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은평구 오마카세 스시쇼부 깔끔해요

by 두나리스트 2020. 12. 13.
728x90
반응형

은평구 오마카세 스시쇼부 깔끔해요

 

저희는 본점 주소지의

바로 좌측 건물에 있는 2호점으로

방문했습니다

 

은평구 오마카세 스시쇼부의 주차는

조금은 불편하지만!

안전하게 주차할 수 있는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면도로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주정차단속의 위험이 있으니

저희도 안전히 유료주차장에

주차를 한 후 다시 가게로~

 

테이블 위에는

간장 & 소금이 올라가 있고

 

테이블 위에

아기자기한 기본 셋팅이

준비되어 있는 걸 보니

 

어떤 요리들로 테이블을

채워 주실지 기대가 됩니다

 

우선

은평구 스시쇼부의 포장 메뉴에요

 

이렇게 포장 메뉴를

따로 구성해 주신 것도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저희는 내부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그리고 대방의

은평구 오마카세 메뉴 !

 

우선

 

오마카세란

음식이나 요리의 이름이 아닌

스시가게에서 제공하는 음식의 형태로

보시면 된다고 해요

 

그리하여

스시가 어떤 스시가 나오는지는

명확하게 명시되어 있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저흰 2명이서 방문하여

쇼부 오마카세 & 스시 오마카세를

1인씩 주문 했습니다

 

오마카세의 첫 요리

 

* 차완무시

-달콤한 푸딩계란찜-

 

* 석화

 

부들부들한 계란찜안에

탱글한 새우한마리가

숨어 있는 맛있는 계란찜은

 

짜지도 달지도 않은

적당한 심심함이 마음에 쏙~

 

석화도 신선한 맛에

냉큼 호록~ 먹어버렸습니다 ㅎㅎ

 

에피타이저를 먹고 난 뒤

 

쇼부 오마카세 , 스시 오마카세의

동일한 메뉴

 

* 사시미

 

그날 그날 다른 종류의

회를 주실 것 같아요

 

생새우도 있고

성게 알도 함께 나와요

 

함께 제공해 주시는

감태와 함께 먹어보았습니다

 

핀은 역시 후면을 잡아버린

너란 카메라....

ㅋㅋ

 

바테이블에서 드시면

바로바로 내어주시는 것 같던데

저는 이렇게 한번에 주시는게

좋아요 ㅋㅋ

 

사시미까지 완전히 먹고나니

 

쇼부 오마카세 메뉴의

세번째 요리

 

* 장어덮밥 + 조개탕

 

깔끔하게 구워진 장어에

밥, 와사비, 김

 

정말 심플하게 나온만큼

깔끔한 맛이 좋았구요

 

스시 오마카세의 세번째 메뉴

 

* 스시5종 + 조개탕

 

요즘 구하기 어렵다던

성게알이 올라간

초밥이 나왔어요 ㅎㅎ

 

전체적으로 역시나

깔끔한 맛

스푼까지도 너무 귀여운

은평구 오마카세 스시쇼부 입니다

 

저희가 그렇게 빨리 먹은것 같진 않은데

기다리는 텀이 있어서 그런지

중간에 내어주신

서비스 도미구이

(도미구이 맞겠죠~?ㅋㅋ)

 

스시를 잘 즐기지 않는 저에게

생선이름 맞추기는 어려워요

 

무튼 서비스로 내어주신

도미구이도 너무 맛있어요 ㅠㅠ

한잔 생각나는 맛이랄까...

 

레몬을 샤락 뿌려서

간장을 살짝 찍어먹으니

달달하면서 약간의 새콤한맛,

그리고 짭쪼롬한 맛이

일품이였어요

 

그리고 다시 본메뉴 등장

 

스시 & 쇼부 오마카세의

네번째 본메뉴

 

* 스시 +후토마끼

입니다

 

이곳에도 생새우 등장

달큰하니 너무 맛있어서

앞자리 계신 분의 새우도

먹어버렸네요 ㅋㅋ

 

후토마끼는 너무커서

분해를 하면서 먹었어요

 

이 날의 후토마끼안에는

연어가 들어가 있네요

 

그리고 옆에는 계란카스테라?

ㅎㅎㅎ 너무 맛있어요

디저트로 먹어도 훌륭할 듯한

맛이랄까...?

 

그 다음 오마카세의 다섯번째 메뉴

 

* 닭 목살 튀김

 

타르타르 소스와 함께

내어주신 닭 목살 튀김은

속안은 촉촉 겉은 바삭

타르타르 소스와 함께 먹으니

이 맛도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ㅎㅎ

 

전체적으로 개인적인 입맛에

딱 맞는 약한 간의 요리들~

 

스시류를 계속 먹다보니

느끼~한것이

 

소다도 한잔 땡기구요

 

 

오마카세 여섯번째 요리

 

*우동

 

(사실 여섯번째인지 다섯번째인지

이제 헷갈리기 시작해요....ㅎㅎㅎ^^*)

 

그래도~ 맛나게 먹고 온

우동~

사진으로 보이는 것 처럼

대파를 불에 직접 구워서

 

야채의 맛있는 탄맛과

말캉한 버섯, 귀여운 작은 어묵까지

 

이쁜사진들을 엄청 찍었다지요

 

은평구 오마카세 스시쇼부

대망의 디저트 타임~!

 

블루베리 요거트 맛의

아이스 크림입니다 ㅎㅎ

 

31가지 아이스크림이 있다는

그곳의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맛?

 

보들보들한 아이스크림까지

 

완벽한 풀코스를 즐기고 왔습니다

 

스시 오마카세 vs 쇼부 오마카세

 

역시 저는 쇼부 오마카세였습니다

 

스시 오마카세는

스시가 두번이나 나오기 때문에

 

스시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스시 오마카세

 

다양한 맛을 보고 싶으시다면

쇼부 오마카세 

 

오마카세 맛집 으로

추천드려 볼게요 ㅎㅎ

 

주소 첨부들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