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메세나폴리스 파스타 르팔러에서 맛저

by 두나리스트 2020. 5. 24.
728x90
반응형

메세나폴리스 파스타 르팔러에서 맛저 하고 왔습니다 ㅎㅎ

 

주차가 편한 파스타 맛집을 찾다보니

어디로 가야할까 하다가

 

메세나폴리스로 검색 후 

예약을 해 놓고 갔습니다

 

저번에 갑자기 가니 자리가 없더라구요 ㅠㅠ

 

자리가 좁으니 꼭! 예약하고 가시길 추천 !

 

메세나폴리스 파스타 집 르팔러는

1층 유니클로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위치해 있는데

 

찾기가 살짝 어려운 부분이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ㅠㅠ

 

첫번째 방문을 실패하고

두번째 예약 후 갔더니 왠지 모를

익숙함~

 

이번에 갔을 때에는 해가 지기 전에 갔더니

저녁에 봤을 때와는 또 다른 느낌이 있더라구요

 

저녁에 방문 하시면은

와인 한잔 하기 너무 좋은 곳이랄까~?

 

합정 르팔러의 메뉴도 보시면~

 

라자냐, 그라탕, 스튜,

사이드로 바게트, 올리브, 치즈 등

 

와인 한잔에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이 많았는데요

 

라자냐가 너무 먹고 싶었지만

파스타랑 같이 먹기에는 너무 무거울 것 같아서

 

봉골레 파스타 하나랑~

해산물 토마토 스튜를 주문 !!

 

메세나폴리스 르팔러 메뉴중...

파스타 페이지를 깜빡.. 해버렸네요 ㅠㅠ

 

무튼 !

 

르팔러에는 파스타 몇종류

 

피자 메뉴가 더 많은 곳이구요

채끝등심 스테이크 200g 에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라

괜찮은 것 같습니다 ㅎㅎ

 

물론 타 파스타 맛집들보단 가격이 

조~!!금 있는 편!

 

그리고 음료는

블루베리 에이드, 하우스 와인 한잔을 

주문해 보았어요 ㅎㅎ

 

합정동에 위치한 파스타 맛집 르팔러의

커트러리도 굉장히

매력이 있죠?

 

왠지 접힐 것만 같은 커트러리지만

접히진 않았어요 ㅋㅋ

 

나이프도 꽤 잘 들어서 좋았구요!

 

저 남색의 접시도... 마음에 쏙!

대리석 문양의 테이블도 마음에 쏙!

 

정말 마음에 가득드는 이곳입니다

 

주변도 구경하고

담소도 나누고 주변을 살펴보니

 

합정 애견동반 가능 레스토랑!! 두둔!

예약은 필수에요 ㅎㅎ

 

레스토랑 입구에 아이들이 쉴수 있는

미니미한 애기 베드? 가 있었는데

 

그곳에서 반려견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만들어 주신것 같아요 ㅎㅎ

 

이렇게 저렇게 구경을 하고 있다 보니

 

무지 천천히 나오긴 했지만

맛있는 봉골레 파스타가 등장 했습니다

 

르팔러 봉골레 파스타는

 

꼭! 식기전에 다 드시길 추천 !

 

나오자마자 또르르 말아서 딱 먹으면

바지락의 감칠맛과 오일, 마늘향이 팍~ 

ㅠㅠ 너무 맛있었어요

 

먹다가 업무 적인 통화로 인해...

다 식고 나서 다시 먹었는데

 

밑에 오일이 좀 많이 있었어서

오일맛이 너무 많이 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꼭! 식기전에 다 드시길 추천!

 

그 다음은 함께 주문한

 

토마토 해산물 스튜입니다

새우, 바지락, 꽃게, 파스타가 함께 들어있어요

 

토마토 소스가 시중에 파는건지

직접 끓이시는 지는 모르겠지만!

 

직접끓이는 듯이 토마토의 질감이 고대~로 

느껴지는 집이에요 ㅎㅎ

 

와인하고 찰떡 궁합일 듯한?

 

 

메세나폴리스 파스타 르팔러의

깔꼼한 맛의 토마토 스튜, 봉골레 파스타

 

저는 꽤 만족스럽게 먹고 왔기 때문에

또 방문 할 곳인데요

 

방문시 꼭! 미리 예약하시길 추천 드리며

 

정확한 위치가 나오지 않아서

하단에 메세나폴리스 지도 첨부 드릴게요^^*

 

 

반응형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비큐 네고왕 치킨 갈릭  (0) 2020.10.22
연희동 한정식 수빈 룸도 있네용  (0) 2020.09.06
카페 나하 망원동에서 식사  (0) 2020.05.17
송추 올리앤 가족들과 함께  (0) 2020.05.10
교대이층집 당산에서 포식  (0) 2020.05.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