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신원동 냉삼집 맛집 찾았어요

by 두나리스트 2022. 10. 19.
728x90
반응형

신원동 냉삼집

맛집 발견 !!

신원동 냉삼집

신원동 스타벅스 옆에 위치한
신원동 냉삼집 이에요 ㅎㅎ

직장 동료분들과
회식장소 추천 드리고 싶어요 ㅋㅋ

내부

냉삼 맛집으로 쏙 들어가면
오호... 무지 깔끔한 매장이 일단 너무
마음에 듭니다 ㅋㅋ

저 벽돌도 왠지 마음에 드는 부분

메뉴

저는 늦게 도착해서
자리에 앉기 전 메뉴판도 찰칵찰칵

신원동 냉삼집 메뉴는
사이드 메뉴가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먹보의 맛집 기준은
사이드 메뉴들도 꽤 큰 비중을 차지하는데
냉삼먹으면서 이것저것 시켜 먹어봐야겠어용 ㅋㅋ

내부

귀여운 얼음통안의 돼지

내부

식사 전 이것 저것 많이 살펴보기 !

신원동 냉삼집의 메뉴는
불판에 삼겹살 먼저 살포시 구워서
기름을 내주고

고사리, 김치, 감자등을 함께 구워주시면 된다고 해용!

테라스 자리

저희는 스타벅스가 보이는
테라스 자리로 숑~

쌩쌩 추워지기 직전이라
좋은 자리에서 맛나게 굽기 시작했습니다

밑 반찬

신원동 맛집 밑 반찬은

파김치, 파무침, 김치, 고사리, 상추~
밑 반찬들이 다 맛있었어요 ㅠㅠ
파김치는 집에 가져가서
컵라면에 먹고 싶은 맛...?ㅋㅋㅋ

냉동삼겹살

일단 고기부터 야무지게
넓게 깔아서 후다닥 구웠어요

냉삼은 역시 빨리 익고

냉삼집

바삭하게 구워먹는 맛이 일품인데

셀프바

신원동 냉삼집 셀프바를 가면
소금, 후추, 참기름이 있어서

냉삼


후추를 가져와서 톡톡
뿌려주면서 맛나게 먹었어요 ㅋㅋ

고기를 꽤 많이 먹어서
후추도 꽤 많이 먹고 온것 같습니다 🤣

냉삼

살짝 구운 고사리에 쌈장 톡 얹어서
먹고

냉삼

쌈채소에 파무침도 넣어서
야무지게 쌈도 싸먹고

2차로 우삼겹과 냉면도 주문 !

우삼겹

우삼겹을 구워가면서

비빔냉면

냉면을 야무지게
고기랑 말아서 한입 !!!

저 때 엄청 배가 부른 상태였는데
냉면도 꽤 맛있어서
다 먹었다는..

메뉴들이 전체적으로 다 맛있어서

3...차전... 시작

된장찌개

아주 제대로 바글바글 끓여주신 된장찌개랑
밥을 열심히 먹으면서

껍데기

껍데기 추가... ㅋㅋㅋㅋㅋㅋ

4명이서 먹은 양은 솔직히 아닌것 같습니다

껍데기도 오... 맛있어요
벌집껍데기는 좀 느끼 할만도 한데
쫜득하니 콩가루 찍어서 먹으면 👍👍

다음에 가면 껍데기 더 많이 시킬 예정입니다

그리하여..
또 맛있어서... 볶음밥 맛도 봐야한다고..
4차전 볶음밥 ㄱ ㄱ

볶음밥

짜잔 볶음밥도 참 맛있겠죠?ㅋㅋ
살짝 불에 더 올려놨다가 드시면
누룽지도 살포시 생기면서
맛있습니다

신원동 맛집 냉동삼겹살 찾으신다면
요기 추천 드려보아요~! ㅎㅎ

주소 잘 찍고 가셔야합니다
스타벅스 옆에 있어요!

영업시간
(22년 10월 기준)
매일 15:00~24:00
매달 1,3 번째 일요일 정기 휴무

재방문의사 👍👍👍👍👍
- 가격이 좋음 -
- 메뉴들이 다 맛있음 -
- 사이드 메뉴가 많음 -
- 사장님들이 좋음 -
- 가게 내부가 매우 청결함 -
- 밑 반찬도 맛있음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