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남양주 카페 수석동 198 망고빙수 먹기

by 두나리스트 2022. 10. 13.
728x90
반응형

남양주 카페 수석동 198

망고빙수 먹고 왔어요

남양주 카페 수석동 198

늦은 시간 커피나 한잔 할까 싶어서

남양주 한강뷰 카페를 찾던 중

 

공영주차장에 바로 있는

남양주 카페 수석동 198 을 찾아서

냉큼 달려가 보았습니다 ㅎㅎ

 

카페 수석동198

계단을 총총 올라가면서

건물이 꽤 커서 내부가 궁금했었다지요

 

외부

남양주 카페 수석동 198 내부로 가는

외부에는

 

테라스 자리도 있었어요

날 좋은 낮 시간에 가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

 

내부

위로 올라가니

큰 건물에 비해 단층이여서

조금 놀랐어요! 오호?

 

위에 층은 뭐가 있을까 잠시 궁금해 하다가

 

주문하러 카운터로 고고

 

쇼케이스

역시 남양주 카페 수석동 198도

디저트가 있습니다

 

이 동네 카페들은 모두 기본디저트 + 메뉴들이 많아요

 

메뉴

이 동네 커피 가격들 보다

조금 저렴 합니다

 

한 1천원 정도?ㅎㅎ

 

메뉴

남양주 카페 수석동 198은

브런치 카페로도 알려져 있는 곳이던데

맛도 괜찮다고 했으니

참고를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가격도 괜찮네요 👍👍

 

메뉴

메뉴가 굉~장히 많은데

분명 저는 커피한잔 하러 간건데

 

빙수 메뉴

아이 참

망고빙수가 있네요 ㅋㅋㅋ

 

갑자기 커피 한잔에서

망고빙수 한 그릇으로 변경 !

 

주문 후 자리 잡으러 총총 움직입니다

 

내부

크... 밖에는 역시 예쁜 야경이 있는데

거울에 비쳐지는 제 모습이 더 선명하게 보이는 건 

역시 함정입니다

 

해가 지는 시간에 가면 좋을 것 같아요

혹은 야외 자리에 도톰한 외투를 걸치고 앉아서

한잔 하는게 좋겠습니다

 

내부

그리하여 저희는

그냥 뷰는 멀리하고 자리에 앉았어요

 

조금 아쉬운 점은

패브릭 의자가 많아서 인지

 

의자들이 깨끗하지 않았어요 ㅠㅠ

가죽 소파 찾아 삼만리~

 

이러나 저러나

괜찮은 가격에 망고빙수를 먹을 수 있으니

얌전히 기다립니다

 

망고빙수

짜잔 드디어 

남양주 카페 수석동 198 망고빙수 등장 했습니다

 

방고빙수

위에는 망고젤라또 + 시럽

그리고 냉동 망고가 아주 예~쁘게

진짜 가득 아주 가득 올라가 있어요 ㅋㅋ

 

망고젤라또

일단 가볍게 젤라또와 망고시럽을 한입 쏙

역시 젤라또 식감은 너무 좋아요

 

망고빙수

그리고 시럽에 우유빙수를

쏙쏙 살포시 섞어서 맛있게 먹구요

 

망고빙수

역시... 모든 재료가 다 들어가야 맛이 있습니다

ㅋㅋㅋ

 

망고 젤라또 우유 시럽

꽤 쌀쌀한 날씨 덕분인지 춥다는 소리를 계속하면서

그 유명한 호텔 빙수도 검색을 해가며

 

망고빙수

한그릇 후딱 해치우고 왔습니다 ㅋㅋ

(2명이 먹기에 양이 꽤 많아요 !)

 

아마도 겨울에는 판매하지 않을 것 같아서

혹~시 드실 분들이 계시다면

빠르게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망고빙수 파는 수석동198

 

영업시간

(22년 10월 기준)

일-목 10:30~22:00

금,토 10:30~23:00

 

재방문의사 👍👍👍

- 나름 동네에서 가격이 저렴한 카페 -

- 망고빙수 오랜만 -

- 한강에 제일 가깝게 붙어 있는 카페 -

- 자리가 다소 아쉬움 -

- 주차는 공영주차장 1시간 무료 -

- 브런치 먹으러 한번 가보고 싶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