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홍대 장작집 예약필수 맛집

by 두나리스트 2020. 12. 22.
728x90
반응형

홍대 장작집 예약필수 맛집

 

홍대에서 장작구이 통닭으로

핫한 관심을 받고 있는

 

홍대 장작집

 

우선 정말 맛있다는 점 !

ㅋㅋ 또 먹고 싶어요 ㅠㅠ

 

 

가게 외부에서 벌써

맛있게 장작으로 구워 지고 있는

통닭을 보니

가게에 들어가기 전 부터

너무 맛있겠다는 생각이

아주 가득가득~

 

홍대 장작집은

장작구이 통닭을 드시려면

꼭!!!! 미리 전화하셔서 예약을 해야해요

미리 가득 구워놓으시지 않기 때문에

 

예약제로 운영되는 만큼

날을 잡고 먹는 집이지요 ㅎㅎ

 

(그 만큼 맛있어요 ㅠㅠ)

 

 

메뉴까지 미리 주문은

하지 않으셔도 되구용

 

1마리인지 2마리인지만

미리 예약하면 됩니다~

 

저희도 한마리 예약하고

 

홍대 장작집 메뉴

 

누룽지통닭 + 구포 비빔국수로

픽!

 

그 다음 기본 or 양념을

정하시면 되는데요

 

 

기본 + 치즈도 맛있다고 했는데

저흰 이날

 

양념 + 콘 토핑추가로 결정!

 

주문 후 내부 구경~

 

 이 곳도 홍대 맛집이라 그런지

여기저기 자리가

가득 채워져 있어서

 

벽면 찰칵ㅎㅎ

 

저희가 앉은 자리에는

 

브랜드북들이 보입니다

너희 여기 왜있니...?ㅋㅋ

 

이상하게도 인테리어 찰떡...

통닭 + 브랜드북!

 

감성술집 느낌이랄까요?ㅋㅋ

 

천장과 한쪽 벽면도

아주 독특한 갬성이

가득한 이곳입니다 ㅎㅎ

 

데이트 추천 해볼만도 해요

 

이것 저것 구경하다보니

기본 셋팅이 나왔어요

 

겨자소스, 소금,

무, 양배추,

 

역시 장작구이에는

이 양배추가 빠질 수 없어요...

 

 

그리고 잠시 기다리니 등장한

 

홍대 장작집 누룽지통닭

구포 비빔국수

 

그리고 !

 

반쯤 먹다가 소스가 부족하면

넣으라고 따로 내어주신

 

양념+콘

 

저는 모자르지 않을 것 같은데?

했으나

 

아주 딱 필요했어요 ㅋㅋ

소스가 달큰한게

숟가락으로 푹 퍼서

 

닭고기랑 같이 먹게 되는 그맛 ㅠㅠ

 

홍대 장작집 누룽지통닭은

젓가락으로 살짝 건드리기만 해도

 

살이 쏙쏙 발라지는

엄청난 부드러운 통닭이에요

 

이 부드러운 통닭에

비빔국수도 함께 먹어도 맛있고

 

추가한 양념+콘을

딱 올려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양념+콘 강력추천 ㅠㅠ

치즈까지 올려도 또 맛있을 것 같아요

 

이 집은 근 시일내에

또 꼭!! 가렵니다 ㅎㅎㅎ

 

내돈내먹 맛집

 

홍대 장작집

연남동 맛집

주소 첨부 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