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제부도 펜션 추천 리멤버8

by 두나리스트 2021. 7. 3.
728x90
반응형

 

제부도 펜션 추천 리멤버8

친구들과 함께 가기 좋은 리멤버8

협찬없는 솔직 리뷰

 

신나는 미리 휴가시즌

친구들과 함께 다녀온

 

제부도 펜션 추천 리멤버8

 


총 4명이 다녀온 이번 여행,

제부도에서 투룸 펜션을 알아보다가

이 곳을 다녀오게 되었어요 ㅎㅎ

 

사장님이 친절하시다고도 소문이 나있길래

편안한 마음으로 다녀왔습니다

 

 

제부도 안에 위치하고 있는

제부도 리멤버8은

 

다른 펜션들보다 넓은 마당을 가지고 있고

인조잔디가 아닌

진짜 잔디가 파르르~ 

깔려 있어서 

여행온 기분이 아주 그냥 팍팍 ㅋㅋ

 

숙소에 들어가기 전부터

기분이 너무 좋았답니다

 

얼마 되지 않은

신관도 볼 수 있었구용

 

이전에 부터 있던 공간들도

보이더라구요

 

제부도 리멤버8 숙소로

들어가는 길목에 있던 다양한

놀이 용품?ㅎㅎ 들도 있었는데요

 

통아저씨, 악어게임, 축구게임

 

잔디 위에서

할 수 있는 베드민턴, 훌라후프,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작은 말도 있고

정말 좋더라구요 ㅋㅋ

 

굿굿

제주도 리멤버8 사장님의

섬세한 배려인

 

소독젤도 두통이나

위에 있네요 ㅎㅎ

 

이 친구들을 쓰윽 지나가서

드디어 숙소 입성!

 

출입문에는

퇴실시간, 객실내 주의사항

등등이 적혀 있고

 

바로 거실 등장 !

 

제가 찍은 사진보다

더 넓고 좋아요 ㅠㅠ

 

사진으로 볼 때에는

 

제부도 리멤버8 투룸 숙소가

좀 작고 오래된 건가?

싶은 느낌도 있는데

 

네버네버

신축 펜션이 아닌이상

이 정도의 깔끔함은 사실

찾아보기 힘들지 않나 싶습니다

 

(물론 신축만큼은 아니에요ㅎㅎ)

 

 

제부도 리멤버8 방1

 

방2

 

방1에는

침대, TV

 

방2에는

침대, 화장실, 에어컨

 

누군가 그러더라구요

에어컨과 TV를 나누어 주느냐고

TV 대신 에어컨이면 안되겠느냐고

 

ㅋㅋㅋ

그래서 물어봤더니

저녁에 추워서 에어컨이 필요 없데요

 

-네 추워서 문닫고 잤습니당 ㅋㅋ-

걱정마시고 가셔도 될 거 같아요

 

메인 화장실

 

방에 있는 화장실 

 

화장실의 수납장 빼고는

저는 또 만족 ㅋㅋ

 

대신 어메니티는

샴푸, 린스, 치약 끝

 

바디워시 꼭 챙기셔야해요

그래도 세면타올, 샤워타올은

있어서 편안하게 썼습니다 ㅎㅎ

 

온수도 잘 나오구용

 

그 다음 마지막 주방공간입니다

 

깔끔한 주방 공간

최대 8명이 묵을 수 있기 때문에

식탁도 2개나 준비되어 있고

2021년 방문 후기로써는

 

식탁도 아주 깔꼼

 

방마다 다를 수는 있겠지만

저희가 사용한 숙소는 깔~~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만족하고 왔네요 ㅎㅎ

 

그리고 해변으로 가는 길도 가까워서

갯벌을 걸어서 다녀오시더라구요

 

저흰 나가서 해물칼국수 한점 하고

돌아와서 고기구워먹고

행복했습니다 ㅎㅎㅎ

 

혹 제부도를 또 간다면

저는 다시

제부도 리멤버8을 픽 할 것 같아요

 

유명해져서 가격도 올라가고

예약도 안되는 일이 없기를 바라며..ㅋㅋㅋ

 

아래 주소 남겨드릴게요!

 

제부도 리멤버8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해안길 178번지 8-1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