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치즈타르트 화도 dt

by 두나리스트 2023. 3. 6.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치즈타르트

화도 스타벅스 dt 점에서

포장했어요 !

화도 스타벅스

스타벅스를 갈 때 마다

너무 귀여워서 언젠가 먹겠다고 하고

드디어 포장하러 들린

화도 스타벅스입니다

 

이날은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치즈타르트를 목적으로 !

화도 스타벅스

화도 스타벅스는 주차장이 꽤 넓게 되어 있어서

꽤 좋은 곳입니다

 

평일에는 편안하게 커피 한잔 하기 좋겠더라구요

화도 스타벅스 영업시간

근처에 골프장도 있고 해서 그런지

화도 스타벅스 영업시간은 매일 이른 시간인

07:30~22:00

왠지 더 일찍 여는 기분

 

굿

화도 스타벅스

안으로 들어 가보니

꽤 규모가 커서 더 좋았어요

천장도 높고 해서 왠지 개방감 좋은 곳

화도 스타벅스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치즈타르트를

주문하러 가기 전에

텀블러랑 요고 조고 구경 부터 했지요

화도 스타벅스

왜인지 모르게 참 이 로고와

영어는 이상하게 고급스럽습니다 ㅋㅋ

브랜드 파워란 이런 것인가..!

화도 스타벅스

이제 커피도 주문하고

디저트도 주문하러 앞으로 총총

걸어가 보았어요

 

스타벅스는 이렇게 시즌에만 파는

메뉴들이 크게 되어 있는데요

 

요즘은 골든 미모사 그린티, 

블랙 햅쌀 고봉 라떼

튜메릭라떼가 있더라구요

 

신메뉴들은 한번씩 맛 보는 재미가 있긴 하지만

디저트로 먹기에는 역시 뭐니 뭐니 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최고

화도 스타벅스

본 메뉴로 가기 전에

다른 메뉴들도 구경 !

화도 스타벅스

이 날은 남양주화도 스타벅스에서

타르트 말고도 다른 메뉴 하나 더 먹자 싶어서 고른

너티 크루아상도 있습니다

 

요건 크루아상에 견과류 소보루 토핑 빵 먹는 기분?

화도 스타벅스

그리고 리프파이도 샀었..네요..? ㅋㅋㅋ

리프파이 살짝 추천 드립니다

약간 쫀쫀한 맛도 있는데 달큰하면서

바삭한 식감까지 여러가지 식감에 달달한 맛이 좋아요 굿 👍

스타벅스 케이크

돌고 돌아서 드디어 케이크와 타르트가 있는 쪽으로

왔는데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치즈타르트가 하나 남았는데

제가 주문해서 있었는데 없어졌네요 ㅋㅋ

 

블루베리 쿠키 치즈 타르트도 맛있으니

참고~~

화도 스타벅스

메뉴 준비되는 동안에

2층도 살포시 구경

 

화도 스타벅스

드디어 화도 스타벅스에서

목적한 바를 이루고 집으로 고고!

화도 스타벅스

짠 이 귀여운 친구가 바로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치즈 타르트 입니다

 

토끼 옆 테두리로는 크런치 비스켓? 같은 느낌의

토핑이 둘러져 있구요

 

위에는 초코랑 슈가파우더

화도 스타벅스

반으로 톡 잘라 보니

오..

두툼한 타르트도 마음에 들고

 

두툼한 치즈 필링은 부드러우면서도

치즈향이 계속 맴도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아이스보다는 따뜻한 커피랑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꾸덕한 느낌 보다는 크리미함이 강한 친구입니다

 

나중에는

마스카포네 치즈가 너무 많아서

나중에는 타르트 틀만 열심히 ㅋㅋㅋ

개인적으로 처음엔 맛있다가 느끼해진 편이라

따뜻한 음료와 함께 추천 드리고 싶네요

 

얼른 10월이 되어서 엄청 맛있는

할로윈 기념 호박타르트가 빨리 나오길 바라며

다음 맛난 음식으로 다시 오겠습니다

 

영업시간

(23년 3월 기준)

매일 07:00~22:00

 

재방문의사 👍👍👍👍

- 화도 스타벅스 주차장 넓고 좋음 -

- 주차장 반대편으로 뷰가 좋음 -

- 1,2층 모두 층고가 높고 쾌적함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