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가평 메가커피 가평현리점 여행 전 첫 한잔

by 두나리스트 2023. 8. 4.
728x90
반응형

가평 메가커피 가평현리점

숙소 들리기 전에 갔던 이곳 !

 

가평 메가커피

여행시작 전 !

커피를 사가는 두나리스트입니다 ^^ 호호

1박 2일동안 커피가 끊기면 안되니까요?!

 

가평 메가커피 가평현리점은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가평의 역사인 듯 오래 된 곳이에요

 

메가커피는 참 대단합니다 👍

 

어느 곳을 가도 있는 이유가

이런 지역 부터 잘 잡아서 일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가평 메가커피

제가 본 지점 중에

가장 오래 된 지점이 아닐까 싶을 정도..?ㅎㅎ

 

가평 메가커피 안으로 들어가서

주문도 해 봅니다

 

가평 메가커피

내부 사진 먼저 !

 

내부는 외관과 다르게

좀 깔끔한 편이였어요

 

그리고 규모가 큰편은 아니여서

자리가 넉넉한 편은 아니라는 점 !

가평 메가커피

가평 메가커피를 주문하러

카운터로 가는 길 ~

 

지점이 오래 되고 다른 지역에 있을 뿐

신메뉴들이 다 있습니다

 

가평 메가커피

내부는 새로 인테리어를 한번 한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기다리기로 합니다

 

가평 메가커피

가평 메가커피도 이렇게

퐁파르페가 있는데요

 

옛날 추억을 되살려서

한잔 해보고 싶은 생각도 들더라구요 ㅋㅋ

 

요즘 어떤 매장에는 아이스크림도 팔던데

종종 빽 다방에서 아이스크림 먹던 기억이 나면서

다음에 한번 파는 메장이 있으면 먹어보기로 !

 

여기엔 제가 방문 할 때에는 없었어요 ㅎㅎ

 

가평 메가커피

가평 메가커피 가평현리점에서

커피를 기다리면서

밖에도 구경하고~

 

무얼 하고 놀까 생각도 하고~

 

첫날은 메가커피 다음날은

북한강 뷰~ 카페로 갔었어요 ㅎㅎ

 

리뷰는 카페 카테고리에 있습니다~!

 

가평 메가커피

기다리고 기다리던 메가커피 한잔 들고

1박 2일 첫 시작을 했던 때 !

 

요즘 휴가철이여서 가평으로 가신 분들도 꽤 많으실 것 같은데

가평 메가커피 가평현리점

주소랑 영업시간 같이 첨부드려요~

 

포장은 잠깐 앞에 주차하셔도

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영업시간

(23년 7월 기준)

매일 09:00~22:00

 

재방문의사 👍👍👍👍👍

- 근처에 또 가면 무조건 갈 집 -

- 메가커피는 역시 사랑입니다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