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당산 쭈꾸미 맛집 석쇠로

by 두나리스트 2020. 5. 1.
728x90
반응형

당산 쭈꾸미 맛집 석쇠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ㅎㅎ

 

당산 쭈꾸미 맛집 빨간쭈꾸미는

당산역 12번 출구 뒷편?ㅎㅎ 에 위치해 있어요

 

빨간간판이라 눈에 띄기도 하고

 

맛집인줄은 몰랐는데

막상 들어가 보니 손님도 엄청 많고

메뉴도 꽤 많았어요

 

우선 이집은

방송에도 나왔던 곳인데요

 

벽면에는 다녀간 분들께서 남겨놓은

흔적들이 가득 있는데

거의 검정 벽면이 다되어 가네요 ㅋㅋ

 

당산 쭈꾸미 맛집 빨간쭈꾸미 메뉴도

살펴볼게요

 

당산 빨간쭈꾸미 메뉴는

철판, 치즈, 삼겸, 새우, 오삼

 

그리고 

석쇠쭈꾸미, 석쇠+퐁듀

석쇠치즈까지

 

메뉴가 참 다양합니다 ㅎㅎ

 

사이드로 추가할 수 있는 우동, 라면, 떡, 날치알 등

다양한 추가 토핑에

사이드 메뉴까지

 

정말 많은 메뉴들이 있어서

주문도 정신이 없을 수 있지만 ㅋㅋ

 

저흰 석쇠 쭈꾸미가 목적이여서

석쇠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주문을 하고 나니

 

콩나물국, 김치, 마요드레싱, 무절임,

제가 제일로 사랑하는 쭈꾸미 짝꿍을

준비해 주신답니다 ㅎㅎ

 

그리고 삶은 계란을 주시는데

쭈꾸미가 매운 편이기 때문에

 

계란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ㅎㅎ

특히!

 

 

이 드레싱에 찍어드시면 더 맛있다는 ㅎㅎ

흰자는 쭈꾸미랑 먹고

노른자는 드레싱에 찍어서 먹으래요!

 

그래서 드레싱에 노른자 으깨서

쭈꾸미 찍어서 먹어봤는데 그것도 맛있어요

ㅋㅋㅋㅋ

 

드디어 등장한 석쇠 쭈꾸미 !!

안에서 구워서 주시기 때문에

바~로 드시면 됩니다 ㅎㅎ

 

그리고 셀프바에 가면

미나리도 함께 있어서

 

같이 드셔도 맛있어요

 

개인적으로 쭈꾸미를 너무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쌈도 싸먹기!

 

깻잎에 쭈꾸, 요 마요네즈

쌈장 딱 얹어서 쌈을 싸먹으면

정말 꿀 맛입니다

 

깻잎 한 20장은 거뜬히 가능하죠 ㅎㅎ

 

열심히 쌈도 싸서 먹고

 

그대로 먹어도 맛있기 때문에

달달한 드레싱에

찍어서도 먹고 

 

쭈꾸미의 마지막 마무리인 뽀끔밥!

 

볶음밥을 주문했는데

석쇠 쭈꾸미를 먹어도

이렇게 판에 따로 볶음밥을 해주신답니다 ㅎㅎ

 

치즈도 올라가있고 참 맛있겠죠?

 

당산 쭈꾸미 맛집 볶음밥은 김치 맛이 꽤

나서 김치볶음밥 좋아하시는 분들 입맛에는

아주 딱 일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석쇠쭈꾸미는 정말...

강추강추 합니다 

 

보돌보돌하면서 매콤 달큰 !

불맛까지

 

아래 당산 빨간쭈꾸미 주소 첨부드릴게요

맛있는 쭈꾸미 한점 하시고 오세용~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