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원흥 빵 맛집 쿡스마일 러스크란?

by 두나리스트 2022. 10. 17.
728x90
반응형

원흥 빵 맛집 쿡스마일

자주가는 빵집이에요~! ㅎㅎ

 

원흥 쿡스마일

원흥 빵 맛집 쿡스마일

원흥쪽으로 올 때면 자주 들리는 곳이여서

공유드려보려고 합니다 ㅎㅎ

 

원흥역에서 큰 길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한 도보 3분 정도?)

 

원흥 빵 맛집

오 그냥 맛있게 먹기만 했는데

유기농 수제 베이커리였네요 ㅋㅋ

 

역시 단골집은 오히려 더 자세히 안보고

스쳐 지나가는 정보들이 많네요 

메뉴

원흥 빵 맛집으로 올려드리는 이유는 바로!

 

옛날 빵집에 가면 볼 수 있는

메뉴들이 굉장히 많으면서도

 

이렇게 귀여운 머랭쿠키들을 보면

알록달록 귀여운 비주얼에

어린이 친구들도 어른들도 참 좋아 할 만한

제과 메뉴들도 있기 때문이에요 ㅎㅎ

 

그리고 저 오른쪽 두번째 줄을 보면

흔히 공갈호떡이라고도 불리는

맛있는 메뉴도 있고

 

소금빵, 번, 식빵

베이글 등

 

직접 모든 메뉴를 만드시는데

이 많은 메뉴를 어떻게 만드시나 궁금하기까지 합니다 ㅋㅋ

 

원흥 빵 맛집 !

빵 맛집으로 올려드리려면

역시 기본 빵들이 맛있어야 하는데

 

오... 맛있습니다

빵들이 원래 가지고 있던 본연의 맛들이

특징적으로 살아 있어요

바게트, 깜빠뉴, 치아바타 각각의

딱딱함 푸석함까지

참 좋아하는 집일 수 밖에 없어요 👍👍

 

메뉴

그리고 한켠에는

엄청 긴 누네띠네가 있습니다 ㅋㅋㅋ

이건 정말 빠질 수 없어요

파스락 거리면서 달콤함이 한가득 ~!

 

다른 메뉴도 후딱 살펴보고~

 

식빵

식빵이랑

 

샌드위치류

샌드위치류, 마늘크림치즈 빵

크로와상 맘모스 (이건 다음기회를 노리는 중입니다)

 

그 중 저는 2가지를 픽!

 

밤식빵

쿡스마일의 밤 한가득 밤식빵

러스크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 있는 빵으로 만든

러스크 입니다~!

 

일단 요기서 요리정보 팁 

 

러스크란

 

- 식빵으로 만드는 과자의 종류를 러스크라고 부릅니다

유럽권에서는 만드는 방법 때문에 비스켓류로 분류를 하고

Biscotte 라고 부릅니다 -

 

러스크는 정말 사랑입니다

원흥 빵 맛집은 2가지 러스크를 내어 주시는데

이 날은 러스크 사이에

견과류랑 크랜베리로 추정되는

건 베리류가 들어간 러스크였는데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단맛의 러스크를 피하고 싶으신 분들은

괜찮을 것 같아요 ㅋㅋ 딱 간식맛?

왠만한 메뉴들이 다 평균 이상인 맛집인데

러스크는 약간 호불호 있을 수 있겠습니다

딱딱함이 조금 과한 편인 메뉴에용 ㅋㅋ

 

그런데 말입니다?

 

밤 식빵

이 밤빵이 요물이에요 ㅠㅠ

컷팅 할 수 있는 칼을 받아와서

쓱쓱 잘라서 먹는데

 

밤이 어찌나 많이 들었던데

밤이 후두둑 떨어집니다 ㅋㅋㅋ

 

빵 식감도 쫀득하니 좋구요

위에는 소보로토핑이 두툼 하게 올려져 있어서

 

빵순이인 저에게 빵이란 식사대용으로

있을 수 없는 일인데

 

이건 가능 할 것 같습니다 ㅋㅋ

 

영업시간

 

원흥 빵 맛집 찾으신다면

쿡스마일 추천 드리고 싶어요 ~!

 

영업시간

(22년 10월 기준)

매일 9:00~21:00

매달 첫째주,셋째주 일요일 휴무

 

재방문의사 👍👍👍👍

- 늘 평균 이상의 맛 -

- 옛날 빵 메뉴 + 요즘 메뉴가 다 있음 -

- 생각보다 종류가 굉장히 많음 -

- 유기농 베이커리 집인데 가격이 괜찮음 -

- 사장님이 매우 좋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