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의정부 무명카페 숲속 힐링 카페

by 두나리스트 2023. 7. 17.
728x90
반응형

의정부 무명카페

숲속 힐링 하기 좋은 카페 입니다

 

의정부 무명카페

의정부 교도소 근처 카페인

의정부 무명카페 입니다 ㅎㅎ

 

그곳을 지나가긴 하지만

숲속에 있는 카페의 느낌이 물씬

피톤치드 가득 느끼고 올 수 있는 카페여서

힐링 하기 좋더라구요

 

의정부 무명카페

의정부 무명카페는

카페 앞쪽으로 주차가 가능해서

주차 후

 

카페 쪽으로 이동을 합니다

 

카페로 들어가는 길목에도

이렇게 나무가 가득~

의정부 무명카페

엄청 옛날 느낌의 카페에서

부모님 세대분들이 가시면

 

옛날 추억을 되살리기도 참 좋을 것 같더라구요

의정부 무명카페

의정부 무명카페 입구쪽 구경을 하고

드디어 문까지 도착 !

 

의정부 무명카페

내부로 들어가니

의정부 대형카페로도 👍

 

옛스러움이 가득해서

요즘 느낌의 카페는 아닌데

 

의정부 무명카페

옛날 처럼

자리마다 칸막이도 되어 있으니까

한 10년 전으로 돌아간 기분이랄까요? ㅋㅋ

 

주문도 자리에서 할 수 있어요 !

 

의정부 무명카페

의정부 무명카페 메뉴

 

역시 옛 느낌의 카페이기 때문에~

헤이즐넛 커피도 있어요 👍👍

 

저는 그냥 아이스커피로 주문 !

 

아무래도 가격은 좀 쌔더라구요 😂

근처에 카페가 이 곳 밖에 없는 것도 그렇고

규모가 어마어마 하니까

 

유지하시려면 그래야 할 것 같기는 합니다

 

쉐이크도 있고 아이스크림도 있고 !

 

주문 후

의정부 무명카페

의정부 무명카페는 뒷편으로도

자리가 있어서 구경을 하러 나갔어요

 

화장실도 밖에 있고

 

뒷편으로 자리도 있어서

이날은 비가와서 못 앉았지만

 

오히려 저는 개인적으로

밖에 앉아서 커피 한잔 하고 싶은 느낌?

 

의정부 무명카페

모닥불도 피워주신다고 해서

겨울에만 해주시려나~

 

고구마도 파시고 ㅎㅎㅎ

겨울에도 가면 좋을 것 같아요

 

뒷편 구경을 끝내고

의정부 무명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원하게

한잔 잘 하고 왔습니다

 

의정부 교도소 근처 카페

숲속 카페 찾으신다면

의정부 무명카페 추천 드려볼게요 😀

 

영업시간

(23년 7월 기준)

매주 월요일 휴무

토요일 12:00~24:00

그외 12:00~23:00

 

재방문의사 👍👍👍.5

- 옛스러움을 느끼고 싶을 때 ! -

- 힐링을 하고 싶을 때 ! -

- 의정부가 너무 멀어서 ㅋㅋ 살포시 뺏습니다 -

- 겨울에는 한번 가보고 싶긴하네요 군고구마 먹으러요 ! -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