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여의도 브라이튼 맛집 미미담 깔끔한 맛이 좋아요

by 두나리스트 2024. 1. 22.
728x90
반응형

여의도 브라이튼 맛집 미미담

깔끔한 맛이 좋은 집 !

 

여의도 브라이튼 맛집 미미담

 

주차 후 중앙으로 나가면 보이는

식당 라인 !

 

이쪽 출입구로 들어가면

여의도 브라이튼 맛집 미미담

 

비어 있는 상가도 있는데

몇몇 집이 운영을 하고 있더라구요

 

여의도 브라이튼 맛집으로

다른 집들도 생기겠죠??

여의도 브라이튼 맛집 미미담

 

저도 여의도 브라이튼 맛집으로

어떤 집을 잘 고를 수 있을까 한바퀴 도는 중에

 

가게 측면 메뉴를 보고

 

여의도 브라이튼 맛집 미미담

 

미미담 여의도브라이튼점 당첨 !

 

중식당도 있고 한데

중식당은 드셔 보신 분이

짠편이라고 해서 이 집으로 가게 되었지요~ ^^*

 

여의도 브라이튼 맛집 미미담

 

역시 새로 오픈한 식당이라 그런지

내부가 엄청 깔끔합니다 👍

 

여의도 더 현대 바로 옆에 있는 건물이라 그런지

주말에도 손님들이 있는 편이였어요

 

물론 사진 상에는 손님이 없으시지만 ㅋㅋ

제가 들어가고 나면은 손님이 오는

매직이 발생합니다

여의도 브라이튼 맛집 미미담

 

저희는 창가 옆쪽으로 자리를 잡고

 

여의도 브라이튼 맛집 미미담

 

맑은 소고기 국수 한그릇

여의도 브라이튼 맛집 미미담

 

매콤곱창 소고기 덮밥을 주문 했어요 ㅎㅎ

국물 맛도 보고 싶고

밥 메뉴는 어떨지 궁금 ~!

여의도 브라이튼 맛집 미미담

 

메뉴 주문 후 고급스러운 테이블 구경도 좀 하구요~

 

여의도 브라이튼 맛집 미미담은

국수 & 밥 그리고 !

곱창전골도 파는데요

 

어떤 분의 리뷰를 보니 회식으로 곱창 전골을 드셨는데

맛이 괜찮았다는 얘기가 있더라구요

 

다음에 또 가게 되면 다른 분들도 같이 가서

곱창 전골을 한번 먹어 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

 

여의도 브라이튼 맛집 미미담

 

주문 후 생각 보다는 시간이 좀 걸려서

메뉴가 나왔는데요

여의도 브라이튼 맛집 미미담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라 아쉬웠지만

백김치도 맛있고 빨간 김치랑 석박지도 맛이 꽤

괜찮았답니다

 

특히 제 입맛에는 백김치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여의도 브라이튼 맛집 미미담

 

매콤곱창소고기덮밥은

 

소고기 제육 + 곱창 + 국물을 주시는데

국수 맛을 보니 이 육수로 국수를 해주시는 것 같아서

같이 간 분은 이 그릇에 면을 넣어서

드셨습니다 ㅋㅋ

 

나눠서 맛보기 참 좋았어요

여의도 브라이튼 맛집 미미담

 

소고기를 넣은 제육에 곱창을 같이

볶아 준 느낌의 덮밥 !

 

개인적으로 덮밥은 비벼서 먹지 않고

그냥 먹는 것을 좋아해서

여의도 브라이튼 맛집의 덮밥은

보이는 것 보다 간이 아주 쌔지는 않아서

빨간 맛에 비해 담백한 편이였어요

또 먹고 싶네요

 

요즘 간이 쌘것 보다

담백한 느낌 너무 좋습니다 ㅎㅎ

여의도 브라이튼 맛집 미미담

 

그리고 맑은 소고기 국수도

담백하면서 간이 좀 있는

맛있는 맛이였답니다 ㅎㅎ

 

이 메뉴도 또 먹고 싶은 맛이에요👍

 

아주 맛집이라기 보다

사진 보니 그 맛이 생각이 나는데

 

맛집들을 찾아서 돌아 다니다 보면

감칠맛이 도는 메뉴가 있는 식당은

또 가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육수 육수 하나봐요 😁

 

오늘 올려 드리는 여의도 브라이튼 맛집

미미담에서 맛있는 한끼하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

 

영업시간

(24년 1월 기준)

매일 11:00~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라스트 오더 20:30

 

재방문의사 👍👍👍👍

- 여의도에 있어서 가격대는 있지만 맛은 좋음 -

- 소고기 국수가 또 생각 나는 집 -

- 곱창 전골이 궁금해서 한번 더 가보고 싶은 집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