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다산 24시 카페 더노벰버라운지 남양주다산점

by 두나리스트 2023. 3. 11.
728x90
반응형

다산 24시 카페

더노벰버라운지 남양주다산점

더노벰버라운지 남양주다산점

드디어 다산 24시 카페

더노벰버라운지 남양주 다산점

다녀왔습니다 ㅎㅎ

 

엄청 큰 카페를 공사하고 있길래

저기는 무언가 궁금했었는데

 

24시간 운영 하는 카페더라구요

더노벰버라운지 남양주다산점

저는 낮시간에 일하러 가 보았는데

여기는 낮시간 보다 저녁시간에 많기는 하더라구요

 

24시 찬스

더노벰버라운지 남양주다산점

안으로 들어가 보니

생각 했던 것 보다 분위기가 꽤 괜찮아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

더노벰버라운지 남양주다산점

더노벰버라운지 남양주다산점은

텀블러 테이크 아웃을 하면 30%

할인 굿굿

더노벰버라운지 남양주다산점

다산 24시간 카페인 만큼

커피는 딱 중간 가격입니다

 

조금 더 저렴하면 좋겠지만

새벽에도 즐길 수 있다면 이 정도 가격은

맞는 것 같기도 해요

 

신기한건 맥주, 와인, 양주도 있었다는 점이

신기하더라구요

더노벰버라운지 남양주다산점

저는 안쪽으로 노트북을 켜기 위해

총총 이동을 했습니다

더노벰버라운지 남양주다산점

다산 24시 카페 더노벰버라운지의

창가쪽 긴 테이블 자리 쪽은

어뎁터가 이렇게

더노벰버라운지 남양주다산점

풍족 합니다 ㅋㅋㅋ

여러명이 가서 일 보기도 꽤 괜찮을 것 같아요

 

오랜만에 풍족한 어뎁터를 보네요

더노벰버라운지 남양주다산점

혼자 일 보러 가다 보니

여기 저기 구석구석 살펴볼 곳이

많습니다 ㅋㅋ

 

이렇게 등도 이동식으로 되어 있어서

저녁 늦은 시간에는

필요하면 이동해서 쓸 수 있기 때문에

 

늦은 시간에 일보기도 참 좋겠어요 👍👍

더노벰버라운지 남양주다산점

그리고 다산 24시 카페 더노벰버라운지

아이스아메리카노 등장

 

맛도 꽤 괜찮았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커피도 진하고

마실 맛이 나는 것이 나이스 했지요

더노벰버라운지 남양주다산점

다만 환경 보호를 위해 어쩔 수 없지만

종이 빨대의 아쉬움 ㅠㅠ 나중에 가면 갈 수록

종이 맛이 나는 것이~

 

그래서 처음에 빨대로 마시다가

빨대 빼고 맛나게 마시면서 일도 잘 하고 왔습니다

 

다산 24시간 카페 찾으신다면

분위기도 괜찮은 더노벰버라운지 남양주다산점

추천 드려볼게요 ~!

 

영업시간

(23년 3월 기준)

연중무휴 24시간 운영

 

재방문의사 👍👍👍👍

- 분위기가 꽤 괜찮음 -

- 규모가 커서 쾌적하고 좋았음 -

- 커피맛도 꽤 괜찮음 -

- 다음엔 맥주도 한잔 해도 좋을 것 같음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