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강남구청역 카페 추천 리머커피 쉐이크도 맛있어요

by 두나리스트 2023. 10. 3.
728x90
반응형

강남구청역 카페 추천

리머커피 LEMUR coffee

 

라떼가 맛있다는데 쉐이크도 맛있습니다 👍

 

강남구청역 리머커피

바로 이전에 올려드린 냉삼 맛집 2차 코스로

강남구청역 카페 추천드리고 싶은

리머커피 입니다 ㅎㅎ

 

규모는 작은 편이지만

외관부터 느껴지는 유니크한 포스에

스르르 빨려 들어갔지요

강남구청역 리머커피

이 날은 비가 왔던 날이라

밖에 있는 자리에서는 먹지 못하고

내부에서 호로록 마셨습니다

강남구청역 리머커피

강남구청역 카페 리머커피 입구에는

마들렌과 쿠키류가 있었는데요

맛있게 보이기는 하지만

냉삼을 가득 먹은 직후라 그런지

ㅋㅋㅋ 😂😂

강남구청역 리머커피

일단 음료 주문부터 고고 !!

 

바나나를 이용한 음료 메뉴 4종!

리머커피의 시그니처 메뉴도 있고

강남구청역 리머커피

저희가 방문했던 날은 일단

시즌 메뉴가 있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같이 가신 분은 자두에이드를 주문하고

강남구청역 리머커피

저와 다른 일행은

밀크쉐이크를 주문을 했는데 말입니다..?!!

 

사장님이셨을지 직원분이셨을지..?

커피가 들어간 쉐이크도 있다고 해서

 

그것으로 주십시오!! 하고

이렇게 사진을 보니 커피가 들어간 쉐이크 메뉴가 없습니다

왜죠!?! 맛있었는데요!!

 

일단 메뉴는 도저히 찾기가 어려우니

실물 사진으로~

강남구청역 리머커피

음료가 준비 되는 동안

귀여운 스티커들도 구경하구요~

(노트북이나 다이어리 꾸미기 좋아요 ㅎㅎ)

 

저도 하나 겟

강남구청역 리머커피

내부에는 자리들도 좀 불편하게 되어 있기는 한데

앉을 자리가 많아서 좋습니다 ㅎㅎ

강남구청역 리머커피

사진을 찍기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강남구청역 리머커피

강남구청역 카페 추천 드리는

리머커피는 저기 중간에 있는 라마 인형이

은근 인기가 있더라구요 

 

리뷰에 많이 등장하는 친구도 만나고

강남구청역 리머커피

머신이 너무 예쁘게 생겨서

안찍을 수 없었던

화이트 톤의 커피 머신~

 

원두도 두가지로 커피를

만들어 주시는 집이라서

그라인더도 두개가 있었어요

 

취향별로 마실 수 있게 해주시는

세심한 카페 좋습니다 굿 👍

강남구청역 리머커피

그리고 제일 귀여웠던

치즈 느낌나는 자리도 좋았어요 ㅋㅋ

어찌나 귀엽던지!

강남구청역 리머커피

강남구청역 리머커피의 장점은

작은 공간에서 이상하게도 갤러리에

왔나 싶을 정도로 깔끔하면서도

볼 것들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이 위에 메뉴는

리머라떼, 밀크티, 말차우유, 쑥단팥우유를

보틀로 얼음 없이 판매를 하시는데

놀러 가실 때, 사무실 직원 분들과

나눠서 드실 때 아주 적극 추천 드리고 싶었어요

 

쑥단팥우유가 궁금해서

나중에 지나가게 되면 하나 먹어볼까 합니다 ㅎㅎ

강남구청역 리머커피

쿠폰은 꼬리 모양으로 만드신 도장 꾹꾹

 

강남구청역 리머커피

가게 내부를 열심히 구경하고 나니 등장한

쉐이크랑 자두에이드 !

 

달큰한 맛도 나는 커피 들어간 쉐이크

은근 메력이 있습니다 ㅎㅎ

 

위에 토핑도 올려주셔서

식감도 꽤 심심하지 않고 좋더라구요

 

자두에이드도 괜찮다고 하셨는데

시즌 메뉴가 끝났을 것 같은 이 추위..

겨울 메뉴도 만들어 주시면 참 좋겠습니다 ㅎㅎ

 

직원분도 친절한 리머커피

강남구청역 근처에서 왜인지 모르게 유니크한

깔끔한 카페 찾으신다면 살포시 추천 드려볼게요 😃

 

이전에 포스팅 해드린 냉삼집 가셨다면 자동으로 추천 !

 

영업시간

(23년 10월 기준)

매주 일요일 휴무

평일 08:00~20:00

토요일 13:00~20:00

 

재방문의사 👍👍👍👍

- 사장님? 직원님?! 이 친절함 -

- 커피가 들어간 쉐이크 맛이 좋았음 -

- 사실 여긴 라떼맛집임 -

- 라떼 마시러 한번 가야 할 것 같음 -

반응형

 

반응형

댓글