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당산원조곱창 회식하기 딱이에요

by 두나리스트 2020. 4. 16.
728x90
반응형

당산원조곱창 회식하기 딱이에요 ㅎㅎ

물론 웨이팅이 있는 곳이여서 

미리! 일행이 먼저 가서

자리를 잡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그래도 !

회식으로 한번 가 보았습니다 ㅎㅎ

 

웨이팅을 해서 들어간 만큼

내부는 이미 만석이였어요 (평일저녁에!)

사진을 찍어보니

이미 기름기 동동 떠다니는 느낌이 ㅎㅎㅎㅎ

역시 곱창집은 곱창집인걸루~

 

저희는 모듬곱창을 주문!

 

가격이 안써져 있죠...?ㅋㅋ

250g 모듬 곱창은 19000원 입니다 !

 

양깃머리, 소곱창, 막창, 김치볶음밥 메뉴가

있어요~ 참 간단한 메뉴입니다 ㅎㅎ

 

메뉴를 주문해 놓고!

 

밑찬들을 먼저 먹고 있었어요 ㅎㅎ

 

 

매니아층이 좋아하는 간과 천엽 !

 

당산원조곱창에서 맛 볼 수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기피하는 편이라

(판에 몰래 구워먹었어요 ㅋㅋㅋ)

 

모자르면 더 달라고 하시면 리필해 주신답니다 ㅎㅎ

 

그리고 함께 나오는 요

부추, 양파 무침?

 

이 친구는 곱창이랑 같이 먹으면

상콤해서 느끼한 곱창 맛을 사르르

잊게 해준답니다 ㅎㅎㅎ

 

판 위에 같이 볶아서? 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드디어 등장한 모듬곱창입니다

 

어느정도 초벌을 해서 가져다 주시기 때문에

천천히 익혀서 드시면 되시구요 ㅎㅎ

 

양파랑 감자도 열심히 익혀서

먹어도 맛있어요

 

소금장도 주시니까

감자 양파도 맛나게 익혀서 먹구~

 

마늘도 익혀서 먹구~ㅎㅎ

고소~한 맛이 아주 일품!

 

맛집 포스팅을 할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또 먹고 싶네요...ㅋㅋㅋ

 

많이 느끼할 때에는

쌈도 좀 싸서 먹구~

 

부추랑도 같이 먹고~

 

아까 같이 나온 부추도 판에다가

살~짝 볶아서 곱창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최고최고 입니다 ㅎㅎㅎ

 

오늘 포스팅 드리는

당산원조곱창 집은

 

웨이팅이 있는 만큼 !

웨이팅 생각 하시고 방문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아래 주소 첨부 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