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팔당 카페 추천 리펠 뷰맛집

by 두나리스트 2022. 12. 6.
728x90
반응형

팔당 카페 추천 리펠

한강뷰가 너무 예뻐요

 

팔당 리펠

팔당 카페 추천 드리는

리펠 올려드려요 ~! 😊

 

주차장은 주말에 번잡 할 것 같지만

평일 중엔 한적 하니 뷰도 좋은

곳이에요

 

팔당 리펠

새로 지은지 얼마 안 된 티가 팍팍 납니다

서울 근교에 위치해 있어서 참 좋아요

 

저번에 올려드린 육개장 칼국수 먹고 가기도

아주 좋습니다 👍👍

 

걸어서도 갈만 한 곳이라 만족

 

입구

계단을 올라가 2층 입구로 가니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 느껴지는

붉은 트리 ㅋㅋ

 

초록색 트리를 자주 보다가

빨간 트리를 보니 강렬합니다

2층 내부

2층으로 올라가서 내부로 들어가니

길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2층 내부

끝은 이렇게

독특한 자리도 있었어요

 

2층 내부

층별로 어떻게 되어 있는지

체크를 해 놓고

 

팔당 카페 추천 드리는 이 곳도

베이커리 카페이기 때문에

 

빵을 고르러 갑니다 !

 

베이커리 메뉴

초반부터 보이는

귀여운 필링 브리오슈

 

이것도 맛있을 것 같고

 

곰돌이빵

어느 분께선 시그니처 메뉴라고도 하셨던

리펠 곰돌이빵이에요

 

빵안에 슈크림이 가득 들었다고 했는데

사악한 가격에 다른 빵을 보러 갑니다

 

베이커리 메뉴

팔당 카페 추천 드리는 리펠의

베이커리 메뉴들은

다른 곳에서 보았던 인기 메뉴들이

꽤 있더라구요

 

명란 바게트랑, 대파빵도 있고

베이커리 메뉴

앙버터 크로와상

어니언 베이글

 

무스 케이크

다양한 무스류들이 엄청 많았는데

비주얼 장난 아닙니다.. 너무 예뻐요 ㅠㅠ

 

베이커리 메뉴

토핑으로 잼을 아끼지 않은

블루베리치즈케이크도 있고

베이커리 메뉴

잠시 방심 했다가는

빵을 아주 가득 고를 수 있을 듯 합니다 ㅋㅋ

 

베이커리 메뉴

그렇지만 정신을 차리고

베이직한 맛을 좋아하는 저는

치즈프레즐을 하나 고르고

시루떡 케이크

이것은 처음 보는 메뉴 !!!

시루떡 케이크라고 해요 ㅋㅋ

 

팥 맛 너무 좋아요

심지어 시루떡이라니요?

 

베이커리 메뉴

맛을 꼭 보아야해요 특이한 메뉴

 

음료 메뉴

팔당 리펠 음료 메뉴

 

음료는 네 역시 뷰 맛집은

뷰 프리미엄이 붙습니다 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 !

 

한강뷰 카페

주문 후 뷰 체크

루프탑

조금 덜 추운 날이여서

3층의 루프탑으로 달려 갔습니다

 

루프탑 자리는

다양한 풀들이 있어서

분위기가 또 색다른 느낌 ~? ㅎㅎ

 

한강뷰 카페

저희는 빈백이 있는 자리로

자리를 잡고

 

음료를 가지러 다시 내려 갔습니다

 

팔당 카페 추천 드릴만 한 아주 멋진 뷰가

마음에 쏙 들어요

 

리펠

크... 노을이 지는 모습을 보면서

여유로운 커피 한잔의 모습

 

사진만 보아도 저 여유로웠던 마음이

다시 느껴집니다 ㅋㅋ

 

춥지만 즐겨 보아요

 

치즈 프레즐

일단 처음 맛 본 빵은

치즈 프레즐인데

 

어머나.. 달아요

쫀쫀한 빵 맛에

치즈도 살포시 얹어 있고

단맛도 있으니

식후 간식으로 먹기 참 좋더라구요

 

시루떡 케이크

그러나 우리의 시루떡 케이크는

팥 고물이 너무 딱딱해서

식감이 좋지는 않더라구요 ㅠㅠ

 

좀 더 말랑하게 만들어 주셨으면 꽤 맛이 있었을 맛인데

너무 아쉬웠습니다

(다만 잘 먹고 심지어 다 먹었죠 ㅋㅋㅋ)

 

팔당 카페 추천 드리는

리펠 ! 잠시 여유로움도 찾고 싶으시고

탁 트인 한강뷰 카페를 가고 싶으시다면

추천 드리고 싶은 카페네요 😊

 

영업시간

(22년 12월 기준)

매일 10:00~22:00

 

재방문의사 👍👍👍👍

- 베이커리 메뉴들이 너무 예쁨 -

- 탁트인 한강뷰가 마음에 들었음 -

- 신상 카페여서 깔끔한 모습도 좋았음 -

- 춥지만 않다면 루프탑에서 매일 즐기고 싶음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