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도넛 카페] 분당 도넛드로잉 야외좌석에서 봄 느끼기

by 두나리스트 2022. 3. 27.
728x90
반응형

도넛드로잉 야외좌석 카페

[분당 카페]

 

봄 느끼기 좋은 이곳

 

분당 도넛드로잉 외관

예전에 아주 추운날 잠시 다녀왔던

분당 도넛드로잉 입니다 ㅎㅎ

 

이제 날씨도 꽤 선선하고

야외좌석을 만끽하기 참 좋은시즌이 되어

 

또 한번 다녀왔어요~ 

 

포장박스

분당 도넛드로잉은 들어가자마자

이렇게 포장 박스가 우르르르

엄청나게 많이 쌓여 있는데요

 

도너츠 맛집 맞는 것 같습니다 ㅋㅋ

 

조금 지나긴 했지만

꽤 오랫동안 도너츠 카페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유행하는 건 놓치지 않겠다는

굳은 의지와 함께 도넛도 고르러 고고

 

분당 도넛드로잉 도너츠
분당 도넛드로잉 메뉴

 

입구 중심부 쇼케이스 안에는

이렇게 모형으로 된 도너츠가 있어요

 

순서대로

 

분당 도넛드로잉 메뉴를 살펴보면!

 

애플소보로, 밀크림, 라즈베리, 바질크림치즈

초코크런치, 크림브륄레, 피넛, 로투스

 

저는 저번에 엄청 상콤한 라즈베리를

먹어보았기 때문에

 

이번엔 애플소보로, 피넛으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무얼 먹을지 고른다음에

 

분당 도넛드로잉 메뉴2

카운터에서 음료 주문과 함께

도넛을 같이 얘기하면 되용 ㅎㅎ

 

음료는 5~6천원대

 

역시 달달한 메뉴에는

아아가 아주 찰떡이니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2잔~!

분당 도넛드로잉 강아지 간식

주문 후 옆에 냉장고를 슬~쩍 보았더니

강아지들을 위한 메뉴도 있어요

 

멍도넛, 멍치킨, 멍이슬도

강아지 친구들 메뉴인것 같습니다 ㅎㅎ

 

도넛드로잉
도넛드로잉 쥬얼리

분당 도넛드로잉은

 

주메뉴 도넛,

부... 메뉴로 멍간식

부... 수입 쥬얼리이신가 봅니다

금인가~ 꽤 비싸네요 ㅎㅎ

 

셀프바

분당 도넛드로잉의 이곳저곳을 살피고

음료가 나오기 전

 

셀프바에서 미리 먹을 준비도 마쳐봅니다

제과 메뉴를 먹을 수 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물티슈도 딱 되어 있네요 ㅋㅋ 굿굿 👍👍

 

도넛드로잉 야외좌석

이제 야외 좌석을

겟하러 갑니다 

 

요 중심부에는 이제 물을 가득 채워주시려나~

ㅎㅎㅎ 아직 풀들이 쏙쏙 자라는 시즌이 아니라

약간 아쉬운 야외공간이지만

 

곧 풀냄시도 퐁퐁 나고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사진 우측에 살짝 보이는 자리로

자리를 잡고 도너츠 기다리기~!!

커피 도너츠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메뉴가 나왔습니다~!! 😊😊

 

도넛드로잉 애플소보로

요 친구가 바로

애플소보로 !

 

뭐 딱히 소보로의 그 맛은 없습니다

안에는 크림 + 사과조림

그래도 약간의 상콤함이 있는데

 

애플파이의 빵버전이랄까요?ㅋㅋ

 

도넛드로잉 피넛도넛

하지만 이녀석은 아주 적극 추천입니다

피넛도넛인데

 

속에 피넛버터 + 크림

겉의 아이싱까지

어쩜 제 입맛에 아주 딱이던지 ㅠㅠ

 

분동 도넛드로잉 카페 아주 추천합니다

 

분당 도넛드로잉 영업시간

분당 도넛드로잉 영업시간

22년 3월 기준

 

평일 11:00~22:00
주말 10:30~22:00

 

참고 하셔서

근처에 계시다면

바람쐬러 한번 다녀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주소 남겨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