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두꺼비식당 찜

by 두나리스트 2021. 1. 4.
728x90
반응형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두꺼비식당 찜

 

9시까지 밥먹기 커트라인에

딱~ 맛있게 먹고 온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두꺼비식당 입니다

ㅎㅎ west zone 4층에 위치해 있어요~

 

거리두기 시행으로

높은 가림막이 이곳저곳

위치해 있답니다

 

저희는 늦은시간 방문해서

제일 안쪽 창가자리에서

식사를 했는데요

 

불빛이 많지는 않지만

약간의 불빛과 함께

야경을 보면서 먹는 기분은

역시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두꺼비식당 메뉴

 

저희는 한상메뉴로

매운등갈비한상 주문 !

 

곤드레나물밥이랑 메밀전도 같이 나와요 ㅎㅎ

아주 알찬 메뉴랍니다

 

주문을 하고 나면

 

데친 콩나물, 김치

 

동치미, 간장이 나옵니다 ㅎㅎ

 

그리고 잠시 뒤

 

 

얇은 메밀전 등장 !

 

크기는 굉장히 큰편인데

엄청 얇아요 ㅎㅎ

 

찜이랑 같이 싸먹으면

맛있습니다 ㅋㅋ

그리고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두꺼비식당

 

매운등갈비찜 등장!

 

끓기 전이라 테이블에서

살살 졸여가면서 드시면 되는데요

 

같이 주신 데친 콩나물을

어느정도 끓으면

 

이렇게 넣어서 드셔보세요

꿀맛입니다 ㅠㅠ

 

갈비양이 많지는 않지만

밥이랑 같이 먹으면

어느정도 든든하긴 해요 ㅎㅎ

 

그리고 함께 내어주신

두꺼비식당 곤드레밥 ~!

 

아까 전이랑 함께 주신

간장을 살짝 올려서 드셔도 맛있답니다

 

오랜만에 매운 등갈비찜을 먹으니

참 맛있었던 날이였지요 ㅎㅎ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두꺼비식당

보글보글 지금 보니 또 먹고 싶네요.ㅠㅠ

(양 조금만 더 늘려주세요...ㅠㅠ)

 

오랜만에 먹어본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두꺼비식당 맛집

west zone 4층 입니다~!

 

지도 첨부 드릴게요~!

 

아울렛 주소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