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홍대 파스타 맛집 단골집이에용

by 두나리스트 2020. 11. 6.
728x90
반응형

홍대 파스타 맛집 단골집이에용

동교동 삼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구요

주차는 조금 힘들다고 보시면 됩니다

 

주택가에 있는 맛집이기 때문이지요~ ㅎㅎ

 

가게 이름은 !

 

시장에 간 남자 입니다

 

홍대 파스타 맛집으로 포스팅 드리는 이곳

시장에 간 남자는

인테리어 맛집이기도 해요 ㅋㅋ

 

마음에 쏙드는 미니 스텐드 조명부터

테이블색감

벽변의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는 물론

 

(사장님도 훈남인건 안비밀 ㅋㅋ)

 

무튼

 

저는 파스타가 너무나도 땡길 때

꼭 이집을 가는데요

(사실 많이 못감...ㅠㅠ)

 

시장에 간 남자 메뉴는

 

셀러드, 감바스,

가지튀김, 오징어요리

양송이 요리

등갈비 스튜, 누룽지 뚝배기

콩비지스튜~

 

콩비지 스튜 참 궁금하지요?ㅋㅋ

그래서 요놈 하나 주문하고

 

매일 바뀌는 오늘의 파스타 하나를

주문했어요 ㅎㅎ

 

특별한 날에는 채끝호로구이, 치킨구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이 집 정말 제 입맛에 딱이기 때문에 ㅠㅠ

 

와인도 만혹~ 리코타크림막걸리,

생맥주 등등~

아주아주 마음에 쏙들어요 ㅎㅎ

 

메뉴들을 주문하고 셋팅~

홍대 파스타 맛집

시장남은 커트러리도 맛집~ ㅎㅎ

 

너무 이쁜 식기류도 마음에 쏙들어요

그날그날 어떤 식기류가 걸릴지도

랜덤~ ㅎㅎ

 

사장님이 처음 내어주신것은

 

리코타치즈가 올라간

카나페에요 ㅎㅎ

 

미니 바게트에 크림치즈, 발사믹드레싱,

토마토, 귤, 건포도? 까지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습니다

 

고정 에피타이져로 나온지

꽤 되었지요

 

그리고 간단히 그린셀러드도 한점

 

먼저 나온 요리는

대망의 콩비지스튜에요 ㅎㅎㅎ

 

요거 한숟가락 먹으면

한잔 땡기는 맛이에요

 

음주를 즐기진 않지만 안주로

딱 어울릴것 같아요

 

(공깃밥도 약간 땡깁니다)

리조또 느낌으로다가?*^^*

 

그리고 이름이 스튜인 만큼 !

새우도 알차게

야채도 알차게 들어있어요

 

약간의 새콤함 + 비지의 고소함이 더해져서

포스팅을 하면서 또 땡기네요..ㅋㅋ

 

대신 ! 배고플때 요놈만 드시기는 

배가 부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가 일단 양이 많아요 ㅋㅋㅋ)

 

이상하게 저는 이태리요리를 먹을 땐

갑자기 양이 2인분양으로 늘어나는 편이라 

그런것 같기도 하고~

 

무튼 !

 

콩비지스튜 한점 딱 예쁜접시에 덜어서

얌얌 음미를 해봅니다 계속

 

계속계속 맛있습니다 ㅋㅋ

 

그리고

 

 

인스타 사진 맛집 입니다

크... 마구 찍어도 마구 이뻐요 ㅋㅋ

 

인별이네 업로드 하려다가

여기로 공유 드려요 ㅋㅋ

 

좋은 곳은 마구마구 공유를 해드리고 싶으니까요~

 

대망의 2주문 메뉴

오늘의 파스타에요

 

홍대 파스타 맛집 시장에 간 남자의

그날의 파스타 훌륭 !

이날은 독특한 맛의 파스타였는데요

 

프로슈토가 올라간

"고구마 크림 파스타"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파스타 종류는 "리가토니"(???) ㅋㅋ 

라고 불리는 원통형 파스타보다

더~~~ 큰 원통형 파스타에요 ㅎㅎ

 

그래서 속안으로 파스타 소스가 촉촉 

들어가 있기 때문에 포크나 숟가락으로

살포시 잘라서

소스랑 함께 드시면 아주 맛있지요 ㅎㅎ

 

인별이네용으로 촬영을 하다보니

사진이 약~간 부족하지만

 

홍대 사진맛집, 파스타맛집,

인테리어맛집 찾으신다면

 

이집 아주아주 추천드립니다

 

*주의* !!

주말은 꼭 미리 전화해서 예약 해놓으심을

추천 드릴게요 

 

예약 마감도 금방 되더라구요 ㅎㅎ

 

주소는 아래 첨부 드릴게요 !!

 

"홍대 시장에 간 남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