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홍대 소꼬리수육 별천지에서 보양

by 두나리스트 2020. 12. 28.
728x90
반응형

홍대 소꼬리수육 별천지에서 보양

 

 

요즘 너무 피곤이 쌓이고 쌓여서

보양을 해야겠다~ 생각하던 찰나 !

 

"홍대 별천지설농탕" 에서

 

소꼬리수육을 먹고 왔습니다ㅎㅎ

 

입구에서 방문 기록 찍고

안으로 입장 !

 

 

홍대 소꼬리수육 집

 

"홍대 별천지설농탕 메뉴"

 

단품으로

설농탕, 별천지탕, 곰탕,

해장국, 사골만두국, 도가니탕이 있구요

 

요리 메뉴로

불고기전골, 갈비찜, 꼬리수육이 있어요

 

사이드 메뉴로 만두도 있습니다 ㅎㅎ

 

소꼬리수육은

3명정도의 양인것 같아요 

둘이 다 먹기가 버겁더라구요..

참고주시구요~!

 

주문 후 테이블에 있는

친구들을 살펴보니

 

후추가루, 소금,

집게 & 가위가 보입니다

 

싱거우신 분들은 소금과 후추를

쵹쵹 뿌려서 드시면 되겠지요?

 

그 다음 밑반찬을 내어주시기전

총총 썬 대파를 주시는데요

 

취향에 맞추어서

소꼬리수육 냄비안에 넣어 드셔도

시원 하니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고추와 당근

석박지, 김치,

양파절이

 

참 쏘 심플 합니다 *^^*

쌀밥도 나왔구요~!

 

홍대 소꼬리수육을 기다리면서

주변 구경~

 

저녁시간 전에 갔더니

가게 안에 해가 쨍쨍하게

아주 잘 들어옵니다 ㅎㅎ

 

따뜻한 자리에서

따숩게 먹었어요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홍대 소꼬리수육 등장 !

 

갈비탕 처럼 시원한 국물과 함께

꼬리수육이 퐁당퐁당

 

예상과 달리

수육양이 엄청 많았어요

 

2인분 정도 될 것 같았는데

딱 3인정도 양~

 

올려주신 부추는

 

살포시 데쳐서

꼬리수육과 함께

간장에 폭 찍어드시면

 

짭짤하니 심심하니

아주 맛납니다

 

오랜만에 소를 먹으니

든든한 하루였네요 ㅎㅎ

 

2021년도 모두모두 면역력

잘 챙기셔서

건강한 한해 되시길 바라며

심플한 맛으로 맛있게 먹고 온

 

홍대 별천지설농탕

마치도록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