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비비큐 네고왕 치킨 갈릭

by 두나리스트 2020. 10. 22.
728x90
반응형

비비큐 네고왕 치킨 갈릭 

냉큼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ㅎㅎ

 

메이플버터 갈릭 치킨

5천원 할인 쿠폰찬스가 있는김에

 

사이드메뉴랑 같이 시켰어요 

 

BBQ 닭껍데기, 새우스틱,

하지만 둘다 품절이라...

감자튀김, 치즈스틱으로 변경해서

먹었어요 ㅠㅠㅠ

 

역시 이벤트 기간인만큼

사이드메뉴도 빠르게 품절 되더라구요

아쉽지만

 

메이플버터 갈릭치킨 2조각

황금올리브 반마리

"볼" 4개가 있으니 ㅋㅋ

 

사이드메뉴는 뒤로 하고

신메뉴를 먹는다는 설레임 가득안고

기다림의 시간~

 

오자마자 뜯어버린 사이드 메뉴

감자튀김이랑 치즈스틱 모두 따끈따끈

 

주문량이 많아서 인지

이 점포 치즈스틱은

바삭하게 튀겨지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만

 

감자튀김양이 어마어마해서

이것만 먹어도 배부를 지경..ㅋㅋㅋ

 

(치킨이 남아버리기)

 

 

비비큐 네고왕 치킨이

두둠 하고 등장한 덕분에

 

황금올리브 치킨도 오랜만에 먹고

 

배달음식 포스팅도

정말 오랜만인거 같아요 ㅋㅋ

 

그럼 메이플 버터 갈릭 치킨

오픈을 해볼게요

 

비비큐 네고왕 치킨 2조각

그리고

 

오랜만에 보는 황금올리브 치킨!

볼도 4개~

랜덤으로 오는 볼인데

아마도 기억에 치즈볼만

4개가 온것 같아요 ㅋㅋ

맛있네요 달콤하니

 

비비큐 치킨은~

큼지막한 치킨 조각들이

KFC 치킨 먹는 기분이랄까..

 

닭가슴살을 안 좋아하는 저에게는

조금더 작게 나누어 주었으면 좋겠는

작은 바램이 있지만

 

그래도 맛있어용 ㅋㅋ

 

 

드디어 대망의

비비큐 네고왕 치킨

 

메이플버터 갈릭 입니당

 

다른 분들 리뷰를 보니

소스가 조금 묻어 있게 나오던데

 

우리동네 비비큐 훌륭하네요

소스를 가득 묻혀 주셔서

메이플 버터 갈릭 맛

가득 느꼈어요 ㅋㅋ

 

 

크기는 보는것과 같이

엄청 납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닭다리

허벅지살... 보들보들 촉촉한게

너무나도 최고..ㅠㅠ

 

 

 

배달도 너무나도 빨리 와주셔서

바삭하고 뜨끈 했어요 ㅋㅋ

 

그리고 보기와 다르게

닭다리살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6조각 짜리를 시켰으면

물렸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마늘 향도 진하고

달달함도 굉장히 쌘 치킨이라

2조각 혼자 먹으면

콜라 한캔 뚝딱 할 것 같더라구요

 

---------------------------

 

비비큐 네고왕 치킨

메이플 버터 갈릭 !

 

진한 소스맛,

달달함 별4개

마늘향도 5개

버터향 3개

 

2조각용 ! 맛입니다 ㅋㅋ 

 

그래도 단거 땡길때

또 한번 시켜먹고 싶은 맛이에요

다음에도 황올이랑 반반으로

주문해서 먹어야겠습니다 ㅎㅎㅎ

 

처음 먹어보시는거라면

 

버터갈릭 2조각 + 황올반마리 + 볼4개

추천 드릴게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