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연희동 한정식 수빈 룸도 있네용

by 두나리스트 2020. 9. 6.
728x90
반응형

연희동 한정식 수빈 룸도 있네용

저흰 두명이라 외부 좌석에 착석 ㅎㅎ

 

가족들과 함께 외식을 할 계획이시라면

이곳에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연희동 한정식 수빈은

주택가 사이에 위치해 있어서

조용~하게 식사하기 괜찮은 곳이에요 ㅎㅎ

 

같은 부지에

카페도 있어서 

 

식사 후 멀리 이동하지 않아도

카페도 갈 수 있으니

더더욱 좋지요 ㅎㅎ

 

https://kimhye9313.tistory.com/entry/%EC%97%B0%ED%9D%AC%EB%8F%99-%EA%B3%BC%EC%9E%90%EC%A0%90-%EC%B9%B4%ED%8E%98-%EC%98%9B%EB%82%A0%EA%B3%BC%EC%9E%90-%EB%93%AC%EB%B6%81

 

연희동 과자점 카페 옛날과자 듬북

연희동 과자점 카페 옛날과자 듬북 이네용 수빈에서 한정식 먹고~ 바로 옆으로 들려본 이곳 ㅎㅎ 연희동 과자점 입니다~ 주차장 쪽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ㅎㅎ 밖에 테라스 자리도 있고~ 외관으��

kimhye9313.tistory.com

저번 포스팅에 올려드린

한과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카페입니다 

ㅎㅎ

 

그럼 오늘은

수빈 포스팅~

 

 

 

연희동 한정식 수빈 또한

코로나 수칙을 지켜서

입장~ 식사~ 하시면 되요 ㅎㅎ

 

제가 다녀온날은 2.5단계 전!

 

그래도 큐알코드 체크,

마스크 또한 필수 착용 !

 

안으로 쇽쇽 들어갑니다

 

저희는 2층으로 바로 안내를 받아서

 

 

계단을 통해서 2층으로 올라갔는데요

2층에는 식탁좌석들과

 

룸이 위치해 있습니다

 

요즘 같은 때에는

이런곳이 아주 딱이지요

 

이날은 2.5단계 전이긴 했지만

꽤 사람들이 있었어요

 

그래서

 

 

내부 좌석들은 찍지 못하고...

앉은 자리만 찰칵찰칵 ㅎㅎ

 

연희동 한정식 수빈은

 

찬의 갯수가 꽤 많기 때문에

2인이여도

 

넓은 좌석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요

 

매우 쾌적하다고 할 수 있지요

 

저흰 창가 좌석으로

안내를 받아서 

 

밖의 주택가 풍경도 구경하면서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ㅎㅎ

 

반대편에 사시는 분들은

약간 불편하실 수도 있겠네요..ㅋㅋ

그래도

 

주차장이 꽤 넓기 때문에

동간 폭은 거리 유지가 잘 되어 있는 편입니다

 

 

내부 구경후~

 

연희동 수빈 메뉴를 보며

주문~

 

저흰 황태구이정식, 떡갈비정식을

시켰습니다 

 

단품으로 떡갈비, 게장, 황태구이 등

4개의 단품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 해서 주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메뉴를 주문하고 나니

 

 

흑임자죽이 에피타이저로

나옵니다 ㅎㅎ

 

약간의 고소함과

따뜻한 죽으로

속을 달래고 난 뒤

 

 

빠르게 셋팅되어 가는 

연희동 한정식집 !

 

셀러드도 먹구용

 

 

브로컬리, 해초들

김치들, 버섯요리 등

 

찬요리들과 더운요리들이

함께 테이블 가~들 채워지고 있었지요 ㅎㅎ

 

 

 

연희동 한정식 수빈에서는

이~~~~~렇게나 많은 찬들을

내어주십니다 ㅎㅎ

 

연근셀러드도 있구요

호박셀러드, 버섯조림, 물김치,

 

강된장도 보이구용

 

총각무 조림? 

익숙하지만 생소한 찬들이

꽤 많이 나와요 ㅎㅎ

 

 

그리고 메인 요리 중 하나인

황태구이 ~!

 

포스팅을 하다보니

속초에서 먹었던 황태구이가

생각이 나네요 ㅋㅋ

 

서울에서 먹는 황태구이보다

더 통통하고 큰 황태를

볼 수 있지요

 

물론 국내산은 아니였답니다

ㅋㅋㅋ 그래도 맛있었는데..

 

무튼! 

 

연희동 수빈 황태구이도 꽤

먹을만합니당 ㅎㅎ

 

전체적으로 간이 쌘편은 아니여서

좋았어요

 

 

두번째 메인메뉴인

떡갈비 ~!

 

흔하게 접하는 빡빡한 떡갈비가 아니라

젓가락을 삭~ 가져다가

집으면 쉽게 풀리는

그런 떡갈비에요

 

짭쪼름 하니 맛이 괜찮습니다 ㅎㅎ

 

연희동 한정식 수빈은

너무 맛있는 맛집이다 ! 보다는

 

조용하게 한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수정과도 나오구용 ㅎ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그 분위기가 좋다고나 할까요?

 

 

 

연희동 룸 레스토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을 듯 합니다 ㅎㅎ

 

요즘은 외식하기가 너무 쉽지가 않아서

룸이 있는 한정식집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살포~시 올려드리고 갑니다 ㅎㅎ

 

연희동 한정식 수빈 ~!

주소 첨부드릴게용

 

-주차가능-

-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