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숙대입구 카페 오브너리 주차도 편리

by 두나리스트 2024. 5. 18.
728x90
반응형
숙대입구 카페 오브너리
주차도 편리한 곳


숙대입구 오브너리

 

숙대입구 카페 오브너리 다녀왔습니다 ^^

요즘 유행하는 그런 카페의 느낌은 아니지만 !

 

남영역도 가깝고 숙대입구역도 가까워서

지인들과 만나기 굉장히 좋습니다

 

그리고 용산 주차 되는 카페를 찾기가

생각보다 어려운데

 

숙대입구 카페로 올려드리는 이곳 !

숙대입구 오브너리

 

숙대입구 카페 오브너리는

주차도 2시간 정도 넣어 주셨던 것으로

기억이 납니다 ^^

 

주차도 편하게 하고 커피도 편하게 마실 수 있고

 

저도 친구 2명과 함께 방문을 했는데

커피 한잔 하고 각자 갈 길을 가기 아주 좋더라고요

숙대입구 오브너리

 

친구는 다음 일정이 있어서

남영역을 통해서 다음 약속장소로

금방 가서 좋았고 저는 주차를 할 수 있어서

굉장히 좋았어요 😊

숙대입구 오브너리

 

그리고 숙대입구 카페 오브너리는

내부가 약간 소품 가게에 온듯 ?

숙대입구 오브너리

 

귀여운 초도 판매를 하고 계시더라고요

젤리 곰이 생각나는 귀여운 초랑

알록 달록 초들이 많이 있어서

 

누군가의 생일이 다가오진 않지만

괜히 하나 갖고 싶은 생각을 들게하는..🤣

숙대입구 오브너리

 

저희는 간단히 커피 한잔 하고

각자 일을 보러 가기로 해서 베이커리 메뉴를

주문 하지는 않았지만

숙대입구 오브너리

 

오브너리는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가 있어서

간식 + 커피 한잔 하러 가기에 꽤 괜찮을 것 같았어요

 

저희는 모두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 !

저는 사이즈 업을 해서 한잔에 5.0 !

 

커피 가격선은 이정도 입니다 ㅎㅎ

숙대입구 오브너리

 

커피를 주문 하고 저희는 창가 쪽으로

자리를 잡았는데

 

오랜만에 서울 중심 도로를 보면서

커피 한잔을 하니 색다른 느낌도 들었어요

 

티스토리에 올려드린 곳들은 보통

외곽이나 힐링 카페 위주로 올려드렸었는데

도심의 맛도 확실히 좋았습니다

숙대입구 오브너리

 

숙대입구 카페 추천 드리고 싶은 오브너리는

주차가능, 역과 가까움,

그리고 근방에 편이점이나 다양한 상가가 있어서

겸사겸사 이용하기 좋은 위치에 있는 카페라

추천을 드려보고 싶네요

숙대입구 오브너리

 

도심속 카페를 즐기고 있는 만큼

요즘 찍는다는 각도가 맞을 지 모르겠지만

한장 찍어 보았습니다 😂😂

 

그럼 저는 오늘 숙대입구 카페 추천드리는

오브너리 리뷰를 마치고 다음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

 

영업시간

(24년 5월 기준)

매주 일요일 휴무

월~금 07:30~21:00

토 10:00~21:00

 

재방문의사 👍👍👍👍👍

- 근처에 있다면 자주 가도 좋을 것 같음 -

- 구도심 지역 내 주차 가능한 카페 찾기가 어렵지만

오브너리는 가능~^^ -

- 베이커리 메뉴도 생각보다 꽤 괜찮아 보임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