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다산 현대아울렛 푸드코트 맛집 골라 먹기

by 두나리스트 2022. 10. 18.
728x90
반응형

다산 현대아울렛 푸드코트

투어하고 왔습니다 😆

 

1. 리앙 크리스피롤

리앙크리스피롤

첫번째로 들린 곳은 굶주린 배를 잠시 채우러

다산 현대아울렛 푸드코트 크리스피롤을 먹어봅니다

 

 

다산 리앙크리스피롤

이 현란한... 직원분의 스킬에 이끌려

먹어보게 되었지요 ㅋㅋㅋ

 

리앙크리스피롤

크리스피롤은

대만에서 온 음식이라고 하는데

 

'쇼좌빙' 이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쇼좌빙이란

- 밀가루 반죽을 동그랗게 전 처럼 익혀서

속재료를 넣고 먹는 샌드위치로 보시면 맞습니다~! -

 

대만에서 꽤 심심치 않게 먹게 되는 메뉴인 것 같더라구요

 

저는 단호박이 들어간 쇼좌빙을 주문 !

 

단호박롤

컷팅을 해달라고 해서

맛있게 얌얌 뇸뇸

단호박샐러드롤

가격대비 꽤 든든하고 양도 괜찮더라구요

 

단호박 셀러드만 들어간 줄 알았는데

쇼좌빙 반죽에 계란도 한알 촥 같이 구워서

햄, 상추, 샐러드 가득 들어 있습니다

짭쪼롬한 맛이 나면서 괜찮았어요

 


2. 서울만두

 

서울만두

서울만두는

백화점이나 아울렛에 가면 꽤 많이 보는 점포인데

 

다산 현대아울렛 푸드코트에도

똭 들어와 있더랍니다 ㅎㅎㅎ

서울만두

쇼케이스 위에 포장되어 있는 왕만두들도 있고

한켠에는 종이 그릇?ㅎㅎ 용기?가 있어서

 

요고 하나 딱 들고

쇼케이스 안에 있는 집게를 들어서

먹고 싶은 메뉴를 담으면 됩니다

서울만두 메뉴

고추, 새우, 깻잎 등등 ~

 

서울만두 메뉴

고기, 김치 군만두

고기교자 튀김 ~

서울만두

왕만두로 만들어진 만두도 튀겨서 파는데

제가 고른 메뉴들 중에서는

 

새우랑 고기교자튀김만두가 제 입맛엔

맛있었어요 ㅎㅎ


3. 베즐리

(베이커리)

 

다산 베즐리

다산 현대아울렛 푸드코트에 있는 빵집

빵순이는 역시 지나칠 수 없습니다 😆😆

 

여기는

 

베즐리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남양주점

메론빵이 있길래 살펴보게 되었는데

딸기, 바나나, 초코 맛이 있더라구요

언젠가 한번 먹어 볼 만한 메뉴

 

베즐리 남양주점

그리고 무지 사고 싶었는데 패스했던

카스테라, 우측 상단에 까사테라라고

베즐리를 가시는 분들이

꽤 많이 픽해가는 메뉴도 있더라구요

 

종종 가는 곳이니

카스테라 종류 한번 호로록 다음번에

가져와야겠어요 ㅋㅋ

 

저는

 

레몬 파운드

한켠에 숨어 있는 레몬 파운드

가져와서 집에서 먹었는데

 

사진으로 보는 단면처럼

다산 현대아울렛 푸드코트의 베즐리 파운드는

짱짱한 식감이 있더라구요

버터가 많이 들어간 것 같죠?ㅎㅎ

 

묵직한 식감에 상큼한 레몬아이싱이 덮혀 있어서

홍차나 달큰한 따듯한 음료랑 잘 맛을 것 같아요 !

 

그리고 마지막으로 잠깐 들린

 

카야잼

세계과자점에서

꿀맛나는 패밀리 도넛이랑

토스트로 먹으면 기가 막힌 카야잼

쇼핑해서 왔어요 ㅎㅎ

 

세계과자점이라고 되어 있던데

백화점에 가면 외국에서 물건너온

다양한 식료품들을 팔아서

재밌게 구경도 했습니다

 

다산 현대아울렛 푸드코트에는

이번에 간 4곳 외에도

다양한 요리들이 꽤 많이 있으니

밥 메뉴가 고민 될 때 

 

다산 현대아울렛 푸드코트 어떠실지요~?😃

 

스페이스원 건물에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