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저렴한 커피 추천 더벤티 고양원흥점

by 두나리스트 2022. 12. 8.
728x90
반응형

저렴한 커피 추천 더벤티 고양원흥점

자주 가던 곳 보다 싸고 좋네요 ㅎㅎ

 

더벤티 고양원흥점

원흥역 주변에

저렴한 커피 추천 드리고 싶은

신상 오픈 카페

 

더벤티 고양원흥점 입니다 

 

더벤티고양원흥점

원흥역에서 조금 걸어야 하지만

따뜻한 커피 1500

아이스 커피 1800

 

굿 입니다 굿

 

저렴한 카페로 추천 드리고 싶은 이유는

맛도 꽤 괜찮더라구요 ?ㅎㅎ

 

어느 이웃분의 후기를 보고

더벤티 고양원흥점이 생기고 날라가 보았죠

 

내부

키오스크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큰사이즈 2800

따뜻한 커피도 사고

 

안으로 들어 갔는데

보라색 회색

너무 조합이 이쁘네요 생각보다 😊

 

내부

그리고

저렴한 커피 추천 더벤티는

원두도 선택 할 수 있어요 !

 

고소한 맛 또는 진한 맛

두가지를 다 먹어 본 결과

저는 고소한 맛이 더 좋았어요

 

내부

커피 외에도

초코 시리즈 딸기 시리즈

메뉴가 엄청 많더라구요

내부

앱도 생겼군요 오호..

더벤티 고양원흥점 이리봐도 저리봐도

내부

신상 오픈 카페여서 그런지

아주 깔끔하고 깨끗하고

 

내부

테이블 위에는

무선 충전기랑

코드 꼽는 곳 유에스비 꼽는 곳도 있고

좋더라구요

 

쇼케이스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쇼케이스도 구경했는데

 

호두과자, 붕어빵(미니), 우유크림 카스테라

초코 슈 등등

메뉴들도 엄청 많았어요

 

저렴한 카페 추천 드리고 있지만

간식 맛집으로도 체크 해 놓아야겠어요 ㅋㅋ

콜드브루

그리고 꽤 큰 용량이였는데

콜드브루가 디카페인도 있고 해서

 

이것도 마음에 좀 들었어요

어떤 맛이려나~ ㅎㅎ

인테리어

쇼케이스 위에는

아마도 사장님의 자녀분이 만드신 듯한

공룡인가요 ㅋㅋㅋ

 

귀여운 것도 있고

크리스 마스 시즌으로 만들어서 올려 놓으신것 같은

트리 두쌍

 

아이스아메리카노

기다리고 기다리던

큰 사이즈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따뜻한 커피 등장 !

 

사진으로 보시는 것 보다 꽤 커요

메가랑 비슷한 사이즈여서

한잔으로 하루 종일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기분 👍👍

 

저렴한 카페 추천 드리고 있는

더벤티 고양원흥점

사무실이 인근에 있는 동안 자주 갈 것 같네요 ㅎㅎ

 

영업시간

(22년 12월 기준)

매일 09:00~21:00

 

재방문의사 👍👍👍👍👍

- 가격이 저렴해서 마음에 들었음 -

- 맛도 괜찮은 편 -

- 매장이 깔끔해서 좋음 -

- 디저트 메뉴들이 다양해서 좋음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