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별내 애견동반 카페 노이 브런치 메뉴도 있어요

by 두나리스트 2023. 7. 21.
728x90
반응형

별내 애견동반 카페 노이

브런치 메뉴도 있습니다👍

 

별내 노이

본래 브런치를 먹으러 가려던

별내 애견동반 카페 노이 입니다

 

늦은시간에는 브런치가 안되니

시간 꼭 체크하시고 가세요 !!

 

주차도 앞쪽이랑

빌라 옆으로 할 수 있어요 ㅎㅎ

별내 노이

별내 애견동반 카페 노이는

꽤 많은 분들이 오시는 카페라

내부가 만석이였어요

 

한켠에는 모임을 하시는 듯

 

별내 노이

멈무들도 많고

손님도 많고 ~ ㅋㅋ

 

약간 멈무들이 짖는 소리에

가게가 좀 울리는 편이긴 했으나

 

오랜만에 강아지들도 보고

적당히 즐기고 온 곳이에요

 

별내 노이

별내 애견동반 카페 노이는

앞쪽자리 말고 뒷편으로도

자리가 있는 것 같은데

 

아이들이 저는 조금 무서워서

ㅋㅋㅋ 메뉴만 얼른 주문하고 앉았습니다

 

별내 노이

별내 애견동반 카페 노이 메뉴

 

전체적인 메뉴판 ~!!

 

원래 저희는 오픈샌드위치랑, 파니니, 파스타가 있는

메뉴들을 보고 가긴 했는데

 

라스트 오더가 20:00 까지라 ㅠㅠ

실패 하고

 

일단 간단히 음료만 먹고 나가기로 했습니다

 

별내 노이

음료 메뉴는 이렇게 ~

별내 애견동반 카페인 부분을 생각해보니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닌 것 같아요

 

저흰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자색고구마크림라떼 주문 !

별내 노이

브런치 대신 케이크를 먹을까 했으나

늦은 저녁을 하기로 하고 패스 ~~

 

별내 애견동반 카페 노이를 아이들과 이용을 할 때에는

산책 후 발바닥을 꼭 닦아 달라고 하십니다 ㅎㅎ

 

별내 노이

짠 고구마라떼랑 아이스아메리카노 입니다

보시는 것 처럼 커피는 좀 연한편이고

 

자색 고구마라떼도 약간은 심심한 부분도

좀 있어요 ㅎㅎ

 

그래도 아이들과 카페를 즐기실 분들은

별내 노이 꽤 괜찮아 보입니다

 

다음엔 꼭 브런치 식사하러 !

 

영업시간

(23년 7월 기준)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그외 11:00~22:00

브런치 라스트오더 20:00

 

재방문의사 👍👍👍👍

- 카페 내부가 깔끔하고 좋았음 -

- 식사도 할 수 있어서 좋음 -

- 다만 멈무들이 짖으면 울림이 좀 있음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