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구리 오늘제빵소 대형카페 추천

by 두나리스트 2023. 3. 13.
728x90
반응형

구리 오늘제빵소

대형카페 추천 !

구리 오늘제빵소

빵도 맛있는

나름 구리 대형카페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집이더라구요 ㅎㅎ

 

앞쪽에 주차를 하고

밖에 부터 구경!

 

구리 오늘제빵소

주차 안쪽에 있는 야외자리 구경도 하고

추우니까 냉큼 안으로 들어갑니다!

구리 오늘제빵소

테라스 자리도 총총 지나서

구리 오늘제빵소

입구를 딱 들어가니

센스있는 문구가 보여요

넌 빵먹는 모습이 가장 예쁘데요

 

정말 센스가 있죠?

 등도 이쁘고 나무도 이쁘고~

 

빵도 이뻐요 빵 구경하러

구리 오늘제빵소 중심부로 고고

구리 오늘제빵소

일단 첫번째 너무 신박한 비쥬얼의

고구마 식빵 !

 

요거 다음에 꼭 먹으러 갈건데

속에 고구마가 아주 가득 보여요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구리 오늘제빵소

그리고 소금빵이 있었는데

소금빵 맛집은 원흥(고양)에 있어서

패스 했습니다 ㅋㅋㅋ

구리 오늘제빵소

맹맹한 기본 빵 위쪽에는

이렇게 잼류가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픽 !

 

가격도 싸고 좋아요 👍👍

 

구리 오늘제빵소

오늘 구리 오늘제빵소를

대형카페 추천 드리는 다른 이유는

빵들의 비쥬얼도 참 좋기 때문이고

구리 오늘제빵소

베이커리 메뉴들이 참 맛있기도 했어요

 

구리 오늘제빵소

봄 딸기 시즌이라 그런가

이 메뉴도 먹고 싶었으나

 

원래 처음 간 집은 기본을 먹어 봐야

다른 메뉴들도 다시 재방문 해서 

먹고 싶기 때문에

 

식빵 하나랑 소세지 들어간 메뉴를 골랐어요 !

 

구리 오늘제빵소

구리 오늘제빵소의

다양한 메뉴 ~~

행복한 선택의 순간 순간 ㅋㅋ

 

전에 비루개 갔을 때에는

다 팔려서 선택의 순간이 어렵지 않았는데..

 

구리 오늘제빵소

참 어렵게 만드는 집입니다

구리 오늘제빵소

아 그리고!!!

여기는 크레이프 케이크도 파는데

생일 때 여기서 케이크를 사도 좋을 것 같아요

 

구리 오늘제빵소

돌고 돌아 고른 식빵이랑

소세지가 들어간 메뉴 딱 골라서

 

구리 오늘제빵소

구리 오늘제빵소 음료 메뉴 보러 고고

 

저희는 역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자색고구마라떼 오랜만에 보는

토피넛라떼도 있더라구요

구리 오늘제빵소

주문 후 자리 잡으러 가는 길~

중심부에는 바테이블 형태로 자리가 있구요

창가 쪽으로는 테이블로 ~

 

저희는 테이블로 자리를 잡고

빵들이 있는 곳을 살포시

살펴 보았습니다

구리 오늘제빵소

제가 도착했을 때에는 몇분 안계셨는데

엄청 사람이 많아졌어요 

 

일찍 도착하길 참 잘 했어요

구리 오늘제빵소

메뉴가 나오기 전에 2층도 구경!

 

나름 심플하고 좋았어요

층고도 높고 요즘 제일 좋아하는

라인등도 있네요

구리 오늘제빵소

구경하는 동안 커피랑 빵이 나왔어요!

식빵에는 달달 짭쪼롬 한 무언가가 올라가 있고

구리 오늘제빵소

반으로 쪼개어 보니

버터가 많이 들어 간 느낌이다 !

했는데 진짜 버터향이 사르르 나는 것이

참 맛있었어요

구리 오늘제빵소

개인적으로 요건 살짝 패스 하고 싶었는데

소세지는 빡빡하니 맛나고

안에 깻잎이 한장 좀 신기하긴 했습니다

구리 오늘제빵소

커피도 생각 보다 잘 마셨다는 이 집 !

구리 대형카페 추천 드립니다 👍

 

주차 자리도 생각 보다 괜찮았어요

 

요즘 꽃샘 추위가 있죠~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한 봄날을 기다리면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영업시간

(23년 3월 기준)

매일 09:30~22:00

 

재방문의사 👍👍👍👍

- 빵이 맛있음 -

- 같은 메뉴인데 비주얼이 독특한 메뉴들이 있음 -

- 내부에 나무들이 있어서 좋았음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