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속초여행선물] 속초청담젓갈 청어알 선물로도 굿

by 두나리스트 2022. 1. 21.
728x90
반응형

속초청담젓갈

[속초 여행선물]

 

집안 어른분들께 선물하기 좋은

속초 여행선물 2탄 !

 

속초청담젓갈 입니다 ㅎㅎ

 

속초에 업무때문에 있을 때

여기 젓갈을 그렇게 먹었다지요

 

그래서 오기 직전에 마지막 들르는 곳으로

이곳을 픽 했습니다

날이 추워서 차를 냉장고 삼아서

잘 가지고 왔죠

 

속초청담젓갈은

젓갈뿐만 아니라 건어물도

함께 구매 할 수 있어서

여러모로 여기저기 다니는 걸

좋아하지 않으신다면

 

더욱이 추천 드려봅니다 ㅋㅋ

 

그리고 이전에 없었던 것 같은

인절미도 판매한다고 하니

 

젓갈을 사면서 한번

시식 해보기로 ㅋㅋ

속초청담젓갈 가게로 들어가면

이렇게 단지 안에 젓갈들이

수두루 빽빽

 

종류가 엄청 많아요!!

기본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오징어, 낙지, 명란들을 시작으로

어리굴젓, 멍게, 가자미식해

창난  ~

 

나중에 알았는데 명태무침을 팔더라구요

회냉면 집에서 해먹어도 될 것 같아서

하나 주문을 해볼까 하고 있습니다 ㅋㅋ

 

저번에 올려드린 속초여행선물1탄

부각집에 이어

2탄인 이 젓갈집도 좋기 때문에

 

이번 직원분들 선물을

부각으로 할까 젓갈로 할까

엄청난 고민중에 있습니다ㅎㅎ

 

일단 다시 본론으로~

 

선물로 사드리느라..

직접 못찍어서 아쉽게도 인터넷에서

사진을 가져오게 된..

청어알젓 !! 

 

이거 정말 너무 좋아요 ㅋㅋ

김에다가 싸서 먹어도 좋구

 

비빔밥 해먹을 때에도

고추장 조금 줄이고 이 젓갈을 넣으면

또 맛있고~ ㅋㅋ

벌써 3번째 재구매입니다

 

작은 통 150g에

1.3 ~ 1.5만원 정도 합니다~!

 

참고로 저의 블로그는 항상 내돈내산의

지극히 솔직한 리뷰라는점 👍

 

(여기 진짜 괜찮아서 계속 칭찬중입니다)

 

청어알은 노르웨이산이고

고춧가루는 중국산이구

소금,마늘은 국내산이지만

 

맛있으면 땡큐입니다 저는 ㅋㅋ

고춧가루 좀 아쉽네요

 

그래도 좋아요~!

밥+청어알+김

 

나이스해요

그리고 속초여행선물로 좋은이유는

포장이 아주 잘 되어 있다는 점이지요

 

안전캡으로 되어 있어서

(그래도 조심해야겠지만)

 

사르르 열리는 캡이여서

싹~ 열어가지고

그대로 먹을만치 작은 통에 넣어서

먹고 있습니다

 

하나하나 담아주시는 동안

 

 

건어물 구경을 하다가

아까 배너에 보이던

 

인절미 2종을 맛보았는데

흑임자는 개인적으로 그냥 그래서

이 콩고물을 먹어보았더니

안에 앙금도 있고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ㅋㅋ

 

하지만 젓갈을 너무 사서

ㅋㅋㅋ 인절미는 포기

 

선물용으로 하기 좋게

이쁜 박스에 포장되어 있구

냉동상태로 되어 있어서

집에서 해동하셔서 드시면 된다는 점 !ㅎㅎ

 

선물로 하기 참 이쁘지요?

 

속초청담젓갈집에서

젓갈도 먹어보시고~

떡도 먹어보시고~

 

젓갈들을 맛볼 수 있으니ㅎㅎ

여행때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 청초수물회에서 식사하고 나면

전단지에 있는 10%쿠폰으로

할인 이벤트도 아직 하고 있더라구요~!

(저도 이걸로 처음 갔던 가게랍니당ㅎㅎ)

 

속초여행을 가신다면

여행 후 선물 가게로 추천드려볼게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