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별내 카페 보나리베 대형카페 추천

by 두나리스트 2022. 11. 25.
728x90
반응형

별내 카페 보나리베

대형카페 추천 !

 

별내 보나리베

별내 대형카페 추천으로

비루개를 갔다가 휴무여서

우연히 찾게 된

 

별내 카페 보나리베 입니다 ㅎㅎ

 

휴무 덕분에 정말 좋은 카페를 찾았어요

다산신도시, 별내에서

더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접근성도 더 좋습니다 굿굿 👍👍

보나리베

대형카페 추천은

이렇게 일단 주차장이 잘 되어 있어야 하고

앉을 곳도 많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주말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주차도 힘들고 앉을 자리 찾기도 어렵다면..

아쉬움만 가득 가지고 돌아오게 되는데요

 

저는 평일에 방문했기 때문에

더욱 쾌적하게 이용을 하고 왔답니다 😃

 

보나리베 별관

주문을 하러 별관을 가기 전에

별관 2곳 중 한 곳을 쏙 들어가서 구경을 하기로 했어요

 

별내 카페 보나리베 별관은

 

보나리베 별관

벽면에 찻잔이나 여러가지

소품들이 많이 있어서

 

노 키즈존으로 운영 하더라구요

 

별내 보나리베 별관

노키즈존 너무해 ! 했는데

안에 들어 가서 보니

이해는 됩니다 ㅋㅋ ㅠㅠ

별내 보나리베

조금 특별 했던 건

야외 자리에서나 볼 수 있었던

빈백 자리  !

 

내부에 있더라구요 ㅋㅋ

야외에 있는 빈백들은

약간 지저분 하면 어쩌나 하면서 앉는데

여긴 내부에 있으니 참 좋습니다

 

예쁜 카페들을 다니다 보면

이 빈백에 앉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그 때 마다

집에 하나 사 놓고 싶은 충동 가득

너무 편해요 ㅋㅋ

보나리베

별내 카페 보나리베의 별관을 구경하고

이제 베이커리, 음료 주문하러 고고 !

 

메뉴

음료 메뉴 가격은

네 뭐 그렇습니다 ㅎㅎ

 

메뉴

그런데 말입니다 ?

브런치 가격 괜찮아요 😀

 

여기는 브런치 맛집으로도 많은 분들이

오는 곳이라고 해요

 

다음에 브런치 하러 가야겠습니다

 

저흰 간단히 빵을 먹을 계획으로

진열대로 바로 향했어요

딸기 식빵

처음에 눈에 띈 메뉴는 바로

딸기 식빵이랑 단호박 식빵인데

오호.. 딸기 식빵은 일단 하나 먼저 골라 놓고

 

메뉴

쌀식빵, 소세지빵 등등

다양한 메뉴들을 구경합니다

메뉴

별내 카페 보나리베는

다른 베이커리 카페들과 조금 다르게

쌀로 만든 베이커리 메뉴들이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밀가루를 잘 드시지 못 하는 분들은

별내 카페 보나리베 대형카페 추천 드리는 이 곳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구움 과자

쌀로 만든 메뉴들 구경 하고

초코 퐁당, 레몬 마들렌, 휘낭시에, 스콘

정말 많은 메뉴들 사이에

메뉴

커스타드 크림으로 추정되는

크림+과일+빵

 

이 메뉴도 꽤 맛있어 보이네요

메뉴

크림이 샌드 되어 있던 걸로 기억 나는

크림 대니쉬도 있고

 

메뉴가 진~~짜 많아요

저는 갑자기 하나 또 먹어보고 싶던

크림을 먹은 퐁듀 라는

마늘 빵을 집었습니다

 

(이따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

롤케이크

그리고 마지막 음료 주문하러 가는 길에

패스를 하지 못 할 뻔한

쇼케이스... ㅠㅠ

 

비스켓슈랑 롤 케이크가 있었는데

겨울이 다가오니 딸기가 들어가 있는 메뉴를

지나치기 어려웠으나

 

딸기 식빵으로 만족 할 예정..

 

메뉴

별내 카페 보나리베 메뉴

 

일단 기본인 아이스아메리카노 하나

 

누룽지 밀크티

앗... 이건 못 참아요

 

누룽지 밀크티 라니요..?ㅋㅋ

너무 궁금해서 주문 했습니다

 

야외자리

주문 후 2층에 미니미한 테라스 자리에 앉기로 하고

1층 야외 자리들을 구경했습니다

 

어떤 분은 이 곳에 가니

캠핑장에 간 것 같다 라고 하셨는데

 

이해 100% ㅋㅋ 

 

불멍 코너와

야외자리

텐트 자리도 있고

큰 나무들이 여기 저기

많이 심어져 있기도 하면서

 

꽤 많은 자리들이 있더라구요

흙도 좀 밟아 보고

 

힐링 하기 너무 좋았어요 👍

2층 내부

구경도 마치고

2층에 앉을 자리로 가는 길에 내부 사진 찰칵

 

자리 정말 넓죠?

 

다양한 의자, 테이블이 있는데

이상하게 어울리는 이 느낌 이상합니다

 

ㅋㅋㅋ

 

많은 자리들을 지나 저 앞에 자리로 갑니다

 

별내 보나리베

꽤 좁은 테라스 자리였는데

밑에 인조 잔디도 깔아주셔서

신경 많이 쓴 카페구나 하고 느껴지는 곳이더라구요

 

대형카페 추천 드리는 이유 중

이렇게 섬세한 공간 연출 너무 좋습니다

 

사진도 잘나오고 ㅋㅋ 😊

 

아이스아메리카노, 누룽지밀크티,

크림을 품은 퐁듀 , 딸기 식빵

리뷰 이벤트로 받은 마들렌 까지

 

누룽지 밀크티- 매력있어요

고소하면서 밀크티 특유의 맛도 살살 나는데

옛날에 우유에 미숫가루 + 설탕 타서 먹는 맛?ㅎㅎ

 

크림을 품은 퐁듀

 

퐁듀빵 - 이건 왜 또... 맛있죠...?

안에 치즈가 꽤 굳어 있기도 하고

빵도 딱딱 한데 매력 있어요 ㅠㅠ

짭짤한 맛도 중간에 나는데 달콤한 맛도 꽤 진하고

마늘빵 맛이 나면서

중간에 한알 한알 씹히는 옥수수도 맛있구요

 

애매한데 맛있는 맛은 왜 나는 건지

좋습니다

 

딸기 식빵

딸기 식빵 - 이건 진짜 요물이에요

겉은 딸기 잼 덕분에 크리스피한 느낌도 나는데

빵은 결이 촘촘한 느낌이면서 묵직하고

안에 들은 잼 필링은 왜 또 맛있는지

흘러 내린 잼 싹싹 모아서 먹었던...ㅋㅋㅋ

 

다만 집에 남은 빵을 챙겨와서 다음날에 먹었더니

가서 먹었던 식감이 덜해지더라구요

 

그치만 맛있습니다 또 갈거에요 딸기 식빵 먹으러

그 자리에서 다 먹을 생각 하고 가렵니다

 

별내 대형카페 추천 너무 드리고 싶은

보나리베 !

 

영업시간은요

매일 10:30~22:00

 

재방문의사 👍👍👍👍👍

- 힐링 하기 너무 좋은 곳 -

- 주말은 사람이 진짜 많을 것 같음 주말 주의 -

- 베이커리 메뉴가 맛있음 특히 딸기 식빵 -

- 브런치도 기대 되는 곳 -

- 접근성이 꽤 좋은 곳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