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스타필드 고양 마라탕 홍리에요

by 두나리스트 2020. 12. 23.
728x90
반응형

스타필드 고양 마라탕 홍리에요

 

스타필드 고양 푸드코트에 위치한

홍리 마라탕 다녀왔어요 ㅎㅎ

 

간단하면서도 푸짐하게

먹고 왔습니다

 

"홍리마라탕 메뉴"

 

기본마라탕 부터

기본토핑에 따라서

마라탕 메뉴가 있어요 ㅎㅎ

 

마라샹권도

기본, 소고기, 양고기

 

사이드로 먹을 수 있는

쇼좌빙, 사천튀김만두,

 

단품요리인 볶음밥도

있답니다 ㅎㅎ

 

아이들과 함께 간다면

이 볶음밥을 하나 추가하셔도 될듯!

 

저희는

 

소고기마라탕,

기본 마라샹궈에 두부토핑추가

쇼좌빙을 주문했습니다

 

메뉴를 주문 할 때

맵기를 정할 수 있구요

 

마라탕의 기본 면도

선택할 수 있답니다

 

저흰 옥수수면에 2단계,

토핑 두부 추가 !

 

사진으로 메뉴를 보니

참 푸짐해 보이네요

 

다른 마라탕집과 달리

 

스타필드 고양 마라탕집인

홍리마라탕은

 

기본 토핑이 정해져 있고

추가로 토핑할 것들을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오히려 간편하고

양조절도 되고 좋은 것 같아요

 

주문 후 진동벨을 들고

자리에 착석~

 

얼마 되지 않아서

음식이 나왔는데요

 

마라샹궈, 마라탕, 쇼좌빙 모두

한~번에 샤샥

 

일단 마라탕은

소고기 마라탕인 만큼

위쪽에 소고기가 가득 보입니다 ㅎㅎ

 

그릇이 꽤 깊은 편이였는데

내용물이 올라와 있는걸 보니

 

꽤 알찬 마라탕의 느낌~

건두부, 버섯, 옥수수면,

배추 등등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고 왔어요 

 

 

그 다음

스타필드 고양 마라탕가게의

마라샹궈입니다

 

저는 양꼬치 집에서

이 메뉴를 처음 먹어 보았었는데요

 

알싸한 마라향이 입안 가득~

처음 먹어본 집에서는

도저히 먹을 수 없을 정도의

마랴향이 가득이였는데

 

이집은 적당한 알싸함이 도는

맛이긴 했어요

 

제 입맛엔 마라샹궈는

아닌 것 같긴합니다 ㅋㅋㅋ

먹고 난 뒤에

비누먹은 듯한 기분..ㅠㅠ

 

맛으로 먹는 느낌 보다는

마라맛을 먹기 위한

볶음 요리랄까요?ㅋㅋ

 

그리하여

저의 입맛에 아주 딱 맞는

쇼좌빙을 열심히 먹었습니다 ㅋㅋ

 

쇼좌빙은 중국식 전?

이라고 설명해 주셨는데요

 

가루반죽을

기름에 거의 튀기듯이

요리 해 주십니다

 

연유에 콕 찍어먹으면

마라맛도 좀 사라지면서

달달하고 고소한게

아주 맛나요 ㅎㅎㅎ

 

다음엔 쇼좌빙 두개 예약입니다

 

스타필드 고양 마라탕

홍리마라탕은

 

스타필드 영업시간과 동일하니

참고하셔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마라탕 신나게 먹고 나와서

아이스크림도 한점 ~!

 

요즘 5인이상 모임금지라는

뉴스를 보고 나니

외출을 더욱이 자제하게 되는 요즘인데요

 

연말에는 집에서

집콕을 해야겠습니다 ㅠㅠ

모두 건강한 내년 맞이 하시길 바라며!

 

홍리 마라탕

 

주소 아래 첨부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