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ur

가평 키즈풀빌라 오드아이 가족여행 추천

by 두나리스트 2022. 8. 19.
728x90
반응형

가평 키즈풀빌라 오드아이

가족여행 추천드려요 ~!

 

가평 키즈풀빌라 오드아이

갑자기 다녀온

가평 키즈풀빌라 오드아이 입니다~ ㅎㅎ

 

저희는 A동 2층을 이용하게 되었는데요

 

입실 15:00

퇴실 11:00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외부

저흰 오드그린 룸 ~! 

 

가평 키즈풀빌라 오드아이는

신축에 내부에도 풀이있고

외부 풀장

외부에도 풀이 있어서

내외로 모두 사용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ㅋㅋ

 

가족여행 추천지로 올려드리고 있지만

개인적으로도 어른들끼리 가도

재밌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놀이터

작은체구의 여성분들도

살짝 타볼 수 있을 것 같은

작은 이 놀이기구들 탐나네요 ㅋㅋㅋ

 

외부

외부 한켠에는 트램벌린도 있었구요

외부

아이들 사진 찍어주기 좋은

토깽이랑 달도 한켠에 있더라구요

넘 귀여웠어요 ㅠㅠㅠ

 

자 이제 내부로 고고

 

내부

내부로 들어가자마자

미니멀한 키즈카페를 온것 처럼

아주 웅장한 놀이기구가 있습니다 ㅋㅋ 와우

 

내부 놀이기구

그냥 살짝 조카랑 놀아줬는데

옛날 옛날 그친구가 아닙니다

아주 짱짱해요 ㅋㅋㅋ

 

내부 놀이기구

안전장치가 잘 되어있어서

아이들 놀기 너무 좋더라구요

 

미끄럼틀도 있고

 

내부 놀이기구

요것은 이름을 모르겠습니다만

재밌습니다 ㅋㅋㅋ

 

가평 키즈풀빌라 오드아이는

아이들이랑 놀기도 너무 좋지만

왠지 동심의 세계로 빠져들어가는 기분~

 

일단 신축인게 너무 마음에 들어요

 

주방

그리고 큰~ 거실을 지나서

주방으로 들어가니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이

올 수 있게끔

 

젖병소독기, 베이비체어

 

주방

정수기, 포트

6인식탁 등

마음에 들지 않은 것들이 없더라구요

 

(사실 우리집이였으면 좋겠다 생각했습니다 ㅋㅋ)

 

그리고 가평 키즈풀빌라 오드아이를

가족여행으로 추천드리는 좋은 이유!!

 

실내 풀

주방에서 실내 풀을

다~ 볼 수가 있어요 ㅋㅋ

 

* 튜브는 개인 지참 물품입니다~!

 

아이들은 놀라고 하고

편안하게 식사 가능합니다

 

심지어 너무 깨끗

 

조카님과 식사후에 함께 놀기로 약속하고

 

외부에서 먹는 맛도 있겠지만

요즘 모기도 많고 내부 원츄!!

 

아버지의 종이호일 준비

고기

아무래도 공용시설이다 보니

깔끔쟁이 저희 언니는 이렇게

먹고 깔끔하게 치우고 가는걸 선호합니다

ㅋㅋㅋ

 

열심히 밥도 먹고

깜빡했던 방을 보러 고고

 

부모님, 언니, 글쓴이, 조카

총 5인이 방문해서 넉넉하게 쓸 수 있게

 

넓~은 침실 공간

 

방은 총 2개 두개 모두

방이 컸고

개인 욕실과 화장대가

마련되어 있어요

화장실

심지어 어메니티 좋습니다

향긋한 샴푸, 린스, 바디워시

핸드워시

 

아이들용 샴푸, 치약까지

완전히 만족 스러워요

 

욕실에는 애기들 욕실화까지도

너무 귀염 뽀짝

 

친구들이랑 그냥 펜션 풀빌라를 가다가

 

서브방

(여긴 부모님방)

 

가평 키즈풀빌라 오드아이를 가보니

확실히 아이들을 위해 준비해 주신것들이 많았고

내부도 깔끔

 

장난감들도 많았는데

약 6개월~7살 정도까지 즐기기 좋은

정도의 여러가지 장난감들이였습니다 ㅎㅎ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조카가 크기 전 한번 더 가고 싶네요

 

가평 키즈풀빌라 오드아이 !

가족여행 추천 펜션으로 아주아주

추천 드립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