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교대이층집 당산에서 포식

by 두나리스트 2020. 5. 4.
728x90
반응형

교대이층집 당산에서 포식하고 왔어요

회식으로 다녀왔던 곳이라 

마음 놓고 가~득 먹고 온 곳이지요 ㅎㅎ

 

회식 때 포스팅하려고

몰래 찍다보니

 

메뉴과 간판을 못찍었지만 ㅎㅎ

 

 

메뉴는 항정살, 꽃삼겹, 통삼겹, 목살이 있구용

1인분에 15000원 정도 생각 하시면 맞으세용!

 

그럼 본격 포스팅 들어갑니다!

 

 

교대이층집 당산에서 메뉴를 주문하면

이렇게 밑찬들을 내어주시는데요

 

파절임, 명이나물,

 

저 뒷편의 (??) 김치 !

갑자기 생각이 안나지만...ㅋㅋㅋ

김치와

 

와사비, 고기랑 함께 먹는 젓갈,

쌈장, 소금, 중간에는 꿀이에요!

 

꿀을 왜 주었는가~ 를 한참 고민을 하고 있던 찰나!

 

처음 주문을 했던 꽃삼겹 4인분이 등장했습니다 

 

댕글댕글 비주얼이 너무 좋았던 꽃삼겹 ㅋㅋ

삼겹살이 대패처럼 얇~게 나왔구용

 

옆에 저 초록이는

쑥떡이에요

 

고기를 올려주시고

떡도 한켠에 구워서 잘라 주시는데

 

바로 저 꿀에다가 찍어서 드시면 됩니다 ㅎㅎ

꽤 달달하니 맛이 좋더라구요~!

 

그리고 쑥떡 밑에 살짝 보이는

고추 절임은

 

이렇게 예쁘게 익어가는 꽃삼겹에

함께 싸서 먹으면 

느끼하지도 않고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ㅠㅠ

 

개인적으로 꽃삼겹은

부들부들한 맛보다는

 

좀 뻑뻑한 느낌이 꽤 강해서

 

무조건... 필히...

이렇게

교대이층집 당산접의 직원분이 안내해주신데로!

 

삼겹살 밑에 딱~ 깔고

위에 파채, 와사비, 젓갈,

고추 절임을 함께 올려서 먹어야합니다 ㅠㅠ

 

그래도 맛있어요 ㅋㅋㅋ

저 와사비, 젓갈, 파채, 고추절임의 맛은

정말 꿀조합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통삼겹, 목살, 항정살을 1인분씩 주문했는데요

 

목살도 쏘쏘~하게 먹을만했고

 

통삼겹도 기름이 좀 많기는 했지만

고소 하게 잘 먹었어요 ㅎㅎ

 

꽃삼겹을 쌈으로 먹는것도 좋았지만

삼겹살을 먹는다면

 

이 통삼겹살을 추천!

 

그래서 저흰 통삼겹하나 더~

항정살도 1인분 ~ ㅎㅎㅎ

 

개인적으로 항정살을 많이 선호하는 편인데

이집 항정살 꼬돌하니 부들부들 하니

 

전 너무 잘 먹고 왔어요 ㅠㅠ

 

그리고 이 집의 숨은 메뉴!!!

 

함께 주시는 해물탕? 해물 맑은 국?

이 아이 진짜 괜찮더라구요 ㅋㅋ

 

느끼~할 쯤 

이 국을 살짝 한 수저씩 뜨다보면

 

고기가 다시 시작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

고추가 들어 있어서 살짝 칼칼 하면서도

꽃게, 홍합, 조개가 들어 있어서

깔꼼~하니 시원~하니 ㅋㅋㅋ

 

이것만 더 먹고 오고 싶기도 했어요 ㅋㅋㅋ

 

당산역 고기 맛집,

항정살 맛집~!

 

깔끔한 밑찬을 함께 하시고 싶으시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이집 추천드려보고 싶습니다 ㅎㅎ

 

아래 주소 첨부 드릴테니

맛있는 고기 땡기실 때 한번 !

방문해 보세용 ㅎㅎ

 

 

반응형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 나하 망원동에서 식사  (0) 2020.05.17
송추 올리앤 가족들과 함께  (0) 2020.05.10
당산 쭈꾸미 맛집 석쇠로  (0) 2020.05.01
당산역 접시고기 푸짐하다  (0) 2020.04.25
레술토랑청춘 장안동에서 봉골레  (0) 2020.04.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