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공차 신메뉴 K밀크티 옥수수로 한잔

by 두나리스트 2023. 9. 7.
728x90
반응형

공차 신메뉴

초당옥수수 밀크티 + 펄

한잔 시원~하게 하고 왔습니다 😊

 

공차 신메뉴

공차 연세암병원점은

아케이드 B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로변에서 보이는 곳이에요

공차 신메뉴

저 멀리 건너편을 보시면

옛날에 연대 정문 맞은편으로

많이 걸어 다녔던 작은 터널이 보입니다 ㅎㅎ

공차 신메뉴

공차 신메뉴를 먹으러 아케이드 B1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좌측편으로 공차 연세암병원점이 있어요 ㅎㅎ

공차 신메뉴

공차 신메뉴를 보여주는

키오스크 메인 화면 !

공차 신메뉴

가까이 다가가서 보니

제가 먹으려고 했던 초당 옥수수 밀크티 말고도

 

쫀득 약과 스무디도 있더라구요

오.. 약과를 같이 갈아서 만든 건가 싶으면서도

저것이 가능한 일인가 싶으면서도

 

저는 옥수수 밀크티에 집중

공차 신메뉴

주문 후 다른 메뉴 구경하러~

공차 신메뉴

옛날 옛적

공차가 처음 등장하고 난 뒤

버블티의 유행이 엄청 났던 그 시절이

생각이 납니다 ㅋㅋ

 

버블티를 좋아하는 언니는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버블티까지 사서

직접 만들었던 때가 있었는데

 

역시 남이 만들어 주는 밀크티가 제일 맛있습니다

 

공차 신메뉴

공차에서도 구매 할 수 있는

밀크티가 있네요

공차 신메뉴

요즘 카페에 빠질 수 없는

간식 코너도 있구요~

공차 신메뉴

공차 신메뉴를 기다리는 이시간

내부 구경도 하는데

 

손님들이 꽤 많고

반층 올라가는 느낌의 신기한 구조를 갖고 있는

지점입니다 😊

공차 신메뉴

그리하여 등장한

공차 신메뉴 초당 옥수수 밀크티 입니다 !

 

개인적으로 이 버블을 좀 빼고 먹는 편이지만

리뷰 드리고 싶어서 같이 먹었는데요

 

옥수수 특유의 그 맛도 잘 살아 있고

달큰한 옥수수 밀크티가

옥수수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꽤 맛이 있었어요

 

그러나 공차 특징이 바로

몇 모금 크게 마시고 나면 없다는 것...?

왜인지 모르겠지만 공차는 앉아서 2분 컷입니다 🤣🤣🤣

 

그래도 맛있으니 괜찮아요 ㅋㅋ

이번 공차 신메뉴 꽤 성공적입니다 👍

 

영업시간

(23년 9월 기준)

주말 08:30~21:00

평일 07:00~21:00

 

재방문의사 👍👍👍👍

- 내부 인테리어가 조금 신기함 -

- 매장 찾기가 쉬움 -

- 연대 학생들 적극추천 -

(정문 앞)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