나와

고양스타필드 사보텐

시즌 한정이라고 하는데

모듬카츠 + 면메뉴 하나 입니다 ㅎㅎ

 

자주 하는 구성이라 아주 스페셜하지는 않지만

모듬카츠 (등심,안심,새우) + 미니소바

주문 완료 !

고양스타필드 사보텐

주문을 하고 나면

얇게 썰어 주신 양배추랑

깨를 갈아서 소스를 넣을

그릇을 주시는데요

 

저 방망이가 너무 귀엽습니다 ㅜㅜ

고양스타필드 맛집으로 소개 시켜드리고 있기는 한데

 

좀 아쉬운 점은

그릇을 아무리 깨끗하게 씻는다고 해도

깨 소스 그릇을 겹쳐서 주시지 않으셨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

 

바쁘셔도 이부분은 참 아쉽습니다

 

고양스타필드 사보텐

무튼 각자 자리로 깨 소스 그릇을 옮겨 놓고

앞 접시에 양배추채를 올린 뒤

 

취향별로

유자소스 or 참깨소스를

골라서 맛있게 샐러드를 드시면 됩니다 ㅎㅎ

고양스타필드 사보텐

맛있게 샐러드를 먹고 있을 즈음~

언니가 갑자기 시킨 황금귤에이드 입니다

 

딱 귤맛 에이드 느낌인데

색이 진하고 예뻐서 더 맛이 나는 느낌?😂😂

 

역시 눈으로 먹는 음식도 참 즐겁고 맛있습니다

고양스타필드 사보텐

저희 언니가 고른 스페셜카츠 세트에요

깔끔한 냉모밀도 맛이 괜찮았어요

신기한건 무채가 올라가 있었는데

 

식감이 독특해서 신기했던..?

맛은 보통의 맛입니다

물론 스페셜카츠도 평소에 많이 먹던 맛인데

 

고양스타필드 맛집으로

올려드리는 이유는 물론 !

고양스타필드 사보텐

바로 이 튀김 때문이에요

 

다른 가게들도 카츠 집들이

튀김을 물론 잘 하긴 하지만

 

느끼하지 않고

입안이 아릴 정도로 바삭한 튀김이

너무 좋은 사보텐입니다

 

접시 한쪽으로는

겨자도 주셔서 취향것 ~!

 

그런데 말입니다

고양스타필드 사보텐

고양스타필드 맛집 사보텐의

숨은 메뉴는 개인적으로

 

이 메뉴가 정말 괜찮더라구요

 

씨푸드 카츠 입니다

솔직히 동생이 시킬 때에는

아 저런 메뉴도 시켜 먹는구나 싶었는데요

고양스타필드 사보텐

새우살을 넣은 새우스테이크는

롯데리아 새우버거 패티를 그대로 먹는 느낌인데

고급스러운 맛?ㅎㅎ

고양스타필드 사보텐

새우튀김은 늘 딱 그 맛입니다

(물론 새우의 굵기가 참 얇은데 비해

튀김크기는 큽니다)

 

새우살이 좀 큰 친구로 다시 좀

제발 변경 좀 해주세요 사보텐 본사님 ㅋㅋ

 

무튼 

씨푸드 카츠를 마음에 들어했던

이유는 바로 !

고양스타필드 사보텐

이 통살생선 튀김인데요

오... 저는 솔직히 처음 먹어 보았어요

흰살생선이 통으로 이렇게 부드럽게

튀겨주실 줄은 몰랐습니다

 

참고로

샐러드용 유자소스 따로 빼서

찍어 드셔도 맛있어요 ㅋㅋ

 

다음에 또 가게 되면

저는 꼭 씨푸드를 먹을 예정입니다

 

매번 고기 카츠를 먹었는데

참 새로운 발견이였던 날입니다 ㅎㅎ

 

고양스타필드 맛집 찾으신다면

오랜만에 바삭한 튀김 요리 어떠실지요~!?

 

영업시간

(23년 9월 기준)

매일 10:00 ~ 22:00

 

재방문의사 👍👍👍👍

- 씨푸드 카츠 추천 -

- 튀김이 바삭하고 맛있음 -

- 가격이 물론 있는 편이라 가격은 아쉬움 -

- 주차 편리 고양스타필드점 사보텐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